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속되고 있어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지적했다. tvN은 12월14일 시작하는 현빈·손예진 주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부진을 끊어낼 것이라 기대하는 분위기다. 이어 김태희가 결혼 이후 5년 만의 복귀작으로 검토 중인 ‘안녕 엄마’, 정해인을 내세운 ‘반의 반’,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데뷔작 ‘방법’가 이후 tvN의 전략 작품으로 통한다. 그런 게 뭐있어? 이동욱꺼 하나야? 이동욱도 그쪽이고 주헌 나오고 스쉽에서 4명 보내고 이래서 그냥 .. 편집이랑 상관없이 ㅋㅋㅋ 두사람 다 좋아하는데 같이



유달리 성숙한 척했던 나는 --; 영화 와 를 억지로 보게 한 다음 남녀 할 것 없이 모두 고무줄 놀이에 참여시켰다. 한데 착한 동욱이는 군말 않고 아파트 주차장에서 같이 고무줄 놀이를 하며 나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6학년 때 나는 다시 동욱이랑 같은 반이 되었다. 그해 봄 학교에서는 사진촬영대회가 열렸다. 원혁이라는 친구가 미끄럼틀 위에 올라가 전경을 담고 있던 동욱이의 모습을





착각하고 말았다. 쉬는 시간에 우리반으로 찾아와 “쟤야?”라며 나를 흘겨보는 애가 있었는가 하면 “저렇게 생긴 애가 여자친구라고?”라며 대놓고 머라 하는 아해도 있었다. 그때마다 나는 기가 막혀 “그래서? 어쩌라고?”라며 반문했다. 그런데 한 번 대단한 사건이 터졌는데 우리 학년 1진 중의 1진인 여자애가 나를 찾아온 것이다. 화장실로 데리고 가 “동욱이 그만 만나라고! 인사도 하지마! 알았어?”라며 협박하는 사건이 터지고 말았다. 그래도 당시 날라리들은 지금과 달랐다. 그냥 협박만 하고 끝나는 수준이었으니까.



되게 무미건조하게 진짜 즐길 거리 만나니까 획 돌아서 바뀌는거 아 내가 이런 싸패들을 좋아했던가? 싶고 ㅋㅋㅋ 싸패에 설렌적 1도 없었는데 존나 매력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보고 후유증 강했던게 추격자 하정우인데 진짜 몇년전이야 저게 근데 김경남캐가 형사면 섭남 맞지않나 상황극 존잼 #menu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도시괴담 구미호뎐' 측이 조보아 출연은 미정이라고 전했다. tvN



하고 싶어서'는 '도깨비' '타인은 지옥이다' 등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온 이동욱이 데뷔 20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토크쇼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토크쇼 메인 호스트는 처음이지만 그동안 SBS '강심장' '룸메이트',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안정된 진행실력을 선보였던데다 이동욱 본인도 다수 매체를 통해 토크쇼 진행에 대한



41117 70 46 7 이동욱 '도깨비’로 들어온 광고 전부 거절” 42086 50 21 8 윤, 정경심 보석 불허 의견서 제출 26542 87 206 9 후방 - 니콘 쓰는 ㅊㅈ.jpg 37158 46 3 10 이런분들 신속히 탈퇴바랍니다. 17801 90 259 11 아버지





8 72 (19) 일본의 조커.jpg 12870 14 0 73 회원님들은 슈가맨에서 꼭 보고싶은 가수 누구신지요? 2189 48 0 74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지구.gif 7812 30 1 75 사랑의 불시착 보시는분 계신가유? 2604 46 7 76 V 포즈 셀카 찍는 ㅊㅈ.jpg 11372 18 1 77 고백받은 여자가 아바투르.jpg 13747 10 0 78





조보아랑 럽라야?? 이동욱 토크쇼에 공유 나오네 오늘 뎡배방에서 이동욱 한예슬 소취조합 주워간다 이동욱쇼 왠지 툭하면 깹 오스트 틀것 같음 느낌 혹시 한예슬 이동욱드라마 여주? 평생 프듀 안보다가 이동욱때문에 프엑봤는데 날벼락이네 이동욱 토크 장도연 역할 뭐야? 스타쉽 소속 연예인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동욱토크쇼 하는날이네 소개팅 먹히는 멘트 알려드립니다.jpg 김서형 장도연 너무 웃겨요 ㅋㅋ 예능 MC 고인 물 현상, 시청자는 '피곤' 제작자는





하고 싶어서'는 1, 2부 각각 3.5%, 3.8%를 기록했다. 공유와 이동욱, 그리고 장도연의 입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공유의 집'은 시청률이 가장 저조한 편인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보다 낮았는데, 같은날 '생로병사의 비밀'은 5.5%를 기록하며 약 2배 이상의 저력을 보였다. MBC는 기존 방송 중이던 '실화탐사대' 시간대에 '공유의 집'을 넣었다. 하지만 1, 2부가 3.1%, 4%였던 '실화탐사대'보다 저조한 시청률을 보였다. 즉, 경쟁 프로그램은 물론 전주 프로그램보다 낮은 시청률로 평가받았다. ■ 엠넷 투표 조작 파문 속 ‘CJ ENM 한솥밥’





와...장도연이 저리 이뻤나요....? 이동욱 예능하는거 티저 예고 ?? 본적 있는데 병맛코드 쩔 거 같던데 ㅋㅋ 이동욱 씨는 언제부턴지 눈빛이 슬퍼진거 같아요 이제훈도 기아팬이었어? 근데 이동욱도 스타쉽아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제발회, 이동욱 이세돌, 예능 전격 출연..'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게스트 이동욱 토크쇼에 박찬호어때 이동욱 학교 드라마 나오지 않음? 이동욱 토크쇼 괜찮은데? 이동욱 지큐 화보 이동욱 토크쇼 담주에도 공유나와? 송지효 런닝맨 초반에 낯가림 좀 있을때인데 이동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