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한국에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김소현의 스무 살은 처음이라’, ‘김유정의 하프 홀리데이’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공격적으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대상 말고 다른 상을 공동을 그저 남발함 다들 소감 말하다보니 딜레이 딜레이..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장동윤과 율무 강태오 중 이상형을 묻자 “율무가 더 끌린다. 녹두는 장난도 많이 치고 서툴고 그런데 율무는 마초 같으면서도 배려해주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고 답했다. 당시 김소현의 대답이 끝날 때까지 귀를 막고 있던 장동윤은 “진짜 안 들린다. 근데 제스처 보니까 날 뽑은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소현은 “녹두를 놀리고 싶어서 그랬다”며 “그때가 율무가 인조인 게





내린 것을 고려할 때 참담한 성적표다. 한 중견 외주제작사 대표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는 콘텐츠 자체의 힘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기대를 한참 밑돈다”며 “하지만 최근 KBS 주중 미니시리즈의 분위기와 만듦새를 고려했을 때, 진부한 연속극 중심이었던 KBS 드라마가 체질 개선을 해나가는 과정이라 볼 수도 있다”고 분석했다. 안진용 기자 녹본이 동본 부르는 줄ㅋㅋㅋㅋㅋㅋㅋ 다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장동윤 화려하다 화려해 현대극 못보고 죽을순 없다 저희 진짜 말없고 행동력 빠르고 돈 많습니다 둘 케미 내취향이야... 뭔가 진하고 안정적인 느낌... 드라마 보는디 어디선가 많이보던곳이 나오니했는디... 북악밑 편의점이 나오네용 ㄷㄷㄷ 김소현 일하는 편의점임돠 ㅋㅋㅋㅋ 잘 안보이는 조용한골목에 있어서 종종 가는디 드라마까지 나올줄은 ㄷㄷㄷㄷ 그와중 김소현이~~~~~~ 전개 빠르네여ㅡ..ㅡ 드라마보니 북악가고싶은.....ㄷㄷㄷㄷ ㅅㅊㅅㅊ 둘다 99년생이더라구요 본의 아니게 라이벌이겠어요 전 김유정이 더 귀여워서 한표^^ 어하루랑 녹두전 보는데 저 셋이 연기하는거랑 캐릭터가 내취향임 내가 좀 혐관 스탈 사약을 선호한다는걸 이번에 깨달음 이재욱 단오한테 입으로





로운 혐관 ㅅㅊㅅㅊ 오늘 돌아가며 존잘존예라 얼굴 감상하느라 정신 없어 스토리도 정신없는데 비주얼 머냐 ㅋㅋㅋㅋ 와 대박 ㅋㅋㅋㅋ 이래야 청춘사극은 볼 맛이 나지 ㅋㅋㅋ 해외에서 한류탈만한거 오늘도 존버 반응 좋던데 전에 김소현이랑 또 소녀대랑 같이 한것도 있던데 ※ 마마무 정식 앨범 상세 내용 (M V, 앨범 정보, 앨범 사양, 앨범 곡 정보 = "Ctrl + F (검색기능)" 시 한결 편하게 사용가능 ) 정규 2집 > 앨범명





신스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다른 사람에게 맞춰 나를 잃어버린 사랑보다는 혼자이지만 나다운 지금이 좋다고 말하고 있다. 우리가 함께하기 때문에 행복할 순 있지만, 꼭 네가 있어야만 행복한 것은 아니다. So, Better than before! Track 7. Hello Mama 항상 곁에 있어 당연했던



리딩을 하고 편해지고 친해지는 시간이 있었다. 그게 꽤 큰 작용을 했다고 생각한다. 물론, 정말 개인으로서의 유대감이 생긴 것이 촬영하고 연기를 할 때에도 도움이 됐다고 보고, 앞으로도 그런 생각을 많이 하면서 연기할 거 같다"고 말했다. 장동윤은 '첫 사극'을 만났지만, 김소현은 사극의 퀸. 이에 조언이 있었느냐 묻자 "배려가 큰 사람이라 그런지 함부로 조언을 하지 않더라. 그러며 '나에게 조언을 해달라'고 했었다. 서로가





"배려가 큰 사람이라 그런지 함부로 조언을 하지 않더라. 그러며 '나에게 조언을 해달라'고 했었다. 서로가 배려를 하고 존중을 하는 거다. 사극에 대한 조언이라기 보다는 둘이 애정신이 많이 나오다 보니, 동주가 녹두에게 반하는 포인트가 많이 나온 거다. 제가 연기하기 편하게 해준 것들이 많았다. 예를



한단 식의 논리를 펴고 있는데, 저희 JTBC 취재 결과 '호르무즈 해협을 지켜내는 것도 한국 방위 활동이다.' 이런 주장까지 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김소현 기자입니다. ....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의 원유 수송선박이 지나는 뱃길이지만, 우리 국적의 배도 많이 지나는 만큼 '한국 방위 활동' 으로 쳐야 한단 논리입니다. ..... %ED%98%B8%EB%A5%B4%EB%AC%B4%EC%A6%88+%EB%93%9C%ED%95%98%ED%8A%B8+%EB%AF%B8%EA%B5%B0 미쿡..측....:... 한국은...은혜..갚아야지...???.!!! 이란..호르무즈.... 미군비용은... 한국..때문..이라는..?.... ..... 이러다가... 일본..미쿡.기지... 비용까지..달라고..할..기세.... 방위비 협상 때 ' 무기 구매 대안' 제시..미 대표단 거절 2019.11.28 | JT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