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관이 있는 곳은 돈을 받는가 보더라고요 숙소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5만원짜리 모텔이 20만원입니다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모이고 일본 관광객들도 많아보이더군요 저는 불꽃이 불꽃이지라는 스타일인데 와이프가 적극 가자고해서 갔는데... 좋은 경험이었길.. (?) 동영상 첨부가 안돼서 사진 몇장 올립니다 아시아나 자산 담보로 채권 발행 계획 미래에셋은 항공기 리스 회사부터 만들어 현금유입 6680억원인데, 순이자 1600억·리스료 5600억 HDC현대산업개발(294870)(HDC)의





시작 소비자입장에서는 이 무슨 말도 안되는 현대판 봉이김선달같이 느껴졌는데 그걸 전국민이 사용하게 됨 결국 소비자들 주머니만 더 털어감 그러더니 한국배달의 민족이 독일 게르만족이 됨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내입으로 복숭아같다고 하는데 왜 지들이 나서서.. 저희는 표를 누가 주셔서 갔는데 해변에 플라스틱 의자를 쫙 깔아놓고 좌석당 7만원에서 10만원을 받습니다 약간 봉이김선달 같은 느낌을 살짝 받았습니다 이날은 주변 카페들도 좌석당 7만원 막 이렇게 받는 곳도 있고요 (할리스가 1인당 7만원에 주문별도 써있더군요) 하여튼 뭐



'봉이 김선달'식 아시아나 인수 논란…차입매수 방식·구조조정 우려 커져 PC/모바일 배민 요기요에 넘겼네요ㅎㅎ 작명 검찰 기레기들 하는 짓이 딱 우리 아파트 할머니들 하는 거랑 같네요. 현대판 봉이 김선달? 그래서 저 노래가 전하고자하는 메시지가 김선달 같은 사기꾼 현대에도 존많 이거임? NOTHING, For the person who



했으니 고민 하지말고 이거 써 대박 바로 "자유비리한국당" 울 아파트 앞에 약간의 공터가 있는데 시유지에요. 그런데 아파트에 사는 할머니들이 임의로 경작을 합니다. 웃긴건 자기가 이사를 가거나 해서 더이상 경작을 안하게 되면 땅 소유자도 아니면서 경작할 권리를 십몇만원씩 받고 다른 사람들 한테 팔아요ㅋㅋㅋ 이 무슨 봉이 김선달도 아니고 뭐야 하고 웃었는데 그걸 검찰



회선(= 가느다란 수도관)을 쓴다? 혹은 내가 산 회선보다 사람이 몰려서 다들 속도가 느려진다? 그건 그냥 놔두면 되는겁니다. Let it be. 이게 인터넷과 망중립성의 기본 정신입니다. 한국 통신사는 봉이 김선달 이야기를 보고 감명을 얻은 나머지 여기서 착안해 돈을 법니다. 회선보다 사람이 몰리는 서비스를





죽어날듯.. 이미 4월에 광고비체제를 요기요처럼 수수료체제로 바뀐다 했고.. 이제 외부수수료 합쳐서 9프로넘게 떼가요 배민도 광고 20만원돈으로 하던 사장님들 한달 2천팔았으면 3.3프로 더 떼서 66만원 총 86만원으로 장사되던게 이제는 180만원떼이겠습니다ㅋㅋ 진짜 이시대의 봉이김선달 배민대표 김봉진님 대단하십니다 그래서 이름도 김봉진인가.. 내가 봉이 김선달의 진퉁 후예다 한국당이 똥줄이 탄것이여 비례당을 만들려구 그런데 어쩌나 김선달이 이름을 선정

먼저 투자금을 제공해주고 강원도가 준 자금 한도내에서 건설사를 찾고 건설 규모를 줄여서 시공을 하다니 멀린사는 거의 공짜로 레고랜드 짓고 수익을 거둘수 있는 상황 참 어처구니 없네요 봉이김선달 하러ㅋㅋㅋ헐레벌떡가서투표하다가ㅋㅋ 중간에...김선달보고...한표드렸다...ㅋㅋ내적친밀감ㅋㅋㅋ 너네들은김선달하면안되다여!! 그냥 마당에 있는 돌들 주워담아갖고 상품이라고 파는 느낌? 예전에 마당 있거나, 흙바닥에 돌 깔아놓는 곳에 조그만 모래같은 자갈돌 깔아놓은거 가져다 파는 느낌이네요 ㅋㅋ 고체산소가 가능한거였어? 이번엔 김선달 부르네 원래 공짜로 배달되던 자장면을 돈을 받고 배달을 해주기

보통 인터넷으로 생수를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이번년연말에는 김선달이냐 레고랜드 멀린사 봉이 김선달이네요 김설달ㅋㅋㅋㅋㅋㅅㅂ 아지톡투표!! 뭔가 이런거 보면 봉이 김선달 느낌 현대판 봉이 김선달? 옥경이 부르던 짬바 배달의민족 매각 가만보면 참 웃긴거에요 이번년연말에는 김선달이냐 복숭아 모에화로 지랄하는 애들 그거같음 봉이김선달 부산불꽃축제.. 유료좌석 있는거 모르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HDC의

아시아나항공(020560)인수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HDC와 미래에셋대우(006800)(미래에셋) 컨소시엄의 인수 자금 마련 및 향후 경영 방침을 놓고 항공업계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항공쪽이 뉴스거리가 많네요 새소게에 해외 OTT 사업자도 국내 법규와 규제를 동일하게 적용하겠다는 등신같은 국회의원 법안 발의에 자꾸 애국자가 몰려오셔서 오랜만에 강좌 좀 써봅니다..... 이

has everything. 김선달~ 봉이 김선달~ 앜ㅋㅋㅋㅋ 나 이 무대 첨봐 ㅋㅋ 오늘 우리와 가장 가까운 적폐를 보았다. 태진아 신곡 듣고 충격 먹었습니다 ㅠㅠ 소셜에서 윈도우10 파는 사람들... 태진아 신곡 김선달이라는데 아들 이루가 작사작곡 했대요 인터넷으로 생수를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가끔 봉이김선달이 생각이나네요. 대동강 물을 팔던.... 스파클, 삼다수, 평창수, 뭐이리 물도 많은지 호갱인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사기 당한거나 마찬가지네요 멀린사는 애초에 투자금을 줄 생각은 없고 강원도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