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적대감을 갖게 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그런 실수를 했다. 뮐러는 여전히 최고이며, 키미히는 그에게 도전할 수 없다. 생존을 위해서는 이 두 권력의 중심 사이의 균형 잡힌 행동이 필요하다. 진실과 사랑의 장관들 - 티아고 알칸타라, 데이비드



감독이였을 것이다. 헤나투 산체스에게 이러한 팁을 주었다면 여전히 남아 있을수 있었을 것이다. 꼭두각시 왕 - 마누엘 노이어 캡틴, 리더, 골키퍼 – 그러나 진정한 힘이 없는 사람. 마누엘 노이어는 최소한 그의 퍼포먼스 때문에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는 탈의실에서 존경 받고 존경받는다. 그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은





알라바 물론,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선수라면, 여러분은 티아고 또는 데이비드 알라바 두 선수들과 곧 친해져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선수라면, 특히 외국인이라면, 자신을 티아고에게 인도하라. 스페인 사람은 바이에른 뮌헨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클럽이며, 이곳에 오는 모든 사람들은 결코 떠나서는 안된다는 것을 분명히 상기시킬 것이다. 그의 쇄뇌 기술은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계속해서 키미히 눈밖에 들까 두려워하며 살고 있다. 이반 페리시치, 루카스 에르난데스, 알폰소 데이비스, 필리페 쿠티뉴는 모두 이 계층에 해당된다.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신속히 수준의 향상을 기대하며 상류층의 환심을 사는 것이다. 예를 들어, 데이비스는 경기를 했고, 오늘날 그는 알라바의 보호하에 높은 대열에 오르고 있다. 톨리소는 반대로 자신의 출발을 유리하게 이용하지 못했고 기득권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에서 레온 고레츠카에게 밀리게 되었다. 수수께끼 -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의 위치는 수수께기이다. 빌트



트레이드 계약을 제안할 가능성이 있다. 오바메양의 예상 이적료는 6,900만 파운드(약 1,029억 원)다"고 덧붙였다. 역시 아스날 의 주장직은 받자마자 효과가 바로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센시오 토니크로스 이스코 하메스 아자르 지금 존재하는 마남들....🌟 이밖에 나초도 있구 라모스도 있구

요슈아 키미히 물론 뮐러는 나이가 들어가고 있고(절대 그의 앞에서 이야기 하지마라) 그가 퇴위할 때 누군가는 왕위를 계승해야 한다. 누군가는 조슈아 키미히라는 것이다. 물론 키미히는 뮐러와 매우 다르다. 키미히의 파트너는 변호사이지만, 그는 그를 둘러싼 공기를 덮힐정도로 열정적이다. 키미히가 들어가는 방들은 즉시 10도 더 따뜻해 진다. 그를 실망시키면 재로 변할 것이다. 소문에 따르면, 그것이 피에테 아르프에게 일어난 일이다. 키미히는 브레멘과의 게임에서 제롬 보아텡과의 충돌에서 자신의 진정한 힘을 드러낼 뻔 했다. 살아남고 싶다면 친구가 되어 신뢰를 얻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하지만, 그의

제네바 협정을 위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알려진 바에 따르면 몇몇 신병들은 바이에른의 응원가 stern des südens을 반복적으로 듣게한다. 당신이 막 입단한 어린 선수라면 데이비드 알라바를 만나라 친애하는 데이비드는 당신을 꼭 껴안고 이 주변에서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줄 것이다. 프랑크 리베리의 역할을 이어받은 이후 알라바는 100% 전환 성공률을 보였으며, 증거로는 알폰소 데이비스를 보면 알 수 있다. 기득권 층 제롬 보아텡, 레온 고레츠카, 세르쥬 그나브리, 킹슬리 코망, 니클라스 쥘레,

너에게 많은 점수를 줄것이다. 하지만 캡틴의 힘은 그 정도까지밖에 가지 못한다. 니코 코바치는 이것을 어렵게 배웠다. 노이어의 지속적인 지지에도 불구하고 그는 팀에서 물러났다. 당신이 젊은 선수든 코치든, 노이어의 환심을 사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럴 가치가 없다. 당신의 노력은 다른 곳으로 옮겨져야 한다. 꼭두각시의 마스터 - 토마스 뮐러 팀의 부주장이자 숙달된 통역가인 토마스 뮐러는 외부인들이 보기에 바이에른 뮌헨의 얼굴로 간주된다. 그는 특이하고 즐겁고, 어울리기에 멋진 남자처럼 보인다. 하지만 정면 아래에는 차갑고 계산적인

조차도 폴란드인의 비밀을 풀수 없었다. 그는 쿠티뉴 완전 영입 계약이 뮐러에게 미칠 영향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럽 계층 구조를 괴롭혀 쿠틴호를 완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것이 그의 힘이다. ​ ㅊㅊㄱ,ㅍㅋ 꼭두각시왕과 그를 조종하는 뮐순실, 황태자 키미히 그리고 수수께끼의 폴란드인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미쳤다 빌트 된다는데? 커하 대비 하락 타이밍이라해도 괜히 레바 출신이 아니다 싶음ㅋㅋㅋㅋㅋ 미친놈들 존나 무서워 가자니가 데용 그리즈만 토비 윙크스 뷔르키 로이스 디발라 플리짜리 케파 레노 하메스 훔멜스 드락슬러 데

괴물이 놓여 있다. 훈련을 위해 훈련장의 문이 닫히면 뮐러는 가장 훌륭한 말들의 꼭대기에 오른다. 이러한 상황에서 무릎을 꿇는 것은 적절한 행동이다. 첫 훈련에서 헤나투 산체스는 무릎을 꿇지 않았고 그의 운명은 정해졌다. 코치라면 이 사람에게 적대감을 주지 마라. 그는 트위터에서 많은 팬들을 지휘하고 있으며, 그들은 최대한 서둘러 모든 반대를 침묵시킬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