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는 무엇일지 모든 것이 밝혀질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월 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KBS 방송인 오정연이 인생의 슬럼프를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는 오정연을 비롯해 작가 및 방송인 허지웅, 가수 황치열, 백청강, 그룹 태사자 김형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들은 자신의 인생 그래프를 그려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정연은 자신의



"이걸 이겨내려는 노력도 못하고 엄청난 바닥으로 들어갔는데 부정적인 생각만 들었다. '내가 잘못 살았다', '내가 바보였다', '나는 실패자다' 이런 생각에 휩싸이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세상을 사는 이유를 잃어버려서 세상을 뜰 생각만 했다"는 말을 더해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그러면서 "지인들이랑 연락도 다 끊고 방 안에만 누워 있고 하다 보니까 어머니가 걱정이 돼서 왔다. 우울증 척도 검사를 했는데 98%였다. 그 정도면



가장 먼저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매입한 유명인은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친누나 서송숙 씨다. 부동산등기부에 따르면 서 씨는 ‘시그니엘 레지던스’ 45층 오피스텔(139.99㎡, 42.35평)을 2017년 3월 44억 600만 원에 매입했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친누나 서송숙 - 임성기 한미약품 회장 - 조인성 (소속사 명의), JYJ 김준수, 클라라 남편 사무엘 황 - 고려은단의 조창현 회장 서울숲트리마제 - 두산중공업 (성동구 성수동)



트라움하우스 - 트라움하우스 (서초구 서초동) 3월 14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9 공동주택 공시가격안’에 따르면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연립주택 트라움하우스5의 공시가격은 68억 6400만 원(전용면적 273㎡, 82.58평)으로, 2006년 이후 14년 연속 전국 최고가 공동주택에 선정됐다. ‘최고가 아파트’로

서울숲트리마제는 서울숲과 맞닿은 한강변에 지어져 ‘숲세권’, ‘강세권’, 분당선 서울숲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약 500m)라서 ‘역세권’ 등을 겸비해 부동산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 치킨 프랜차이즈 BHC 조고든 엘리어트 사내이사 - 두산그룹 이현순 기술담당 부회장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이사 -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차남 박재원 두산인프라코어 상무이사 - 김윤진, 손흥민,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써니, 엑소 백현, 슈퍼주니어 최시원, 슈퍼주니어 동해, 슈퍼주니어 은혁, 걸스데이 유라, 블락비

매각해 올해 여섯 번째로 비싸게 거래된 공동주택에 이름을 올렸다. - 권영수 LG 대표이사 부회장 - 이전갑 전 현대자동차 기획총괄담당 부회장 - 박상원, 작곡가 김형석, 소녀시대 유리, FT아일랜드 이홍기, 주상욱, 인피니트 남우현, 배우 한고은 등 유앤빌리지 내 제이하우스 - CJ건설

오정연 살 다 빠졌네 허지웅, "유산슬은 유재석이 힘들어 자아가 분열된 것".. 유재석, "일리 있다" '해투4' 오정연 "사람에 상처 받았던 과거, 몸무게 40대 초반까지 떨어지기도" 참...여자의 육감이란... EBS 아이돌이 만난 문학 참여했던 아이돌들 스튜디오 방송도 한적 있어? 허지웅, "유산슬은 유재석이 힘들어 자아가 분열된 것".. 유재석, "일리 있다" '해투4' 오정연 "사람에 상처받아..세상 뜰 생각만 했다" 눈물 [전일야화] 혹시 냉부해 애청자있음? ㅁㅊ 아보카도 진짜 오정연이네 오정연 연기 잘하네요 ㅋㅋ 오정연 살 다 빠졌네

인생 그래프를 보며 "2017년에 많이 힘들었다. 사람 관계 때문에 상처도 받았고, 혼자 엄청난 충격을 받아서 마음이 아팠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게 회복이 안 됐다. 힘들 땐 사람도 만나고 위안도 받아야 하는데 말을 못할 상황이라 혼자 땅굴을 파고 들어갔다. 부정적인 생각만 들었다. 나는 실패자라는 생각에 휩싸였다. 삶을 사는 이유를 잃어버려서 세상을 뜰 생각만 했다"고 털어놨다. 오정연은 "지인들과 연락도 다 끊고 방 안 침대에만 누워이었다"며 "어머니가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을 데려갔다. 우울증 척도가

92학번 17. 루시드폴(조윤석) 공과대학 화학공학 93학번 18. 버벌진트 사회과학대학 경제학부 99학번 19. 장기하 사회과학대학 사회학과 00학번 20. 김정훈 치과대학 치의학과 98학번(중퇴) 21. 제리케이(김진일) 사회과학대학 언론정보학과 02학번 22. 빈지노(임성빈) 미술대학 조소과 06학번 23. 김형규 치과대학 치의학과 94학번 24. 이수만 농과대학 농기계학과 71학번 25. 김진만 (그룹 자우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 특집으로 꾸며져 황치열, 허지웅, 오정연, 김형준, 백청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이 각자의 인생 그래프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오정연은 2017년부터 심한 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했다. 사람 관계 때문에 상처를 받았다는 것. 그는 "엄청난 충격을 받아서 마음이 엄청 아팠다. 그게 극복이 안 되더라. 힘든 일이 있으면 사람도 만나고 위안도 받고 해야 하는데 말 못할 상황이었기도 하고 제가 혼자 땅굴을 파고 들어갔던 것 같다"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