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달하는 수준은 됐다. 나중에 감독이 된다면 해설위원 일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고 자평했다. ◇“나는 축구인, 준비되면 돌아갈 것” 축구계에서는 안 위원의 복귀 시기를 궁금해 한다. 태어난 강으로 돌아가는 연어처럼 안 위원도 언젠가는 축구계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몇 번 영입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다. 지도자를 하겠다는 마음은 크다. P급 지도자 라이선스 취득도 계획하고 있다” 라는 구상을





2014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것도 벌써 6년 전의 일이다. 안 위원은 “저도 이렇게 길게 갈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다. 우연히 하게 된 일인데 개인적으로 만족감이 크다. 은퇴 후 공허함이 있었다. 축구 쪽에만 있으면 한정되는 부분이 있는데 예능의 세계에 지내다보니 여러 사람을 만나게 됐다. 축구와는 완전히 다른 분야의 다양한 사람들의 생활을 보면서



support the video tag. 전성기때 젊은 나이였을때 잘했을까 궁금해지네요. 축구라는 다른 분야라 지금보다는 잘하겠지만 여전히 못했겠죠? 수도권은 7.8% ㄷㄷㄷ 종편&케이블 예능 전체 1위 ㅋㅋ 축구 프로 아니었냐 이거 ㅋㅋㅋㅋㅋ 강호동만 스포츠 인이라도 특이하게 예능 잘하는줄 알았데 안정환도 센스있게 예능 잘하고 이형택의 깝쭉 컨셉과 애드립도 괜찮네요. 봉주의 테마곡 봉주~ 이러는것도 재미있고.. 이종범이 나이 많은줄알았는데 김용만이 더 많았네요 아주 재미나게 보고있네요 1화부터 몰아보기 하는데 아재들 겁나 웃기네요 저도 아재라서 그런지 공감이 ㅋㅋㅋ 옛날에 진짜 레전드





특히 TV조선의 음악 예능 '미스트롯'과 '뽕 따러 가세'는 올해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MBC '놀면 뭐하니?'의 '뽕포유' 프로젝트는 젊은 층에까지 확산하는 역할을 했다. 방송사별 10위 안 프로그램 수는 KBS 12편(KBS1 3편, KBS2 9편), MBC 4편, SBS 7편, EBS 1편 지상파 합이 24편, tvN 8편, JTBC 5편, TV조선 4편, MBN 2편 등 비지상파 합이 19편이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 내 비지상파 비중은 수년째 증가해 작년과 올해는 지상파에 맞먹는 수준이다. / monamie@osen.co.kr 요즘 뭉쳐야 찬다 잘 보고 있고 과거에는 예체능 (특히 탁구



금메달 ㄷㄷㄷ 엊그제만 해도 mbc파업사건때 다시는 tv에서 못보는줄 알았는데 잘나가네요 mbc 편애중계 복면가왕 sbs 골목식당 kbs 씨름의희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뭉쳐야찬다 외 여러개 하고있네요 거기에 sbs연예대상, mbc연기대상 mc네요 진짜 잘나가네요 찬호형 저리가라 ㅅ끼야 같이 나옴.. 채널 돌리신분들있을듯 뭉쳐야찬다로 갈아탐.. 간식이나 저녁으로 뭐 특식같은거 보통 방송국에서 좀 지원해주려나? 방송녹화시간 많이 길텐데 엄청 추운날 저렇게 응원한다고 내내 앉아있는거 진짜 안타까운거 보니 내가 나이가 들긴 한듯 ㅋ [OSEN=연휘선 기자] '신서유기7:



웃고있음 ㅋㅋㅋ 1. 뭉쳐야 찬다 볼때 마다 꼰대.허재가 거슬리고 왜 이런 캐릭터를 넣는지 노잼 김용만 미호감 김성주 등 연습도 좀 빡세게 하고 경기에 후회없이 싸웠다가 나와야 하는데 대충 보여주기시구연습하고 돈 거둬 회식 하는게 목적이 아닌가 싶어 안봄 2. 책읽어드립니다 그 옛날 tv책을 말하다 같은 프로를 좋아해서 보고 있는데 차이나는 클라스 방식이 훨씬 좋아 보임 설민석이 조금 강의 하고 나서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흐름이 끊김 책저자를 먼저 소개하고 난 후 책한권을 관통하는 요약이 이뤄진후





재정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지난회 뀰잼. 쿄쿄쿄 ?? 초창기 챙겨보다가 몇달만에 본방 봤는데 오늘 소재(가을운동회)가 좋아서 그런지 꿀잼이네요 [img= ]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어쩌다FC’의 새로운 용병 박태환이 최고의 순간 주인공에 등극했다.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23회는 첫 전반전 무실점 쾌거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며 2049 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겟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심장 쫄깃한 족구 대결의 결과는 8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정해인 소리 들을만 햇네요 ㅋㅋㅋ 뭉쳐야찬다갤 펌 조준호는 1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서 OSEN과 만나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우리나라 간판 유도 국가대표로





프로야구에서 보는 당연한 것들이 난이도가 높아 진행이 안됨 (투수의 스트라이크 넣기, 수비수의 바운드볼 잡기, 1루에 정확히 송구하기 등등) 2. 농구: 맴버의 노쇠화 허재 인기로 가장 높은 지지를 받고 있지만 축구 사회인 팀에 비해 농구 사회인 팀은 대부분 나이 어린 회원들이 많음 체력으로 움직임 차이가 많이 나버리면 뭉찬 맴버들이 불쌍해보임... 3. 배구: 부상 마루바닥에서 계속 넘어져가며 공 받기엔 다들 연로하심 스파이크를 그냥 받기만해도 손목





일반인 섭외 힘듬 다른 종목에 비해 동회회같은 사회체육의 규모가 적음 매번 중,고생 선수들만 섭외할 수도 없어 상대팀 구하기가 힘듬 8. 탁구: 체력적 부담도 적고 사회인 규모도 크고 부상위험도 적지만 난이도가 있음. 아예 처음부터 시작한다면, 드라이브나 스매싱이 아닌 공 넘기기 수준의 공놀이가 되버림 단체 스포츠는 한 두명이 못해도 커버 되지만 개인 스포츠는 한 사람에게 집중되기에 수준이 낮으면 프로그램 재미가 확 반감됨 9. 체조, 마라톤, 이종격투기, 스케이팅, 레슬링: ...안됨 아예 젊은 전설들로 새로 꾸리지 않은 이상, 축구 다음 종목은 어렵지 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