티스토리 뷰

흥행을 톡톡히 책임져 의미를 더했다. 특히 공효진과 정유미는 비슷한 듯 전작에서는 선보인 적 없었던 캐릭터로 과감한 변신을 꾀했고,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히는 한편 흥행까지 일궈내면서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했다. 작품을 고르는 심미안과 내공으로 빛낸 흥행 파워가



그는 "뉴욕과 런던에 와보니 한국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세계적으로 많다는 것을 알고 뿌듯했고, 기분이 좋았다"며 웃었다. "종종 해외에서 제 얼굴도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예전에 런던 거리에서 한 외국인 여성이 제 한국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2015년 tvN



류준열 배우는 다양한 영화 속에서 보여주는 연기의 스펙트럼이 가장 넓은 스타이자 연기자로 인정되어 런던아시아영화제 어워드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여했다. 이번에 초청된 '돈'과 '봉오동전투' 두 작품을 통해 전혀 다른 연기를 빈틈없이 메우는 배우 류준열은 이제 스크린에서 가장 보고 싶은 배우가 되었다.”라고 극찬하며



열일했네 필모보는데.. [단독] “니 내 누군지 아니?” 손석구, ‘범죄도시2’ 캐스팅…마동석과 호흡 리포땐 딥디 저렇게 안만들었던것같은데 뺑반딥디 보니까 엽서하나없이 케이스에 시디 하나 옴 뺑반 나온김에 공효진 류준열은 다시만나주길 평양 간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들 무사히 경기하고 돌아오길 빌게 하는 요소들.jpg 낼 뺑반 2부로 나누네 난 뺑반 뒤에 뜬금신파만 없었어도



사람으로서 멋이 익었을 때 좋은 연기를 하고 싶다는 꿈이 있어요. 그래서 내년에는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작품을 하고 싶다는 것 외엔 달리 없어요. 다시 만나야돼 진짜 제대로 4작품 연달아 한건가 쉴만은 하네 비유) 너 빌보드 차트가 뭔지는 알아? 알지. 돈많은



이른 건 아닌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지금 찍기 시작한 는 류승룡, 염정아 선배님이 든든하게 끌어가는 영화라 몸을 맡기고 따가라고있어요. 의 인물 소개에서 눈에 띄는 단어는 '첫사랑 소년'이에요. 배우에게 첫사랑 이미지를 연기한다는건 어떤 특권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일단 걱정이 돼요. 첫사랑의





영화 '82년생 김지영(김도영 감독)'을 보란듯이 흥행시켰다. 무엇보다 정유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윰블리'에서 벗어나 전혀 다른 캐릭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단순히 결혼 후 삶과 육아에 지쳐하는 모습 뿐만 아니라, 직장인부터 딸까지 현실적이면서도 일상적인, 평범한 '한 여성'의 모습을 세밀하게 그려내 캐릭터 자체에 숨을 불어 넣었다.



고전영화 가리지 않고 다 봐요. 을 통해 처음으로 장편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았어요. 처음 경험하는 것들이 참 많았을 것 같아요. 역할에 빠져들었다 빠져나오는 경험이라거나. -그랬으면 했어요. 그런데 그렇게까지는 못했어요. 준우로 살고 싶었는데 촬영하는 동안은 확신이 서지않았어요.





연간 5편…역대 최다 올해 극장 관객 수가 늘어난 것은 상반기에만 '천만 영화' 4편이 나오는 등 화제작이 많았던 덕분입니다. '극한직업'(1천626만명), '어벤져스: 엔드게임'(1천393만명), '알라딘'(1천255만명), '기생충'(1천8만명)이 올해 흥행 순위 1~4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폭발적인 흥행세를 보이는 '겨울왕국2'도 열흘 만에 760만 명을 불러모으면서 1천만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겨울왕국 2'를 포함하면 올 한해만



같거든요. -조금 여유가 생기면 나태해질 때가 있어요. 일이 없을 때 풀어지지 않으려 많이 노력해요. 주변에서는 제가 굉장히 부지런한 줄 알지만 드라마 촬영장만 가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제 자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