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콘서트는 김재환이 솔로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지난 5월 성료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및 아시아 투어에 이어 또 한 번 전 좌석 매진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신동엽 여자버전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나 20대 30대까지는 보지도 않던 60년대 -80년대 사이 드라마.. 주말 케이블에서 '은실이'라는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그 올드한 촉감과 시절의 향수를 일으키는 사람 냄새나는 화산이라는 지방 동네 남존여비 뚜렷이 남아있던 그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등 신규 프로그램에 연이어 투입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경영, 천호진, 전광렬, 임예진, 원미경, 송옥숙, 강신일, 정원중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 배우들도 60년생 동년배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휘재, 윤정수, 서경석, 김원희, 김성주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국민 MC' 유재석→'아나테이너' 김성주, ★예능인들 그 아래 1972년생 중에도 특출한 예능인이 많다. '국민 MC' 유재석이 대표적이다. 꾸준한



혹시 김원희 이규한 나왔던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본 덬 있음? ㅋㅋㅋㅋㅋ 솔직히 어린 분들은 김원희를 개그우먼으로 오해할만 하다고 봅니다.jpg 혜리 김원희 송지효 아 유재석도 보면 진짜 케미갑이야 늘 하는 조세호나 하하 등 무도/런닝맨멤 말고도 친한 개그우먼들이나 개그맨형들하고도 케미 개좋음ㅌㅋㅋㅋㅋㅋ 와,, 김원희 언뉘,, 멋지네요...... 유재석이랑 김원희 케미도 다시보고싶다 내년에 50살되는 연예인들 (빠른 포함) 유재석 송은이혹은 김원희 망붕 많았는데.. 유재석이 연말 시상식 MC 안하는 이유 송은이 김원희 박미선 유재석 이렇게 프로하면 개재밌겠다 일로만난사이에 김원희 나오네?



다음주 놀토 김원희 로제야? 김원희를 개그우먼으로 아는것처럼 김가연도 배우출신인줄 아는 분 많더라구요.jpg 놀러와 유튜브로 과거 영상 보는데 김원희.. 김원희랑 유재석 진짜 죽이 잘 맞는다 엄청남ㅋㅋㅋ 이거 왠지 나만 봤을거 같아 ㅋㅋㅋㅋㅋ 나 이거 재밌게 봄 헤이헤이헤이에서는 진짜... 모델커플은 지금도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하하가 여전히 사각 수수깡 같은 안경 쓰고 나와 귀염 떨때 느낌처럼요. 천재적인 연출력을 자랑하는 거장 장이머우 감독 특별전이 오는 12월 5일 개최된다. 데뷔작이라고 믿기 어려운 그의 대표작 ‘붉은 수수밭’부터 전세계를 놀라게 한 ‘홍등’과 ‘귀주 이야기’ 그리고 ‘인생’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전은 천 카이거 감독의 ‘패왕별희’까지 함께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장이머우 특별전’에서는 그의 천재성을





8년간 함께 이끌었던 배우 김원희도 연예계 대표 72년생들이다. MBC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아나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성주를 비롯해 윤정수, 서경석, 이윤석, 김태균(컬투), 정선희, 김지선 등 오랜 기간 다수의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베테랑 예능인들도 '72 라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진영(왼쪽)과 서태지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문화 대통령' 서태지 72년생 가수들의 라인업도 만만치 않다. 대형 가요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은 1994년 데뷔 이래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대중음악사의 산증인이다. 음반 프로듀서로서 god, 비,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김재환은 지난 5월 첫 솔로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두 번째 앨범 역시 겨울의 추위를 녹일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들로 구성한다. 여기에 김재환의 성장을 보여줄 색다른 매력의 곡들 또한 담길 예정이다. 오는 12월14일과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9 김재환 첫 단독



'유 퀴즈 온 더 블록', MBC '놀면 뭐하니?'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는 지난달 28일 열린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놀면 뭐하니?'-'뽕뽀유' 프로젝트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도 활동한 그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유재석과 서울예대 동기인 개그맨 이휘재, MBC 토크쇼 '놀러와'를 8년간 함께 이끌었던 배우 김원희도 연예계 대표 72년생들이다. MBC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아나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성주를 비롯해 윤정수, 서경석, 이윤석, 김태균(컬투), 정선희, 김지선





김재환이 6개월 만의 신보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21일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김재환은 오는 12월14일과 15일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에 맞춰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김재환은 지난 5월 첫 솔로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소식과 함께 근황을 전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샀다. 이밖에 이현도(듀스), 션(지누션), 이세준(유리상자), 김지현(룰라), 배기성(캔) 등 대중음악사에 여러 족적을 남긴 유명 가수들도 72년생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장동건(왼쪽)과 이정재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장동건-이정재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 배우들 중에는 '연예계 대표 미남' 장동건과 이정재가 1972년생이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장동건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