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월호 희생자 어묵 비하 일베 회원, 항소심도 징역형 "고의 충분" "이희호 여사 방북 항공기 폭파" 협박범은 일베 회원 이수민, 일베에 스토커까지… '학교 찾아갔다?' 일베, 김광진 의원에 항의…사무실 번호 뿌려 결국 개발사 대표 사퇴, '일베 때문' 일베, 이중투표 인증. **x?CNTN_CD=A0002172891 일베 성남시 쿠폰 조작사건 %EC%84%B1%EB%82%A8 요즘 보배에 일베들이 많이 있는것같아 뭐가 나쁜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이승우를 볼때마다 이천수가





않다”라며 이적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이어 “무고사는 인천을 좋아한다. 팀에 대한 애정과 충성심이 크다. 태국 전지훈련지로 바로 합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때 이천수는 진짜 사기케릭이었죠..실력이 뒷바침이되니 저런 자신감이 감독은 이천수 주장은 이수근 같은데 뭉찬팀하고 조만간 한판 붙겠군요 아시안이라 인상에 좀 더 깊게 남았던걸까 ㅋㅋ 젊은 애들이 기억하는게 제일 신기 2002년 월드컵



젊은 사람이라도 구전으로 전해지고 전해졌을수밖에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입단식날에 저렇게 말한 선수 역사상 있었을까 이천수 나오는 영상 보니까 완전 반대더라ㅋㅋㅋㅋ 박찬호 - 추신수 - 류현진 박지성 - 손흥민 이처럼 스포츠의 빅리그에 한명씩 한국의 스타들이 나오는이유중 하나는 한국의 중계권료 수익이 큰 지분을 차지합니다. 많이도 필요없고 스타성있는 단 한명의 선수만 있으면 어마어마한 중계권료를 받을수 있죠 만약 박지성이라는 큰선수가 없었다면 분명 EPL에서 박지성을 대체할만한 스타를 찾거나





조갑제, “박원순에게 돈 받았나” 일베 회원 고소 나는 일베다' 9급공무원 공드림에 일베 인증, '자삭'은 왜 했나 단독] 일베, 또 세월호 희화화...GTA 게임에 등장 "헬기로 공격하면 침몰 가능?" 공공기관, 'DJ 책' 훼손한 일베 회원은 고발 대상 **x?CNTN_CD=A0002168274 ;; 과천과학관에서 전두환 사진 인증한 일베회원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BJ 최군, 과거 일베



글 올려 **x?CNTN_CD=A0002080325 청와대 폭파 협박전화 범인 ㅇㅂ 청와대 폭파 협박범 송치되는 와중에 ㅇㅂ인증해킹윤창중 성추행 사건관련해 사건이 처음 폭로된 교포사이트인 미시 USA에 대한 보복성 해킹 ㅇㅂ충 슈퍼쥬니어 은혁, 성민 트위터 해킹해 나체사진 유포 구속됨 민족문제연구소 홈페이지 해킹회원 912명 아이디 비번 유출 (고딩들이었고 불구속입건) **x?CNTN_CD=A0001885271 전라도닷컴 해킹 피해 막심…경찰 수사 진행 중,





목표 "드라마는 거부한다, 2020년엔 편하게 가고 싶어" 울산현대시절 K리그 씹어먹던 이천수의 레젼드 인터뷰 SBS도 예능축구팀 만들었나 보네요 ㅃ 이천수 근본투어에서 구단 주변 사람들이 기억하는거 개신기함 이천수 빠꾸없던 시절 이천수 "이건 무조건 들어갈 슛이다 라는 느낌이 들때가 있어요".gif 하지만 그 뒤 이천수 실장이 선수단에게 “내일은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이기지 못하면 우리 모두 크게 후회할 지 모른다. 감독님을 위해 승리해야 한다”라고 말했고, 벤투의 문제는 선수 기용입니다 이천수 : 진야는 서울에서 살아남으면



막장 가는 ㅇㅂ, 기자 개인정보까지 도용 명예훼손 고소 ㅇㅂ충, 기자 개인정보 도용 ‘포x노’ 사이트 가입ㅇㅂ충, 기자 개인정보 도용 ‘포x노’ 사이트 가입고소하자 “ㅇㅂ 탈퇴하겠다” 선처 호소 미분류ㅇㅂ에 광고한 옥션 PC업자 광고내용에 민주화 및 故 노무현 대통령 비하사진 게재 국정원 ㅇㅂ에서 제작된 “안철수 뿅뿅 묘사” 만화 리트윗 적발됨 대구 여대생 실종사건 수사 정보



맥도날드 할머니 조롱하는 ㅇㅂ충들 ㅇㅂ하는 국회의원 김진태 수x간(개주의!) 초딩 폭행 키즈짱 테러 수지 ㅇㅂ충 고소 일벤저스(남자 나체) 5.18 비하한 ㅇㅂ충 고소 호빵에다가 담배넣고 테러하는 ㅇㅂ충 **?pt_code=02N&news_code=251335 변태들만 한다는 ㅇㅂ 지 여동생 누나 몸 사진 올리고 즐기는 ㅇㅂ충들 학생을 뿅뿅라며 성적상대로 보다 짤린 ㅇㅂ충 ㅇㅂ충들





코뼈 부러진 선배 복수였군요.. ㅋㅋㅋㅋㅋ 잘해보자 지냐야 요즘보면 채널속 코너인 왜냐맨, 괴릴라데이트 같은것들 뜨는데 댓글반응이 대부분 채널독립을 요청하는 분위기 더라구요 구독자도 개인방송 대비 쉽게 늘지않는 구조인거같기도 하고... 이천수씨도 제기차기로 반짝했지만 종합채널이라는 한계로인해 요즘은 시들시들 하더군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추천인물론 크게 클쥴알았는데 크지못한 꽃 이관우 선수 아님 ... 이천수 ㅋㅋㅋ 델꾸오면 좀 평균 6대 0으로 지는데 줄지 않을까요 어떻게 우병우한테 조국을 들이미냐ㅋㅋ 대가리로는 최연소 사시패스 우병우한테 한참



ㅇㅂ충 대학생 효전스님(女) 트위터로 처녀막 있냐고 악플단 사건 민족문제연구소 편하..결국에 사과까지 세월호침몰사고 관련ㅇㅂ 회원, '세월호 노란리본' 가위로 잘라..인증샷까지 세월호 참사, ㅇㅂ 회원 막말 “단원고 학생 SKY 많이가서 좋겠다” 도 넘은 ㅇㅂ..세월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