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독이 연출한 29분짜리 다큐멘터리 ‘부재의 기억’(In the Absence)이 그것. '부재의 기억’은 현지시간 1월13일 오전 5시18분 한국시간으로 오후10시18분 열린 후보작 공식 발표에서 단편 다큐멘터리상에 노미네이트돼 국내 영화계를 들썩이게 했다. 이 다큐는 2014년 4월16일 세월호 참사 당시 현장영상과 통화 기록을 중심으로 서사를 펼치며, '그날 그 바다에 우리가 믿었던 국가가 없었다'는 사실을 묵직하게 전해 화제를 모았던 작품. '부재의 기억’을 통해 한국영화는 다큐 부문에





골, 호날두의 2.56미터 점프에 이은 헤더, 루니가 64미터 거리에서 친 공이 그대로 골문 속으로 빨려 들어간 골이 베스트골 TOP5에 선정됐다. 한 정형외과 수술전문의가 안드레 고메스(26, 에버튼)의 부상을 '기이하고 불운했다'고 평가했다. 고메스는 지난 4일(한국시간) 토트넘과 홈경기에서 후반 32분 손흥민의 태클에 중심을 잃고 넘어졌고 서지 오리에와 충돌, 오른 발목이 꺾이는 심각한 골절 부상을 당했다. 고메스는 곧바로 들것으로 실려나가 병원으로 후송됐고 수술을 받았다. 퇴장을 당한 손흥민은 고메스의 부상을 보고 죄책감에 오열했다. HCA 영국





함께 데뷔전 승리를 안겼다. 경기 후 공식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은 동료에게 “왜 한국에 갔다오면 동료들 선물을 사오지 않는가?”라는 원성을 들었다. 당황한 손흥민은 “다른 동료들도 A매치를 갔다오면 나에게 선물을 주지 않았다. 똑같은 이치”라면서 웃었다. 계속 추궁을 당하자 손흥민은 “사실 지금 적절한 변명거리를 생각하는 중”이라고 말해 좌중을 웃겼다. 손흥민은 지난해 지구상에서 가장 긴 이동거리를 기록한 비유럽출신 선수가 됐다. 올해도 손흥민은 이동거리 8만 8289km를 기록해 3위에 올랐다. 손흥민이 영국 런던을 연고지로 한



시리즈’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손흥민이 영국에서 ‘쏘니(Sonny)라고 불리고 있고, 이름도 거의 비슷하다. 토트넘이 손흥민의 환상적인 질주에 의한 골 장면을 쏘닉 시리즈로 만드는데 어렵지 않았다. 이번 버전은 2.0인라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8/2019시즌 첼시전에서 50m 드리블에 의한 골도 ‘슈퍼 쏘닉’ 버전으로 만들어 큰 반응을 일으킨 적이 있었다. 손흥민이 앞으로 세 번째 버전을 만들어줄 골을 다시 보여줄 지 기대된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보도자료 및





1마사지다라는 여론이 강한것 같습니다. -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고(1인당 약 60만동) 목뒤와 엉덩이 위쪽에 큰 내상을 입고 ㅠㅠ 현지분들에게 물어물어 가성비 및 실력 최고의 마사지 샵을 구했습니다 ㅠ - 검색해보시면 망고스파, 코코넛스파 나오던데 가보진 않았지만 현지분들 말로는 제가 소개하는 이곳에 가장 인기 많고 가격대비 좋다고 합니다. - 상호명은 럭키스파이고 걸어서 금방 갈수 있습니다.! 힘드시면 그랩 타세요 ㅎㅎ 나트랑 시내에서 3천원 잘 안넘어 갑니다 ㅋ - 전신안마 1시간 30분 코스에 37만동인가 했던것 같습니다. 호텔 나쁜넘들... 2번 갔는데 2번다



한 번으로 사진을 여러장 촬영 후 이를 합성함으로써 사진을 보다 선명하게 만들어준다. 딥 퓨전 기능은 아이폰11에서는 광각 렌즈를,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에서는 광각 렌즈 및 망원 렌즈를 지원하며 아이폰11 이전에 출시된 모델에서는 딥 퓨전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 새로운 카메라 기능은 iOS 13.2 개발자 베타 및 iOS 13.2 공개 베타 버전



대뜸 대만이나 일본에 주소지가 있냐고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없다고 했더니.. 이분도 2주 잠수를 탑니다??? 그러더니 10월 8일.... 자기가 윗 상사에게 조언을 구했더니 그냥 환불해주라고 했다고 제 한국 주소(영어로) 와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렇게 3개를 요구하더군요 솔직히 첨에는 외국인이 대뜸 저걸 왜물어보지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렇게 답장을 보내고 또 2주가



'황교안 단식' 서울시교육청, 인헌고 “정치편향 교육 활동 없다” 판단. ‘백년전쟁’ 제재 부당 판단 ‘박근혜‧양승태’ 대법관이 반대. ‘억대 뇌물수수 의혹’ 이동호 전 고등군사법원장 구속. ‘뒷돈 수수 혐의' 조현범 한국타이어 대표 구속. '경의선 고양이 살해' 30대 남성, 징역 6개월·법정 구속. 모자라는 것을 채워가는 것이 행복이다. - 로버트 프로스트 - 한 주간 쉼 없이 달려와도 채워지지 않는 아쉬움이 남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주말이면





444다. 린웨이샹은 ‘도인비 매직’의 가장 큰 수혜를 입은 선수다. ‘도인비 매직’은 김태상의 소속팀 성적이 특유의 오더 및 지원 능력에 힘입어 급상승 하는 것을 뜻한다. 김태상이 지난 10월 15일 공식 인터뷰 자리에서 “팀을 서포팅 하는 역할은 내가 1등 미드 라이너다”고 자신감을 보인 것처럼, 김태상의 팀 성적은 모두 귀신같이 올라갔다. 2018년의 로그 워리어, 2019년의 펀플러스 모두 김태상의 합류 이후 경쟁력을 갖춘





만난 파리 생제르망 소속의 수비수 마르퀴뇨스는 "우리는 지난 5번의 A매치에서 이기지 못했다. 이것이 축구"라고 담담하게 말하면서도 "그러나 한국전은 올해 마지막 A매치인 만큼 이기고 싶다는 열망이 강하다. 고국으로 돌아갈 때 꼭 승리를 거두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포지션별로 톱클래스들이 즐비한 최강의 팀이 자존심 회복을 위해 독기까지 품고 한국전을 준비하고 있는 모양새다. 훈련장 분위기도 차분했다. 훈련 전후로 화기애애하게 웃으면서 장난하는 모습도 포착됐으나 사실 남미 선수들 특유의 '흥'을 감안한다면 많이 자제한 느낌이었다. 브라질은 16일 훈련을 취소하고 17일부터 담금질에 돌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