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름 2부 초반에 공들였던 캐릭터들 그냥 죽이고 주인공이 슬퍼하는 씬도 거의 안 넣은거 보고 띠용함ㅋㅋ 나오 지금 한참 안봤는데 이제 또 몰아볼 때 인가본ㅋㅋㅋㅋ 걔가 제일 이뻤는데 내가 뭐 다 본거 아니고 명작 많다지만 뭐라그래야 하나 그림체도 좋으면서 액션,성장,세계관,캐릭터 이게 짱짱한 한국형 만화는 신의탑이 최곤것같아





애라 치트키같아서ㅋㅋㅋ 걔가 나오면 아둥바둥 싸우는게 의미 없어질 정도라 많이 등장하면 안됨ㅋㅋ 신의탑 샤크 아비무쌍 타이거브라더 명검 나혼자만레벨업 추천드립니다. 이런류 추천해주새영 솔직히 신의탑은 몰아서 봐야 제맛이라 지금 잠깐 멈추고 있는데 어때?지금도 스토리 제대로 돌아가고있음?? 어글리후드 재탕까지 할정도로 좋아했는데 한번 안보니까 볼엄두가 안나서 근일년정도 안보는중 신의탑도





신의탑은 그냥 인물 한명 나무위키만 읽어도 한시간 지남.. 신의탑 쿤 약간 순정만화 남주 아니냐 난 신의탑 히로인 엔도르시일것같다고 생각하는데 신의탑은 정주행하면 할때마다 재밌음 신의탑 작가가 후기에 캐릭터 tmi 풀어주는거 재밋음 ㅋㅋㅋㅋ 웹툰이라곤 네이버뿐인줄... 난 신의탑 작가한테 다른거 바라지않음 그냥 씹다행만 안되면됨 신의탑 연재 10년했구나ㅋㅋㅋㅋ 신의탑 아직도 월요 웹툰 탑인거

스토리가 방대해서 그렇지 안넣어도 될 이야기를 일부러 넣는건 없어보여 10년 뒤에도 이거 완결 나긴해? 이러고 있을듯ㅋㅋㅋㅋㅋ 신의탑 너무 좋아ㅠㅠ ㅋㅋㅋ밤이랑 우정 다진 시간 보다 밤을 위해 싸우러 다닌 시간이 더 길엌ㅋ 근데도 존나 밤한테 충성충성임 ㅋㅋ 이만한 찐사랑 없다 ㅋㅋㅋㅋㅋ 밤때문에 극혐하는 라헬이랑 파티도 맺어 동료들 모아서 맨날 도와주고...ㅋㅋ 이제는 둘 비교하면 신의탑이 굴욕일듯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아직 밤이 40몇층인가밖에 못갔고 자하드 만나서 이기고 깨부셔야 하고 엔류 이쪽 얘기도 나와야 하고 분명

신의탑을 보면서 지금 까지 본 일본 만화보다 백배는 재미있다고 난리네요 원피스 안봐? 원펀맨 안사니? 해도 그딴 쓰레기 그림체 만화 안본다고 ㅋㅋ 갓오브 하이스쿨이 훨씬 잼있고 그림체도 좋다고 난리네요 ㅋㅋ 역시 한국 만화가 최강인거 같습니다 ㅎㅎ 쿤이랑 유리만 받아들일수 있을거같아 지금으로치면 존나초반인가 이제 그 심심이같은여자애 본체나오고 그럴때

쿤이랑 자왕난임 신의탑 단행본 나왔던데 신의탑 1부에서 2부 넘어갈 때 이수네 애들 짱짱세 모드인거 너무 좋았음 신의탑 요새 재밌냐 신의탑은 근데 캐릭터 주체를 못 하는 것 같아ㅋㅋ 근데 진짜 신의탑은 몰아서 봐야해 신의탑 화련좋아했는데 걘 어찌됨? 난 우리나라 소년만화 중에서 신의탑이 제일 좋아 신의탑은 쿤이 넘 찐 사랑

아니냐 ㅋㅋㅋㅋ 난 신의탑 작가한테 다른거 바라지않음 그냥 씹다행만 안되면됨 와 나 신의탑 안본지 4년 넘음 신의탑 볼 때 답답했던게 주인공이 최선을 다해서 안 싸움ㅋㅋㅋㅋㅋ 난 신의탑 1부 볼 때 아낙 캐릭터가 너무 간지나서 충격이었음 신의탑에 럽라 있음? 안본지 졸라 오래됨 신의탑 왕잔지뭔지 반지가진애 신의탑 다시 봐볼까 신의탑 그래서 밤 쎔? 근데 신의탑 럽라 관련해서 유리가 뭐가 있었어? 신의탑에서 쿤이랑 우렉마지노 좋아했음ㅋㅋㅋㅋ

구독자가 덴마, 그 다음이 가우스전자, 마음의소리, 장도리, 유미의 세포들, 신의탑인데, 저는 덴마랑 가우스전자만 보니까 다른 건 다른 분이 만드시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1. 텔레그램에서 채널 생성(채널명에는 남들이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적으시고, 프로필 사진도 넣어두시면 보기 편합니다) 2. 공개 채널로 설정 3. 링크는 중복되지 않고, 링크만 봐도 뭔지 알 수 있게

세계관 짜놓은거 보면 작가가 존나 대단한거 같음 그림은 좀 못 그리지만 10년 뒤에도 이거 완결 나긴해? 이러고 있을듯ㅋㅋㅋㅋㅋ 모두에게 싸가지 없는데 나한테만 잘해주는 뫄뫄 이런느낌 개싸가지캐인데 밤한테 너무 찐사랑임 물론 제일 인기 많은건 유리고 나도 유리 더 좋아하는데 걍 느낌이 엔도르시일것같음... 오히려 정주행 할때마다 재미가 느는거 같애 지옥열차

적으세요(저처럼 저런 식으로 적으셔도 되고, 아무튼 링크만 봐도 알 수 있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4. 참가자는 그냥 지나갑니다 5. 채널관리 - 관리자 - 관리자추가 - @webtoon_update_notifier_bot 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웹툰 업데이트 알리미 를 추가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봇 개발용은 제가 개발용으로 사용하는 것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