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떠들석하지 않았잖아 ( 마팁 제외 ) 싸서 데려온게 아니라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 ㅇㅇ 솔직히 잘하고 잘할거임 피지컬 타령 축알못인게 밸런스 좋아서 미나미노 잘 안넘어져 게다가 양발 - 오히려 잘할거 같아서 더 짜증난다, 잘 할거 같아서 느낌쎄하다, 클롭이 잘 키울거다, 출전시간 많을거 같다, 오리기가 하지 못한 역할 해낼거다 등등의 글들 많아... 축커뮤에서는 오히려 긍정적으로 보는중 '그' 오리에가 팀내 평점 4위 ㅋㅋ



근데 시즌 후반부가 되면 꾸역꾸역 올라와서 어느덧 와일드 카드를 놓고 겨루고 있어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 때 리전 오브 붐이라는 역대급 수비진을 기록하며 슈퍼볼까지 우승했던 시홐스는 이제 러닝백 크리스 카슨의 강력한 러싱을 바탕으로 필요한 순간에 윌슨이 함께 뛰어주며 야드를 먹어가는 끈적한 팀이 되었습니다. 특이점이라면 와이드 리시버의 평균





그 때 노렸던 상황이 기사로도 나왔었나요?) 잘 안 됐어요. 기사에 언급이 된 정도로는 나왔는데, 그 뉴스 자체가 크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문제는 이 팀이 정말 이 선수를 원하는데 이 선수의 반응이 오히려 좀 뜨뜻미지근해요. 그래서 구단이 지금 이 선수를 설득하는 중입니다. 그런데 이건 워닝(warning)을 드려야 하는데, 구단의 입장에서 얘기해준거예요. 그래서 그 선수가 반응이 미적지근하다는 것은 구단의



안받는 다는 것을 보게 되었다! 연속경기 골을 넣다니...멘탈도 괜찮네! kerwin佳俊 우와 손은 같은 선상에 두고 비교해서는 안된다! 宇宙/zq星河/jd 토트넘에 와서 더 성장했네! 常少威' 질투난다! 秋风冷语 우레이는 이번 시즌 벌써 8골을 넣었어! 그것도 1시즌에 말야! 小妖的金色城堡 일시적으로 골을 넣으면 일시적으로 멋있는거고 계속



수 없다." 그래서 내가 간다. 설마 그런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스날시절에도 4위라고 놀림받았는데. 지금은 4등이라도 해보는게...간절한 바람인데. 맨유 토트넘 다 올라왔고. 첼시는 시즌 전 예측에 비해 잘해주고 있는데. 아스날만.. 아직 올라오질 못하네여;; 확실히 수비진 불안에. 페페 영입실패. 감독이 아르테타로 바뀌긴 했는데. 반등 가능성은 물음표네요.





라모스는 메시의 재계약 요구조건 3가지를 알아냈고 그 조건을 맞춰주도록 페레즈 회장에게 요구했다 [돈발롱] 메시는 음바페의 다음 행선지를 알아냈으며, 그 클럽은 ac밀란이다 검색해서 가져온건데 다 웃겨 무리뉴가 토비 노리고 한동안 맨유행 찌라시 난무했던 것도 저저번시즌 중 토비 부상 이후로 포체티노랑 훈련, 경기시간 같은 문제로 갈등 빚어서 시즌 중에 토비가 이적요청했다는 얘기까지도 나왔는데 맨유는 또 무리뉴가 원했지, 보드진들은 나이나 부상으로 별로



램스 작년 슈퍼볼 준우승(처참한 결과는 뭐... 상대가 패츠잖아요 호호..)에 빛나는 램스입니다. 지금의 램스는 정말 천재라고 밖엔 부를 수 없는 감독 션 맥베이가 만들었죠. 거기에 이제 겨우 3년차인 제라드 고프에게 역대 최고액의 계약을 쥐어주며 올해의 램즈는 무조건 달려서 성적을 만들어야만 하는 팀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일단 실패에 가깝네요. 작년에도 러닝백 토드 걸리를 중심으로 풀어갔고, 슈퍼볼에서 무너진 것도 걸리가 없어서였는데 올 해는 좀 더 해요. 걸리의 무릎 관리차 이번



하겠습니다. 엄청 감동적이거든요. 그 뒤에 곧바로 최악의 스캔들이었던 현상금 게이트가 터져서 개발살이 났었던 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리그 탑 쿼터백 드류 브리스를 중심으로 강팀을 유지하더니 작년엔 슈퍼볼 진출권을 램즈에게 뺏겼지만 컨퍼런스 챔피언십까지 갈 정도의 팀으로 컴백했죠. 올 시즌에도 강력한 우승 후보였습니다. 어째 우승후보라고 거론하는 팀이 되게 많은 것 같긴 한데... 여기는 진짜에요. 그런데 이게 왠일,



비슷한 임팩트일거 같네요. 찰츠부르크 경기는 잘 안봐서 모르겠지만 리버풀이 서둘러 영입한걸 보면 대단하긴 한가부네요.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의 2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우드워드는 자신이 재임하고 있는 동안 조제 모리뉴, 루이스 판 할,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을 경질한 것은 실수였다고 인정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떠난 이후 맨유 감독직은 ‘독이



않았잖아 ( 마팁 제외 ) 싸서 데려온게 아니라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 ㅇㅇ 솔직히 잘하고 잘할거임 피지컬 타령 축알못인게 밸런스 좋아서 미나미노 잘 안넘어져 게다가 양발 - 오히려 잘할거 같아서 더 짜증난다, 잘 할거 같아서 느낌쎄하다, 클롭이 잘 키울거다, 출전시간 많을거 같다, 오리기가 하지 못한 역할 해낼거다 등등의 글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