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자만 바꿔 '오직 한국의 패배만 지지한다(唯一支持韓國輸)'로 바꾼 문구다. 마지막 글자 '위(瑜)'가 패배하다란 뜻을 가진 ‘수(輸)’와 모습이 비슷한 데서 착안된 구호였다. 이 문구는 이번 대회 한국전이 열리기 전부터 대만 전역에서 인기를





부족했다"고 지적했다. 김경문 감독은 평소 중반까지는 번트야구 대신 강공야구를 선호하는 편이다. 그럼에도 한국에게는 분명 아쉬운 지점이었다. 칼럼은 "다음은 도쿄올림픽이다. 이번 대회 일본의 불펜진은 세계에 자랑할 수준이다. 탄탄한 선발투수를 보강하면 금메달도 보인다"고 자신감을





만약 내년 4월 초에 열리는 최종 6강전에서 올림픽 진출이 무산된다면 대만 미디어와 팬들은 매우 가혹하게 변할 가능성이 크다. 야구가 국기인 대만이기에 더욱 그렇다. 스포티비뉴스=타이베이(대만), 김윤석 통신원(대만야구 전문가·전 국가대표 대만 전력분석원) 이렇게 만만한애는 처음ㅈㅋㅋ 자국에서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한국야구대표팀이 9일 결전지인 일본 도쿄에 입성했다. ‘2019





스즈키 세이야의 2루타로 한 점을 추격하고, 1회 3점을 내준 선발 야마구치 슌을 2회부터 강판시킨 대목이었다. 결과적으로 야마다의 역전 스리런포로 이어졌고, 두 번째 투수 다카하시 레이부터 마무리 야마사카 야스아키까지 6명의 투수들이 8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다.





본선 진출권을 획득하는 것에 맞춰져 있다. 혹시 예매할 덬들은 요거 참고용 미국전에 나와서 4이닝 2실점한 언더씨 저 외야수 지지사토 냄새 강하다 그나저나 ㅋㅋㅋㅋㅋ 프리미어12 한일전 선발로 이승호(23, 키움)가 낙점받았다. 주최측은 15일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가 끝나고 16일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 한일전 선발투수로 이승호와 일본 기시 다카유키를 발표했다.



1득점으로 당찬 활약을 펼치며 기대를 모았다. 강백호의 이번 경기 타율은 0.333에 이른다. 이정후와 강백호는 각각 2017·2018시즌 KBO리그 신인왕을 차지하며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국제대회에서도 통하는 선수로 잘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어떤 대만 언론은 내용을 자극적으로 꾸며서 대만 야구팬을 선동하는 모습도 많이 보였다. 김경문 감독이 "대만과 호주를 의식하기보다는 내일 있는 미국과 첫 경기에 모든 초점을 맞추고 싶다"라고 말한 부분의 뜻을 살짝 왜곡해 "한국 감독 김경문, 대만 호주는 상관 않는다. 우리의 상대는

[OSEN=도쿄(일본), 곽영래 기자] 17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가 열렸다. 5회초 1사 1루 김상수가 런다운에 걸려 아웃당하고 있다. /youngrae@osen.co.kr 칼럼은 이어 "구원 투수진을 잘 이끈 포수 아이자와

채소 위주의 식단을 먹고, 경기 다음 날은 고기 위주로 식사하라고 쓰여 있다"고 설명했다. 우리 애들 잘부탁해요 영하 특히ㅜㅠㅠㅠ 그때 못해서 기억에 남았느데 1선발이였음? 저때 평가전이지만 캐나다가 이겼는데 프리미어12 한일전 선발로 이승호(23, 키움)가 낙점받았다. 주최측은 15일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가 끝나고 16일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 한일전 선발투수로

참가했다. 당시 LG 에이스로 활약했던 이승호는 한일전 선발투수로 등판하기도 했다. 다만, 당시 대표팀이 대만과 일본에게 일격을 당하며 아테네 올림픽 본선행 티켓을 거머쥐는데는 실패했다. ▲ 프리미어 12 호투가 기대되는 이승호 ⓒ 히어로즈 1999년생 키움의 이승호 역시, 이들처럼 올림픽 무대를 노릴 만하다. 한 종목에 같은 이름을 가진 동명이인의 선수가, 그것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