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시지·육포서 돼지열병 바이러스 취미/음식 황교안은 안철수가 정말 싫겠네요... 황장군이 불교계에 보낸 육포는. 양육권받는데 1억..ㅎㅎ 자한당 육포 사건 그짝 반응 아이 빨리 재우고 중국여행객이 들여온 소시지,육포서 돼지열병 바이러스 발견 다음 달에 마카오 갈 건데 뭐 사올 거 잇나? 육포에 환장하는 저희집 똥냥이 육포 황마진 선생은... ㅇㅊㅂ) 뉴스보는데 황교안 설선물로 조계종 스님한테 육포보냄 황육포 불교계 설선물로 '육포' 보낸 자유당 불교에 육포보낸 자유한국당 퇴근후 한잔 릴레이. ㅇㅂㅌ 덥더라 라면이랑



시작하시면서 모든 가정과 학교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자유한국당의 기행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월요일부터 국민들에게 큰 웃음을 주네요. 와이프가 사놨더군요 돼지고기 육포라길래 불량식품느낌이 나서 "머 이런걸 사" 하면서 하나 먹었는데... 오잉 딱 맥주 안주네요^^ 안주중에 조미된 오징어랑 유사하지만 좀더 깊은 맛이 있는... 뜨거운 밥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군요 ㅎ 잭 링크스?? 이거 존맛이다...... 맥주랑 먹을때 최고야ㅋㅋㅋ 교안이가 육포 테러로 국민들을 웃겨서... 철수가 난 뭐하지?? 하고





너무 애매해서 그냥 자라고 아침에 일찍깨워줄테니 아침밥 많이 먹으라고 하며 재웠어요 11시까지 뒤척이더니 자는거 확인하고 전 냉장고에서 먹을거 찾아 가져와 먹고있네요 육포랑 치즈가 보이길래 와인도 한병땄어요 맛있는데 혼자 먹어 미안하기도 하고.... 지금 혼술하시는분 계시나요? 회사에 간식 사오는게 젤 편한데 마카오 뭘 사야 될지 모르겠네 육포 지금 절대 안 되고 에그타르트....? 겨울이니까 안 상하려나 앗 육포다!! 왠지 모르겠지만 새끼때부터 고양이용 육포는 줘도 안먹으면서.... 제가 먹는 쇠고기 육포는 저렇게 환장을 하고 달려듭니다;;;;;; 문제는 저게 귀엽다는게....... 크흠.. 영상 두개





회전초밥뷔페 / 저녁 교촌치킨 ) : 98.6kg (운동2시간) 12월 30일 (점심 돌판비밤밥 / 저녁 파인애플,육포 ㅠㅠ; ) : 98.3kg (운동2시간) 12월 31일 (점심 / ) : 98.1kg ★다이어트 97일차★ 먼차가 ㅠㅠ 이리 많아요ㅜㅜ 사람도 많고... 날씨는 넘 덥고..ㅡㅡ 막내꼬미가 넘덥다고 힘들다고 ((사실 저도 넘 힘들었어요ㅋ)) 풍선 두개 사주고 터키 아슈크림 사주고 울남의편 코코넛 하나 사주고 호두육포 하나 사들고 갑니다ㅡㅡ. 참...어떤 남자분이 호두과자 체험부스에서 울꼬미들보고 사진 찍자고 하시며 아빠엄마도 같이 찍자고 해서





fluxus님 헐레벌덕 오셔서 그리 늦지도 않으셨는데 늦어서 죄송하다며 김밥 한아름을 안겨주셨습니다. 이어서 한량가득님과 toby.kim님 역시 만나뵙고 라운드 시작을 준비했습니다. 한량가득님은 스크린 번개 때 옆방에 계신걸 스치듯 봤었고 toby.kim님은 처음 뵈었는데 모두 인상이 좋으시고 오늘 기분 좋은 라운드를 예감할 수 있었습니다. 김밥을 넉넉하게 먹은 덕분에 든든하게 오늘 라운드할 수 있겠다 생각하는 찰나에 fluxus님은 커다란 아이스박스를 오픈하십니다... 그곳엔 무수한 수의 육포와 커피, 맥주, 그리고 심짱 유튜브를 볼 때마다 마시고 싶다 생각했던 대형 미에로화이바가 담겨있었습니다 ㅎㅎ 정말





딱딱하거 고기는 수육 같은데 좀 질기고 ... 레몬그라스 육포 튀김은 ... 음 ... 원래 이런 음식인지 잘 모르겠지만 ... 느낌이 삼겹살 너무 바짝 태우듯 구운 다음 식어서 마른 걸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 금방 했을 때 먹으면 좀 달랐을지도 ... 푸드트럭답게 가격 대비 양은 좀 적은 편이지만 한자리에서





중국소설 정발소식들 뜬거보고 정리해봤는데 출판사들 열심히 노 젓고 있구나하는 생각잌ㅋㅋ 마른 앨범 성인 ver. 마른 오징어 타입/육포 타입 & 턱 약한 사람, 아동용 ver. 젤리 타입/츄잉 캔디 타입 육포의 의미 해석해 드립니다. 자유한국당과 황교안 대표는 대한민국 불교계를 개.돼지 취급하지 말라! 육포 망언 보면



곰탕 / 저녁 치킨,육포5봉지ㅠ,.ㅠ요즘완전미쳤음 ) : 98.6kg(운동3시간) 12월 29일 (점심 회전초밥뷔페 / 저녁 교촌치킨 ) : 98.6kg (운동2시간) 12월 30일 (점심 돌판비밤밥 / 저녁 파인애플,육포 ㅠㅠ; ) : 98.3kg (운동2시간) 12월 31일 (점심 백반 / 삼겹살 3인분ㅠㅠ ) : 98.1kg (운동못함 ㅠㅠㅠㅠㅠㅠ) 1월 1일 (점심 떡국 / 저녁 채선당샤브샤브 ㅠㅠㅋ) :



03일 (점심 차돌박이,닭강정 , 저녁 돼지갈비, 갈비탕 ) :112.4kg 11월 04일 (점심 뼈묵은지해장국, 저녁 갈치조림,갈치구이) : 111.6kg 11월 05일 (점심 치즈김치볶음밥, 저녁 감2개 ) : 111.5kg 11월 06일 (점심 삼겹살 , 저녁 감2개 ) : 110.5kg 11월 07일 (점심 백반 , 저녁 감2개 ) : 110kg 11월 08일 (점심 백반 , 저녁 삼겹살,돼지갈비 ) : 109.8kg 11월 09일 (점심 백반 , 저녁 감2개 ) : 110.4kg



사는 동네라서 (중국은 한족 + 55개 민족으로 구성) 소수민족 공연 관람도 가능합니다 ! 제가 갔을때는 너무 겨울이라 안하더라구요 음, 마지막으로 이곳의 먹거리 !! 특산품은 야크고기 입니다! 꼬치집에서 아주 많이 팔구요, 육포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용 궁금하신 분은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당 !! 아쉽게 야크고기 사진을 못찾겠네요 자연, 경치, 풍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행 강추!!! 그럼 다음 여행 포스팅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도 마치겠습니당 트로이카 : 말 3필이 나란히 달리며 끄는 탈것의 총칭 2019 한 - 아세안 푸드 스트리트 2019 아세안 회의 개최 이벤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