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귀여워 나래랑 쿵짝도 최고고ㅋㅋㅋㅋㅋ 난 티비자체를 잘 안봐서 장도연을 걍 그때



장도연 좋아하는 분들, 함께해요~ 장도연이 계속 선배하는것 같던데 둘이 동갑인데 ;; 그냥 야야거리면 안되는것일까요 안영미나 신봉선도 예전에 계속 선배라고 하던데 신봉선이 더 나이 많은데도 지금은 편한것 같더라고요 대박났으면 좋겠어 내돌도 장도연도 너무 좋아 나래 이사가기 전 에피ㅋㅋㅋㅋㅋ 별안간 장도연한테 입덕해 버림;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토크서바이벌로 데뷔해서 그런지 말빨 너무세 ㅋㅋㅋㅋㅋ 게스트든 패널이든 다 잘하는데 써먹고 대우를 잘 안해줌 내년에 더 잘되길 ㅈㄱㄴ 지금 보는데 개편하면서 짤렸나봐 ㅠㅠㅠㅠ 해외덬인데 이제 글 못쓰니 될때까지 써야지 ㅠㅠㅠㅠ



시즌 도시어부는 약빨고 쓰는 자막 보는 맛에 재밌게 봣씁니다. 앞으로도 계속 약빨고 제작해 주시길 ㅎㅎ 지각으로 베컴 행사 연기시켜버리는 클라스 ㄷㄷ 블랙핑크의 지각은 처음이 아님 시상식에도 나타나지 않아 수상소감 말하러 나온 장도연이 억지로 멘트 늘려가며 꽁트함 어디 그 뿐인줄암? 영문도 모르는 일반인들 불편하던 말던 통제 따위 하지 않는다 지나가는 어르신 밀어버리고 사과없이 갈길



곧 제가 방송국에 갑니다!!!!!!!!!!!!!!!!!!!!!!!!!!!!!!!!!" 놀란 박경림은 엉겁결에 아...네...감사합니다..하고 돌아섬 일년 뒤, 대학교수인 이영자는 입시 시험을 보는데 박경림에게 소리친 그 고등학생이 들어섬 이영자말로는 실기로만 보면 수석입학을 시켜도 될 정도로 끼가 엄청났다고 함 입학하고서 단 한번도 등록금을 내지않고 장학금 받으면서 학교에 다녔고 이영자는 졸업후에 따로 불러서 밥사먹이면서 개그 봐주고 조언해줌 그 학생은 김신영이





찐조커랑 장도연 조커 기사가 나란히 붙어 뜸 ㅋㅋ 장도연 양세형처럼 자기가 축하받을 일 잇을 때 누구보다 울면서 축하해주는 친구가 있다는 사실 자체가 부러워 tvN '신서유기7(연출 : 나영석, 박현용)'이 3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7번째 시즌의 막을 내린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신서유기' 최초로 진행되는 회식장소 복불복 돌림판부터 미방송분 공개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5성급 호텔 뷔페 회식부터 새해맞이 설악산 종주까지 다양한 항목이 존재하는





'공유의 집'이 시청률이 동시간대 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낮았다. 'JYJ' 김준수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지만, 큰 이목은 끌지 못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MBC '공유의 집'은 2.2%를 기록했다. 김준수, 'AOA' 찬미, 박명수, 노홍철이 모였음에도 큰 화제성은 얻지 못했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2.1%였다. 반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KBS 2TV '99억의 여자'였다. 5회 시청률은 7.7%, 6회 9.5%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최고 12%까지 치솟기도.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1, 2부 각각 3.5%, 3.8%를 기록했다. 공유와 이동욱, 그리고





77 일본 예능의 흔한 벌칙 7570 27 0 78 윈도우10 정품 건 3165 44 0 79 권은희,,, 공수처법 또 딴지 거네요..... 6370 31 9 80 잦은 배달사고로 직접 배달오신 사장님.jpg 13255 4 6 81 [속보]검찰, ‘유재수 감찰무마 의혹’ 청와대 압수수색(냉무) 6584 30 10 82 와이프가 본사 대리때문에 빡침..억울 4730 37 0 83 다들 벤츠가 그렇게 좋은가 봐요.JPG 11719 9 0 84 전여친 홀어머니의 장례식 간다 vs 안간다.jpg 4006 39 0 85 민식이 부모님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진짜 도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피디 방송 홍진경 박지윤 전아나 한준희 해설위원 장도연도 나오네 이미 최민용한테 멘탈 털린 장도연.jpg 요새 이동욱 예능에 나오는 장도연 웃겨 미치겠음 장도연 대상 받자 박나래 대상 동네방네 자랑하는 장도연 유산슬 라면집하는거 존나기대돼 ?? : 착하네 다 받아줘 이런 쓰레기같은 개그도 받아주고 장도연 공유 이동욱 그거 짤로만



그 소개팅 장면 공유 완전 김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이 뭐가 재미있나요? 전 MC 로 앉아있는 장도연 보면...정말 소금빠진 동치미 같던데요. 흡입력이 없어서 매력없어요. 코미디언도 그저그렇고 연예인 하기에도 외모가 특출나는것도 아니고요. 요즘 82에서 계속 장도연 좋다 장도연 재미있다는 글들이 보이는데 가족들이 열일 하는것 아닌가 싶네요. 멀쩡하게 생겨서 표정하나 안 변하고 뻘한 개그 치는 거 너무 내서타일임ㅋㅋㅋ 남비하같은 거



장도연이었어서 그때 장도연 첨 봤는데 넘 예뻐서 놀람 장도연 아까 자료화면으로 나온 티팬티 그거나온 편도 걍 돌앗음 존나웃김 ㅋㅋㅋㅋㅋ 배우 인지도 기댄 예능, 구식 포맷 답습에 시청률 '뚝' MBC 연예대상 수상소감 인상 깊었던 사람 있으세요? 나래 축하해요 장도연 정말 멋지네요 장도연 (35, 어른) 장도연 맨날 신문일거 장도연 김서형 존나 멋잇는데 존나 웃겨 '공유의 집', 김준수 내세웠지만…동시간대 지상파 중 '꼴찌' 어제 반응좋았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