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재’ 외과 펠로우 2년 차 서우진 역을 맡았다. 소주연은 특유의 해맑음을 지니고 있는, 응급의학과 보드시험을 코앞에 둔 응급의학과 전공의 4년 차 윤아름 역으로 출연한다. 방송을 앞두고 안효섭과 소주연이 긴박한 응급실 한가운데에서 처음으로 맞대면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극중 응급 환자를 데리고 온 서우진(안효섭)과 응급실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던 전공의 윤아름(소주연)이 마주하는 장면이다. 상처투성이에





드디어 돌아온 최초 티저 이 사진 한석규 눈빛이랑 표정 봐 한석규 지랄하고 자빠졌네 풀대사 ㅋㅋㅋㅋㅋ 왓쳐는 생각보다 노잼이네.. 한석규 볼 만지고 싶다 한석규 발성 ㅗㅜㅑ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시즌1보다는 기대감이 덜 하네요 낭닥은 이번에도 청률 쭉 잘나오고 한석규가 김사부 계속 하면 시즌 계속 할 수도 있겠는데 한석규 최민식 배캠 출연한거 미공개분 금욜에 방송한댘ㅋㅋㅋ 천문 보고나왔는데 한석규한테 반한듯.... 천문 최민식 진짜 스크린에 볼이랑 얼굴살 터질거 같음 천문 한석규



장범준 11. 허경영 12. 유해진 13. 박원순 14. 정재형 15. 김어준 16. 주진우 17. 루피 18. 크롱 19. 이선균 20. 김보성 21. 골룸 22. 임용수 23. 권성욱 24. 펭수 25. 박완규 26. 심슨 27. 한석규 28. 변희봉 29. 홍준표 30. 보이스웨어 31. 송새벽 32. 오광록 33. 신문선 34. 한준희 35. 김수미 36. 피글렛 37. 이세돌 38. 바비킴 39. 자이언티 40. 박지성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 '천문: 하늘에 묻는다' 스틸 컷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어느덧 '사극'은 흥행하기 까다로운 장르가 됐다. '관상'과 '광해: 왕이 된 남자'부터 역대 흥행 1위 '명량' 등의 성공으로 명절 인기 장르 대우를 받던 때도 있었으나 평범한 내용과 반복되는 소재, 역사 왜곡 논란 등으로 점차 관객들의 외면을 받았다. 그 가운데 사극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 겨울 성수기 시즌에 속하는 오는 26일 출격한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조선의





사람이 각각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낸 채 나란히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모습으로 이전과는 색깔이 다른 ‘신선한 낭만’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그들의 낭만의 계절이 시작된다’는 문구 아래, 고즈넉한 노을빛이 깔린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풋풋한 ‘청춘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사람의 앙상블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성경은 경쾌하게 발걸음을 옮기며 시원한 웃음을 그려내고 있고, 안효섭은 시니컬한 성격에 걸맞게 설핏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여기에 소주연이 기쁨과 행복함이 어린 밝은 표정으로



포토메일은 상영시간전에 보내주셔야합니다~ 이유불문하고 안보내주신분은 담번 추첨에서 자동제외에요~ 포토메일이라하면 티켓을 사진을 찍어보내주시면 되네요 점심먹고 와서 두시전에 추첨할께요~ 지겹게 들었던 가요들은 뭐가 있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망가진 뇌를 쥐어 짜서 적어 봅니다.. 그리고 살면서 최고의 가요가 뭐였냐고 묻는다면.. 이아립 -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 를 선택하고 싶네요. 봄여름가을겨울 - 사랑해 한석규 - 8월의



고두심 순으로 성별 차이를 보였다. * 2011년 데뷔한 박보검 외에는 모두 10년 이상 활동한 중견이다. 그중에서도 이순재(1956년), 김혜자(1963년), 최불암(1967년)은 반세기 넘게 한국인과 함께했고 여전히 현역이다. 또한 이들이 대부분 '시청자들이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탤런트의 조건을 가늠할 수 있다. *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은 2004/2014/2019년 연속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탤런트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는데, 이들은 한국 방송 사상 최장수 드라마 에서 양촌리 김 회장 부부(최불암, 김혜자)와 첫째 며느리(고두심)로 22년간 매주





되어지는데 인원수는 한정되어 있으며, 출동은 물 흐르듯이 밀려들어오니, 밀린 출동을 조치하려다보면, 대충 빠르게 진행할수 밖에 없는겁니다. 이 마저도 보험사에 항의 전화를 해 보았지만, 출동업체에 정상적으로 출동 수수료를 지급했으니, 본인들은 책임이 없다며 나자빠지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마주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일을 시작할때에는, 보험사에서 얼마를 지급해 주나, 출동자에게 얼마를 주겠다라는 사실관계에 대한 내용전달이 아닌, 일방적으로 "도급계약서"라는 도급의 도급, 쉽게 말하면 하도급 시스템으로, 건당 "만원"이라는 기름값도 안나오는 출동비로, 주야 상관없이 야간에 고속도로를 올라가 도 만원만 벌고





떠서 저도 모르게 자동클릭... 영화 천문 오디션 봤다고ㅋㅋㅋㅋ 요즘 제일 바쁜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렇게까지 유명해질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영화 캐스팅이...최민식 한석규............... 재밌을라나요??ㅋㅋㅋㅋ 9화까지 보는중.. 완성도는 있는데 드라마적 재미는 못찾겠다 한석규 캐릭 성격도 왜 이렇게 왔다갔다 하는지 모르겠고 긴장감도 그닥 앞에 타이틀 뜨는건 간지 나는듯 마지막화가 제일 재밌다고 해서 보는중... 이병헌이랑 하정우 주연 - 백두산 최민식이랑 한석규 주연 - 천문 하늘에 묻는다 천문에는 신구, 허준호 등등 다 연기파배우라서 엄청기대되네요 마약왕



전병원 원장님이랑 닮음ㅋㅋㅋㅋㅋ 어린이용이라고 어른이 안줌 ㅜㅜ 어린이 또 계세요~~? 저 목소리롴ㅋㅋㅋ 후기보니까 어떤사람이 자기 24개월이라고 외쳤는데 한석규가 웃으면서 무시했댘ㅋㅋㅋㅋ 그거아닌거아는데...사람광대가 마음대로 안되더라..✋ 넥라인 늘어난겈ㅋㅋㅋㅋㅋㅋ 김사부답다 ㅁㅊ ㅋㅋㅋㅋㅋㅋ 2002년 연예인 수재의연금 현황 장나라 1억 5천만원 차인표,신애라 5천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