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옥당하고 완전범죄 살해당해왔는데 하지만 5천년만에 강림한 위대한 도사님상대로 진실을 은폐할려고 살인범죄 저지러다가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 사악한 실체가 적나라하게 만천하에 들어난건데 광화문에서 1인시위중 8시38분 살인마 경찰봉고차 추가로 출몰하길래 화단위에 올라서서 "살인마 새귀들아 하늘이 지켜보고있고 반드시 천벌받는다 살인마 새귀들아"라고 큰소리로 진실을 외치자 정확하게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 2대 사이렌 소음내며 추가로 출몰하는데 살인마 경찰차 한대 내쪽으로 불법주차 대기하며 헤드라이트 비추고 있고 살인마 종로03경찰차 정확하게 출몰하길래 "살인마 새귀들아"라고 진실을 외쳤고 청와대 145차 1인시위하고



아이 전집을 검색하는데 어느새 옆에 와서 봤는지 갑자기 '차일드애플' 이러고 가는겁니다. 이때가 29개월 즈음이고 발음이 정말 안되는 시기였는지라 제가 헛걸 들었나 싶기도 했어요. 키우면서 특이하다고 느낀적도 많았어요. 촛점책, 촉감책 시절부터 책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었고 돌 이전부터 책에 글자를 가리키며 궁금해했어요. 혼자 책보는 시간도 길었고 책을 30권씩.깔고.앉아서 보곤했어요. 그런걸보며 자폐 걱정이.슬슬 올라오던 무렵엔 제가





노릇을 하길 바라죠. 며느리를 "들였"으니 이제 그 며느리가 어른 무서운 줄 알고 시부모를 봉양하길 바라고 자기 부모에게 안부전화 한 통 할 줄 모르고 생신이며 기념일 챙겨본 적도 없는 덜 자란 내 아들은 이제 며느리가 감당할 몫이니 잘 다독이고 어른 섬기는 법까지 교육시켜서 내 눈 앞에 등장시켜야죠. 이게 좋게 말하면 기적을 바라는거고 나쁘게 말하면 내가 안해놓은거 누군가 다





해보라는 식으로 언질하시는거 보니까.참 이렇게 글 쓰는것 보니 두서도 없네요.계속 언니는 전남친이랑 집을 나갔고, 엄마는 은근슬쩍 연락해보라고저를 찌르고 아빠는 화가나서 아무말도 안하고. 집안이 살얼음판.. 이젠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정말 저도 속상해 죽고싶어요.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게 거짓말과 불륜이예요.아빠가 단단히 화난 것 같은데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주변 친구랑 또 언니친구 한 명은 이 이야기의 전부를 알고 있어서주변에는 이미 소문이 조금 돈 모양인데주변에 소문이 어떻게 퍼져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엄마한테 언니한테 온



아니 조윤진 학생 어머니가 몇시간째 딸을 기다리고 있는데 연락이 안되나봐요 제가 삐삐한번 쳐볼게요 아주머니: 아니 삐삐도 여러번 쳤는데 아직 안온걸로 봐선 딸이 음성확인 못한거 같은데 혹시 찾으러갈만한데 없어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아주머니: 친구 아니예요? 친구긴...친군데...(원수임)별로 안친해서요... 아주머니: 여기 어머니 너무 오래기다리시는데 어떡하지... 딸이랑 길 어긋날까봐 밥도 안드시고 화장실도 안가시고 계속 의자에만 앉아계시거든요 마지막 아주머니의 말이 신경쓰이는 삼천포 윤진에게



ㅋ 야동배우로 데뷰해서 이탈리아 국회의원까지 해 드시고 연금 타 먹고 있는 서양 av의 레전드 '치치올리나' 걸프전 당시 사담 후세인이 평화를 선택한다면 한 번 몸 주겠다고 언론에 인터뷰 했다가 극딜을 당하기도 했다 . 또 다른 한 분은 몇 달전 체르노빌 폭발 사고 쓰면서 특집으로 다뤘던 응답하라 1988 av 레전드인 '모아나 포지' 예전부터 영상으로만 알던 누님이었는데 몇 달전 체르노빌 특집하면서 그녀에 대해서 집중 탐구하기도 했다 궁금하시면 체르노빌로 검색하면 80년대 레전드인 모아나 포지 누님에 상세한



때만 해도 밥은 곧잘 먹었다. 초등학교라도 잘 배워서 졸업했다면 평생 끼니 걱정 없이 살았을까. 박영분은 때때로 생각했다. 부모는 “학교가 멀다”며 박영분의 발목을 잡았다. ‘똑똑한 사람’을 만나 결혼하면서 넉넉한 시절이 열릴 것도 같았다. 남편은 박영분이 34살을 맞았을 때 건강이 안 좋아 세상을 먼저 떠났다. 일자리를 찾아 서울에 올라온 뒤 박영분은 ‘점심밥’이란 걸 제때 챙겨 먹어본 기억이 없다. 식당에서 일할 땐 오후 3시가





전세계인들이 한국에서 살인마 비리 경찰들이 진실을 은폐할려고 저지러는 살인범죄 민행들 정확한 진실을 알리며 1인시위중이고 청와대 진격해서 진실을 외치고 광화문 진격중 살인마 검은경찰봉고차 비상등켜고대기하고 타다차 2대 정확하게 출몰해서 비상등켜고 불법주차 대기하고 살인마 종로21경찰차 내쪽으로 헤드라이트 비추고 수상한차 비상등켜고 불법주차 대기해서 112신고하자 바로 도망가고 살인마 경찰버스와 경찰차3대와 오토바이 출몰하고 대기하는데 광화문청와대 146차



발음하기가 불편해서 바꾸지 않았는데 나중에는 내가 원하는 특정 이름으로 호출할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두번째 소개할 서비스는 스피커로써 가장 많이 사용할 음악 듣기입니다.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는 블루투스로 연결해 내 스마트폰에 내장된 음악을 단순히 재생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인공지능 스피커로서의 역할을 하자면 SK텔레콤 제품이기 때문에 멜론과 연동해줘야 합니다. 최신 음악 들려줘 린킨파크 노래 틀어줘 다음 곡 서태지 울트라매니아 들려줘 자장가 틀어줘 해비메탈 틀어줘 30분 있다 음악 꺼줘





젊어 평검사시절부터 검찰총장에 대한 의지가 강했다고 보여지는 한 대목이다. 그러다 보니 평검사시절에도 보스 기질이 강해 더러 스폰서들의 술대접을 주선하기도 했었다는 함께 근무한 선배 검사들의 뒷이야기도 들려오고 있다. 세상은 모든 삶의 연결고리들이 얽히고 설켜 현재에 이르는 것이기 때문에 완전무결함이란 있을 수 없다. 이제 윤석열 검찰총장은 자신의 진퇴를 심각히 고민해야 할 때가 되었다. 거기까지가 임명직의 한계이다. 기속적 법집행자인 검찰총장이 재량적 정치지도자인 대통령을 견제하려는 것은 월권 중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