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 매회 다른 게스트가 새로움을 더해왔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인 지난해 4월 이래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으나, 올봄 주요 멤버 전현무와 한혜진의 잠정 하차 이후 한동안 기복을 보이다가 최근 재상승했다. 현재 활동 회원은 10월 복귀한 한혜진을 포함해 박나래, 이시언, 헨리, 기안84, 성훈, 화사 등이다. ● MBC 새 예능 '놀면 뭐하니?' 4위, SBS 월화드라마 'VIP' 7위





얼탱없네 작가 진짜 작작 괴롭혀라 ㅡㅡ ㄷㄷ;; 아들딸들 뭐허냐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아는 형님'(JTBC, 2.5%, 6위), '백종원의 골목식당', '그것이 알고 싶다'(이상 SBS), '슈퍼맨이 돌아왔다'(KBS2)(이상 2.1%, 공동 7위)가 10위 안에 들었다. ●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 시즌4' 순위권 신규 진입 지난달 1위에 오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KBS2)이 이번 달에도 15위(1.3%)를 차지해 긴 여운을 남겼고, 연정훈·김종민·문세윤·김선호·딘딘·라비 등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다해요 (아이돌로)행복해져요 (아이돌로)인생 응원해요 우리 2020년도 꽃길만 걸어요!~~ 설정환 드라마 나오는거 보고 호감이였는데 일일드 남주로 나와서 볼려고ㅋㅋㅋㅋㅋㅋ기대할거야 ▲대상=공효진(동백꽃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좀 하지 ㄷㄷ;; 요즘 아이콘노래 꽂혀서 몰아서 듣고있거든.. 이별길 1분9초 나를떠나부디꽃길만걸어요 여기 누구야? 혹시 이멤버 음색 더 들을수있는 노래 다른거 추천도 부탁해ㅠㅠ 아오 몸이 열개냐고요 음감뉨..ㄷㄷㄷ 하필 같은 시기 수목미니 2개(그생활/단사랑) 겹치기 작업하면서 일일드(여름아) 병행하고 바로 이어서 꽃파당들어가고 또 이어서 여름아-꽃파당-사풀인풀 3개 병행하고 여름아 이제 끝나나 했더니 후속 일일드 또 들어가심ㄷㄷ 보고 있으면 왜 피로감이 올까요 주연 맡기전까지 호감인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무렵)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ㄷㄷ해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방송분 ㅊㅊ ㅅㅇㄷㄹㅅ 거만 댕댕 ㅎㅎ 지 엄마일인데 지가 좀 하지 ㅡㅡ ㅇㅇ 대상 말고 다른 상을 공동을 그저 남발함 다들 소감 말하다보니 딜레이 딜레이..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감사했습니다!!! 항상 빠른 소식 올려주시고 덕분에 뒷북없이 최신정보를 습득하며 덕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우주스타를 좋아하는 어려운 길을 택했지만... 우리 탄이들과 함께 내년에도 쭈욱 행복한 덕질해요 작년 연말방송보면서 올해 소원이 실물영접이었는데 운좋게 콘서트, 공개방송, 사녹로 소원은 이뤘네요~ 저한테 이런 열정이 아직 남아있음을 확인한 한 해 였기도 했습니다....ㅎㅎㅎ 결론은 전 방탄소년단과 방탄소년당을 사랑합니다! 여러분 내년에도 같이 즐겁게 잘지내봐요~ 늘 감 사 합 니 다 !!! 우아한모녀랑 꽃길만걸어요 둘다... 왼손잡이-비켜라운명아 태양의계절-여름아부탁해

총각였는데 얼굴에 밝음을 유지하는거 스스로 벅차보여요 출연배우 모두 연기 잘하는데 혼자 동동 뜨는 느낌요 심지호씨? 이 분이 여주랑 비주얼로는 어울리네요~ 우아한모녀 김흥수랑 데니 존잘이고 꽃길만걸어요 남주랑 심지호도 잘생김 시발 남주여주 그냥 각자갈길가자... 그렇지만 섭녀랑 남주도 잘되지는 말자... 아니 근데 여주 여동생 ㅈㄴ얼탱이없는 캐릭이었네

되게 많은거같아ㅋㅋㅋㅋ 꽃길만걸어요 수지 쟤는 하나식품 직원도 아니면서 갑질하네 KBS 연기대상 최윤소 설정환 그냥 팬들이 뭔 얘기 해주면 앞에 (아이돌로) 붙여서 알아들어야 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뽐뻐님들 :) 꽃길만 걸어요 볼 덬 있어....? 오늘 케사 배우상, 대상이랑 중편 남조 빼고 싸악다 공동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