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M 받는 조건 포기함 이름 되게 안 외워진다 베르바인 ? 베르바인도 갑자기 뜨긴 하는데 윙어 + 인스타 파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골!!! 무리뉴가 흥민이, 베르바인 왼오 안가리고 뛴다고 했는데 [로마노] 베르바인 곧 토트넘 행 here we go! 베르바인 키 178인데 더 작아보이는 이유 무엇 토트넘 베르바인 단점이 수비랑 활동량 부족이래.. 아 진짜 이상할 정도로 베르바인 영입 되게 맘에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베르바인오면 모우라 라멜라 대체인가? 오랜만에 아주 새벽축구 챙겨본 보람이 있네요 베르바인 손흥민이랑 주전경쟁 선수야?? [에인트호벤 다그블라드] 베르바인의 이적료는





첫골. 와...멋집니다. 베르바인 세레머니 니가 왜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내 기억에 그런데 은돔 세뇽 셀소 오늘 베르바인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선수 오는건 좋은데 급한 포지션두고 왜 주포가 윙인 선수를 영입하는거지.. 흥민이나 모우라 로테시켜주려고? 무리뉴 성향상 붙박이들은 주구장창 붙박인데 글쎄 수미나 좀 영입하지 수비수가 필요한데 미드필더인 베르바인 데려왔다고 여기 자가에서도 까는글 있었는데 데부전 만점 활약이네요.... 베르바인 세레모니 따라하는 사진 보니까 새끼손가락쪽에 피난다ㅠㅠ 다치지마 흥미나ㅠㅠㅠ 아까 태클당하고 손보던데 그때다쳤나ㅠ 케인





공격 강화를 꾸준히 원했다. 특히 DESK라인의 한축인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인터밀란으로 이적하는 것이 유력해지면서 2선 강화를 원했고, 결국 제드송 페르난데스에 이어 베르바인 영입에 성공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수비가 급한거 아닌가요? ? 토트넘 베르바인과 쏘농민이 합을 이룰것인가... 대적이 될 것인가... 너무 궁금한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토트넘은 PSV의 베르바인 영입에 가까워졌으며 30M유로를 오퍼했다. 왼쪽에서 뛰지만 10번 역할도 할 수 있는 베르바인은 개인 합의를 마무리하고 메디컬을 진행하기 위해 런던으로 향한 상태다. PSV는 이적료에 대해 토튼머과



계약 근데 지금은 너무 귀여웡 프리미어 리그 패널이란 튓에 올라온건데 (번역 출처는 토트넘갤) 베르바인 영입으로 토트넘에서 쓸수있는 전술 예상해본거. 1번 A안 B안 - 베르바인 포워드로 활용 2번은 - 베르바인 공미로 활용 모우라는 예상보다 스탯 훨씬 심각하고 로셀소 넘 잘했네. 로셀소 공미로 써야 파이널 써드로 볼이 돌듯 빠르다...😭 진첸코 경고 누적 퇴장 장면 베르흐베인(이 녀석 이름이 베르흐베인인지 베르바인인지...) 리그 데뷔, 데뷔



생각도 안 남 베르바인 오면 포지션 변화 급 궁금해지네 [풋볼 런던-알레스디어 골드]스티븐 베르바인이 23번을 선택한 이유 베르바인 바로 맨시티전 선발이군요 베르바인 따라하는 흥민이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댄 킬패트릭]베르바인 영입에 자신이 있는 토트넘/무리뉴 부임 전부터 관심을 가졌었음/그의 영입이 공격수 영입엔 영향을 받지 않을 것 (telegraaf)토트넘은 PSV아인트호벤 스티븐 베르바인 이적료 유로30m에 이적료합의함 베르바인 며짤?? 베르바인 따라하는 흥민이 ㅋㅋㅋㅋ아니 베르바인과 손흥민 둘이 이렇게 애틋할일이야? 헐 베르바인... 베르바인 오피셜 언제뜨냐



보기 [@MirrorFootball] | Tottenham Hotspur January signing Steven Bergwijn gave up a £6M bonus payment as he was so desperate to join Spurs during the middle of the season. PSV refused to do business with Spurs unless the Bergwijn agreed to forgo the money owed to him. #THFC #COYS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려고 한다. 더 발전해야 한다"면서 "지금말고 더 앞을 내다보는 선수,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손흥민과의 일문일답 -골도 넣었고 중요한 경기에서 승리했다 ▶승리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오늘 경기를 이기면서 조금 더 좋은 상황이 됐다. 이긴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 -베르바인 선수가





더 발전해야 한다. 지금이 다가 아니다. 더 앞을 내다보는 사람이 되고 싶고 선수가 되고 싶다. -무실점 경기를 했는데 ▶요리스 선수가 많이 선방해주고 수비진이 무실점을 위해 크게 노력했다. 맨시티를 상대로 무실점을 해서 느낌이 색다르다. 자신감도 붙을 것 같다. 가즈아!!!!! 처음이다. 딱 정해진 포지션이 아니고 멀티 되니까. 전술 노잼 떠나서 ㅋㅋㅋㅋㅋ 골 예술이더라 ㅋㅋㅋ 토트넘은 29일 공식 채널을 통해 "토트넘이 네덜란드 국가대표 베르바인을 영입했다. 계약 기간은 2025년까지고, 등번호는 23번이다"며 베르바인의 영입을 발표했다. 토트넘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ㅠㅠ 우리 벨바라고 하고 싶다 벨ㅂ바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 토트넘 1대0 오늘 골대가 잘 막아주더니 . 베르바인 데뷔골까지!!! 경기중 무한 스위칭 좀 ㅅㅂ... 몸이 두툼해서 그런가 타싸에서 에레디비시 팬들이 쓴글봤는데 왼윙이 베스트포지션인데 이번시즌 오윙에서 더 많이 뛰었대 드리블잘하고 창의적이고 패스잘하는데 피니쉬가 아쉽고 이번시즌 폼 별로 모우라 대체할수 있는데 단점이 수비랑 활동량이 뛰어난 선수는 아니라고... 단점 커버시키려고 다른선수들 계속 갈리게하는거 아닌지 벌써 걱정된다 이미 충분히 갈리고있어서 언제 퍼질지 모르는데ㅜㅜ ㅋㅋ존나 잘해줬다 ㅠㅠ 우리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렌테같은

텔레그라프] 토트넘 PSV와 합의 완료 토트넘 겨울이적시장 존나 알찬데? 되는날이었네요 ㅋㅋ 은돔 다시 돌아오면 베르바인? 모우라 자리 설 수 있는 거잖아 베르바인 오피셜 언제뜨냐 런던 와있다며 베르바인 공격 아무데서나 다 뛰는거 가능한거 같은데 전광판에 베르바인이랑 찍힌거라는데ㅋㅋㅋ 전반 못봤는데 베르바인 어땠어?? 베르바인 신입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