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시죠 염따는 사람이고 쇼미 나온 랩퍼 빠끄는 염따 유행언데 욕에서 파생된 거라고 함 비트 훅 염따벌스 쌈디벌스 다 존나 잘뽑힘 섹시하게 지코 (Feat. 재키와이 염따) 의 천둥벌거숭이입니다. 뮤비도 재밌고.. 재키 누나 이뻐요 ㅠㅠ 너튜브 댓글이 웃겨서 ㅋㅋㅋㅋㅋ BTS.. 자게에 함 올려봅니당~ 이게 그 성공을 신는다는 염따의 플렉쓰레빠끄군요 회사 사무실 쓰레빠로 좋겠네요ㅎ ㅇㅇ ㅈㄱㄴ 래퍼들리얼리티같은거 유튜브에서 쭉보고옴ㅋㅋㅋㅋㅋ존잼 또라이 컨테스트에



그룹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라고 귀띔했다. 중고 신인이자 요즘 대세인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은 3표로 있지의 뒤를 이었다. 관계자들은 송가인에 대해 "대중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장르 부흥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신인" "최고의 데뷔" "'미스트롯' 인기의 주인공이자 화제의 중심"이라 말했다. 보이그룹 중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9표를 얻으며 '2019년 최고 남자 신인' 타이틀을 얻었다. AB6IX(에이비식스)와 유산슬(유재석)은 각각 2표를 얻어 공동 2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데뷔 초부터 주목받은 TXT는 지난 3월부터 올해 10월까지 1장의 미니앨범, 2장의 싱글, 1장의 정규앨범을 내는





재개에는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크흡.. ㅠㅠ 1:13 부터 주차하다가 더콰이엇 벤틀리를 받아버린 염따.. 벤틀리 그릴이 부러졌네요. ㅋ 위기는 기회라며, 수리비 벌기위해 티셔츠를 판다고 선언! 어쩌면 염따는 티셔츠를 팔기위해 그간 찬찬히 빌드업 해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저는 자유게시판에서 활동하는 자게유저 요플레입니다. 자유게시판에 적었다시피 10년 활동 처음으로 진지하게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2019년 12월22일 오후4시경 등산을 하고 걸어 내려오는 길이었습니다. 큰 도로가 다와갈때즘 앞에 7~8명 무리의 초등학생 아이들이 깡통캔을차며 우르르 몰려 오더군요. 저와 지나칠때쯤 몇명의 아이가 '어 염따다' 를 외치며 한곳을 가르키고있엇고 다들 동조하며 그쪽으로 가는걸 눈으로 목격했습니다. 처음엔 무슨일인가 싶어 저도 지켜보게되었습니다. 그런데 그쪽을 보니 순간 머지?? 이 생각에





다름 아닌 걸그룹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와 보이그룹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였다. 뉴스1은 2019년 연말을 맞아 가요 기획사 관계자와 방송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9년 가요계 최고 남녀 신인'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에는 21명의 전문가가 참여했다. 28일 응답 집계 결과, 여자 신인 그룹 가운데는 있지가 총 16표를 얻으며 올해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신인으로 뽑혔다. 지난 2월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를 발매하고 데뷔한 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로 음악방송 9관왕을 차지하며





산슬이 두표나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퍼 얘기아니고 염따라는 줄임말이 있는건줄 알았어 진짜 존나 웃겨 84라인(염따,팔로알토,쌈디,더 콰이엇,딥플로우) 나도 잘 몰랐는데 어쩌다 유툽에서보고 알게됐는데 밑에글 아무도 모르는거 존나웃김 딱 10년전의 염따 미세먼지의 유해성을 알수있다ㅋㅋㅋ 는 현재 딩고에서 84년생 래퍼들로 여러 프로젝트중인 와중에 아마추어 비트메이커들한테 비트를 받아서 그중 맘에드는 비트를 뽑아 직접 작업하는 편이있음 최종적으로 노이즈마스터민수라는 비트메이커가 뽑혀서 아마두란 노래를

20191008225555_74627



함?ㅋㅋ 염따 파크랜드 모델ㅋㅋㅋㅋㅋㅋㅋ 빠끄랜듴ㅋㅋㅋㅋㅋㅋㅋㅋ 래퍼들의 수입처 .jpg 염따 방탄이랑 같이 방송한적있는거 앎? 염따 아만다 좋음 염따 무한도전 나온 사람이잖아 [연말결산] 2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남녀 신인가수는 요즘 유행하는 트랩스타일로 다시 재편곡해서 커버해봤어요~~ 처음에 좀 오글거리는 염따페러디가 있는데...귀엽게 봐주싶쇼.ㅎㅎㅎㅎㅎ 염따는 사람이고 쇼미 나온 랩퍼 빠끄는 염따 유행언데 욕에서 파생된 거라고 함 와



입는다- 빠끄- 염따는 여전히 인스타와 유투브에 "티셔츠는 그만 사라며" 어그로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티셔츠는 아직도 판매중이죠. ㅋ 염따는 현 트렌드에서 소셜미디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사람중의 하나 일겁니다. 염따 인스타 어제자. 하루만에 삼억 구천! 오늘 이틀만에 칠억 사천! 택배 이주가 아니라 2년 싸야한다며 더 이상은 안되겠다고 오늘 밤 12시까지만 팔겠다고 다시 어그로를 끌고 있습니다 ㅋㅋ 살 사람은 다 샀겠다, 조바심을 주며 마지막 배팅을 하는 염따- 정말 이 정도면 SNS 장사의 신 아닌가요? ㅋㅋ 티셔츠팔아 12억이라니... 플렉스 삼귀자



날렸네요ㅋ 빠끄) 래퍼 염따의 유행어로 별 의미는 없다 fns때 인사하면서 숙여주는거 귀엽고 상냥해 (´༎ຶོρ༎ຶོ`) 염따 오늘 나온 신곡 미뗬다... 안녕하세요. 요플레따면난뚜껑부터핥는다 입니다. 난 염따 쇼미더머니 말고 무슨 티셔츠 팔아서 알게 됨 오늘 장거리 뛰시는 무등산멧돼지횽을 위한 노래... [깨우쳐주세여!!] 각쿠스가 땡깁니다!!! 10시기준 멜론 차트 TOP100 아티스트 실검 염따형 기부 좀 하세요 쌍천만 '겨울왕국2'·백예린, 1위 굳히기…흥행ing[오늘의 1위] 중2가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렸다. 2위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다. '쥬만지 : 넥스트 레벨'은 지난 11일 개봉과 동시에 2위에 올랐다. 이날 관객 동원수는 9만 1545명이며, 누적관객수는 20만 1673명이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다. 3위는 '포드 V 페라리'로 이날 3만 7558명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