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윌 스미스가 '하드캐리'(캐릭터를 완벽에 가깝게 소화했다는 의미)한 작품이기도 하다. 노래부터 춤, 연기까지 3박자가 맞아떨어졌다. 여기에 배우 메나 마수드와 나오미 스콧이 각각 알라딘과 자스민 역을 맡아 세계적인 배우로 발돋움했다. 누적 관객은 1255만이다. '기생충'은 한국 사회를 유쾌하면서도 날카롭게 비판한 봉준호 감독의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봉 감독의 페르소나 송강호와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등 구멍없는 열연이 빛을 발했다. 1008만 여명의 관객이 이 영화를 봤다. 하지만 '페미니즘 논란'으로





300피스 짜리를 사왔습니다. 그전에 500피스 완성한 적이 있습니다. 토요일 밤 10시 정도에 만들자고 부모를 불러냅니다. 그리곤 옆에서 가만히 보고있습니다. 우리보고 얼른 만들랍니다. 그런데 이번에 사온것은 바닥에 밑그림도 없습니다. 그리고 난이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박스 그림에 보면 아직 완성되지 못한곳의 색이 특이한게 없어서 난 못하겠다. 라고 말하고 방으로 들어가버렸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딸은 사촌언니랑 놀러 나가고 저랑 아내는 일요일 하루를 정확히 저녁먹기전까진 둘이서 거실에 앉아서 저거 맞추고 있었네요. 아내랑 둘이서 뽀뽀도 해가면서 딸 욕해가면서 맞추고 나서 저녁 먹고 들어와서 딸아이가 하는말이





철저히 털과 주름까지 밀접하게 비추고 싶었다”, ‘벌새’ 김보라 감독은 “낯선 사람과 나누는 우정, 환대의 느낌. 그 순간이 감사하고 벌새단과 만나는 순간이 소중했다”며 자신의 데뷔작에 대해 전했다. ‘스윙키즈’ 강형철 감독은 “춤 영화의 형식을 빌려 이 땅에서 이념에 희생당한 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싶었다. 대사가 없이 몸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장면이 많았는데 배우들의 연기가 빛이 났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5명 감독들은 한국영화계의 다양한 현안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고, Q&A를 통해 관객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며 토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흐어어엉(콩콩) 공명:죄송합니다아ㅏ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뒤돌아서 우려고 하니까 이동휘가 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소감 말함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딴따라 종방연 때도 혼자 존나 우는 공명ㅋㅋㅋㅋ큐ㅠㅠ 엉엉엉ㅇ엉엉ㅇ엉.. 공명 우는 거 보고 혜리가 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동생(Nct 도영)이랑 눕방에서 전화통화하다가 동생 울어서 갑자기 우는 공명,,, 공명:주제가 가족인데 너에게 있어서 가족이란





정류장에 멈춘상태도 아니고 신호정지 상태도 아니고 주행중인 상태인데 갑자기 아주머니가 아주머니: (앉은상태로) 여기서 내릴게요. 기사: 네? 아주머니: 여기서 내릴게요. 기사: 벨을 누르셔야죠. 아주머니: 저기 횡단보도 앞에서 내려주세요. 기사: ..정류장이 아니면 멈출 수가 없습니다. 다음 정류장에서 내려드릴게요. 아주머니:...... 버스를 무슨 택시처럼 생각하시는 분인거 같더군요. 정류장이 나왔습니다. 기사: 여기 정류장에서 내리시는 거죠? 아주머니: 제가 알아서 할게요. 기사:





(독과점은 버스 배차 수준으로 깔아두니 관객이 드는 건데 뭔 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하나가 아니라 저런 소리하는 애들이 꽤 많았음 극직에 무슨 팬덤 강한 배우들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쉴드 오지더라 그건 배급사빠라고밖에는 설명이 안 되던데 극본 쓴사람 똑같다고 알려주니까 엄청 좋아하셔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정도다"라고 평하기도 했다. 12월, 전쟁 ing 영화 '백두산' '천문' '시동' 등이 2019년 연말 '빅3' 대결을 펼치고 있다. /영화 '백두산' '천문' '시동' 포스터 뜨거운 연말이다. 지난 9월, 추석에 이어 또 한 번 영화 '빅3' 전쟁이 발발했다. 박정민 마동석 주연의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 이병헌 하정우 주연의 '백두산'(감독 이해준·김병서) 최민식 한석규 주연의 '천문: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가 그 주인공이다. 관객들의 반응을 비교했을 땐 '천문:하늘에 묻는다'가 우세하다. 최민식과





흥미로운 내용으로 일반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북미에서 영화 속 박소담이 부르는 '제시카송'이 유행하고, 많은 해외 유튜버들이 앞다투어 '기생충' 리뷰 영상을 올리는 현상 등이 이를 방증한다. 한 응답자는 '기생충'을 "한국 영화 100년사의 축복"이라고 표현했다. 또 다른 응답자는 "자본주의에 대한 코믹하고 처절한 절규. 계급체계와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OSEN=하수정 기자] 폭발적인 호평 속에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젬스톤픽처스)이 개봉을 하루 앞둔 1월 21일 낮 12시 5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남산의 부장들'이 폭발적인 기대감과 입소문에 힘입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피어오른 걸 떠올려보면 2019년 한해동안 쏟아진 박스오피스 기록이나 성과들은 예상 밖이다. 지난 12월5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올해 한국 영화산업을 되돌아보는 토크쇼인 ‘영화 배급과 흥행’(주최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이 열렸다. 김성훈 기자가 진행한 이 토크쇼는 이하영 하하필름스 대표(전 시네마서비스 배급 이사)와 최재원 워너브러더스코리아 로컬 프로덕션 대표가 참석해 그 어느 때보다 화제가 많았던 올해 한국 영화산업의 주요 순간들을 배급과 흥행 전략의 관점으로 복기했다. 장장 3시간이나 진행된 이날 대담을 7가지 키워드로 정리했다. 올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