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차했는데 왜 후보에 올려야되냐기엔 연예대상 자체가 한해 마무리하는 개념인데 도경완을 빼라 이건 아니지만 제일 기여도 많은 이동국이 빠진게 좀 웃겨 흥과 끼는 대단한데 노래는 진짜 아니다 ㅋㅋㅋㅋㅋ 도경완이 노래못부르나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ㅋㅋㄱㅋ오 지금 알았넹 존나 주접킹 도라지 도미디움 도스몰ㅋㅋㅋ 너무 좋은 사람 같아 알고는 있었지만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2/16/09/ajim1576457828.jpg

https://img.theqoo.net/img/szYWc.jpg

낳았다 끼 뭐얔ㅋㅋㅋ 연우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댓발나옴ㅋㅋㅋㅋㅋ 개웃김 도연우 끼 미쳐~~~~ [뉴스엔 지연주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 트로트가수 장윤정을 향한 장난스러운 꿈을 밝혔다.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화가 장윤정의 모습이 담겼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6살 첫째 아들 연우에게 인생 첫 라면을 끓여줬고, 11개월 둘째 딸 하영에게 딸기쨈과 식빵을 먹였다.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의 충격적인 식단에





PD "'도책바가지' 도경완, 아직은 둘째 딸보다 나은♥ 더 격해" 근대 왜 갑자기 도경완이야? 도경완 아들=장윤정 예능감+도경완 예능감 몰빵 받음 슈돌 도경완네 너무 존잼임 도씨 연예인 생각해보니 도경수 도지원 도경완 생각나네 도경완♥장윤정, 둘째딸 돌잔치 공개 "연예인 아기라도 다 예쁜 거 아님" 도경완 조끔 조끔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2/17/04/Awg5df7e00f9e859.jpg

지지한다. 원래도 계속 보긴 했는데 돌리다가 하면 보는 수준이었거든 근데 장윤정네 너무 재밌음ㅋㅋㅋㅋㅋㅋ 연우 존나 귀엽고 도경완 존나 하찮아ㅋㅋㅋㅋㅋㅋㅋ 존똑 수준을 넘어서는데ㅋㅋㅋㅋㅋ 말도 잘하고 [서울경제]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방송 3주 만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월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9회 ‘손꼽아 기다린 오늘’ 편은 전국 기준 12.9%(2부)를 기록했다. 이는 같은 시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2/16/09/ajim1576457831.jpg

마지막 슬퍼 아 진짜 티비보다가 이렇게 눈물흘리기는 처음 ㅜㅜ 예전에 도경완씨 라디오 할때나 티비볼때 너무 자상하고 섬세해서 좋은 남자라고 느꼇는데 장윤정씨랑 결혼 한다고 해서 잘살것 같았거든요 아기도 아빠닮아서 너무 스윗하고 귀여워요ㅜㅜ 진짜 한참을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완 아나운서 보고 있나? . 보기좋음ㅋㅋ 인재다 인재 도경완 ㅠㅠ 맞지ㅋㅋㅋㅋㅋㅋㅋ 예능 촬영 현장 공개 갤러리 이동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딸 하영이가 드레하영으로 변신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귀는 당나귀 귀), 조명섭(노래가 좋아) ▲올해의 DJ상-이금희(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신인 DJ상-정은지(정은지의 가요광장) ▲최우수 아이디어상-주간 박성광(개그콘서트) ▲작가상-백순영 작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베스트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쇼오락 부문 신인상-심영순(사장님은 당나귀 귀), 정일우(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해설 듣고 알았넼ㅋㅋㅋ 우와 ㅋㅋㅋ 도경완이 kbs 넣으라고 옆에서 얘기해서 가사갘ㅋㅋㅋㅋ 우리의 kbs는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토할뻔했네ㅋㅋㅋㅋ 도주책 이라고 해서 약간 코믹한 이미지 였는데 사랑에 최선을

https://t1.daumcdn.net/news/201912/22/mydaily/20191222070023056udty.jpg

중요하다. 전체적인 난이도만이 아니라 시의적절한 내용도 중요하다. 이렇게 문제가 준비되었다고 다 끝나는 것은 아니다. 다섯 명이 탁성 피디가 낸 문제를 어떻게 풀어내느냐가 의 핵심이다. 이 상황에서 재미와 가치를 만드는 것은 출연진의 몫이니 말이다. 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결정적 한



이날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하영이의 돌 사진을 찍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사진을 위해 깜찍한 드레스를 입은 하영이의 모습이 귀여워 도책바가지(도경완+주책바가지)의 리얼한 주책을 유발했다. 그러나 돌이 안 된 아기의 사진을 찍기란 쉽지 않았다. 이에 하영이의 웃음을 포착하기 위한 도경완, 장윤정의 고군분투가 이어졌다. 이어 스윗한 오빠 연우가 가져온 비장의 무기가 모든 상황을 정리했다. 이날은 워킹맘 장윤정이 스케줄 때문에 떠나는 날이었다. 이로 인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엄마와의 이별이 현장을 짠하게 물들였다. 엄마를 붙잡는



9시 15분 방송된다. 존나 신기 저런 남편 진짜... 최고다ㅠㅠ 얼굴만 봐서 몰랐다 찐사랑들이야 개웃김 도연우 끼 미쳐~~~~ 출처 : 페이스북 너무 좋은 사람 같아 목소리 너무 익숙 내가 애기한테도 스윗함을 느낄줄이야 와 말을 어케 저렇게 하지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자신을 쏙 빼닮은 자녀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여러분은 너무 예쁜 아이들만 보셨습니다. 어느 동네에나 있을



옥탑방에 모여 상식문제를 풀며, 뇌를 채우는 지식 토크쇼라는 타이틀이 설명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실제 은 이 설명 이상을 넘어가지 않는다. 제작진이 준비한 문제를 풀면 퇴근한다. 그 단순함이 곧 재미의 모든 것이다. 결과적으로 어떤 문제인지, 그리고 이를 어떤 식으로 맞히는 것인지가 핵심이다. 너무 어려워도 그렇다고 너무 쉬워도 안 되는 적절한 난이도가



https://img.theqoo.net/img/QnqzE.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