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메다로 가네요. 배가 고파지는디... 해장국.. 짬뽕... 순대국밥...이 땡기는데 생강차 한잔 억지로 마신 저분이 그대로 누버 낭만닥터 김사부???? 보고 계시네유. 밥..없는디... 설마 . 집밥 묵자 하는건 아니게쮸??????? 내가 쏠께~~~~~~~~~~~ 추우니 뜨끈 뜨끈한 국물 먹으러 가자~~~~~~~~ 라고. 말 하고 싶다ㅜㅜ 헐 대박 김사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없는 고통... 삶의 방식에 대해, 인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게 하는 좋은 드라마이기도 하구요. 한석규 연기의





사과하는 게 맞지않았음? 이런 신뢰관계 속의 직장생활을 꿈꿉니다 근데 낭닥은 김사부가 있어서 이성경캐 별로라도 참고봐지는듯ㅋㅋㅋ [3차 티저] “김사부님 어떤 사람이냐?” 돌담병원에 입성한 이성경, 한석규와 첫 만남! 쟤들 동주 밑에서 깨지는거 보고싶다 최근에 무묭이가 반한 러블리하고 작고 소중한 배우.gif 경호원 형은 개꿀 ㅋㅋㅋㅋㅋ 나 낭닥2 보고 낭닥1 봤었는데 진짜 초반 내내 강동주는 거의 늘 화나



금지옥엽, 우리집 여자들,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 더 패키지 등 연출) 극본 l 하윤아 출연 l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 2020년 상반기 첫방송 📌 [ 우리, 사랑했을까 (우사랑) ] 📌 줄거리 l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노애정'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오대오', 짠한데 잘난 놈 '류진', 무서운데 섹시한 놈 '구파도',





이야기 원작 l 주동근 작가의 네이버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연출 l 이재규 (영화 인플루언스, 역린, 완벽한 타인 감독 / 드라마 다모, 패션 70s,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 연출) 2020년 하반기 유력 📌 [ 영거 ] 📌 줄거리 l 갑작스러운 사연으로 구직전선에 뛰어든 마흔살 경력단절 여성이



‘응답하라’ 시리즈로 유명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와 새롭게 손잡았다. 제작진의 ‘철통보안’ 방침 아래 조심스럽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병원을 배경으로 하지만 의사, 간호사, 환자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정통 의학물인 ‘김사부2’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에피소드마다 주인공들이 다른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라는 점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석규, 유연석보다 한발 빠른 12월16일 안방극장에 발을 딛는 서현진은 ‘블랙독’에서 초보 기간제 교사를 연기한다. 1월로 접어들면서 한석규와 월화드라마 정면 대결도 펼친다. 한 인물의 성장담을 그린다는 점에서 ‘김사부’와 공통점을 지녔지만 사립고등학교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월 22일 (수) 밤 9시 첫방송 ㅣ 16부작 ㅣ 연출 장준호 ㅣ 극본 이지효 ㅣ 출연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원작만화) 1월 31일 (금) 밤 10시 50분 첫방송 ㅣ 16부작 ㅣ 연출 김성윤 ㅣ 극본 광진





그래서 어릴 때부터 투석기를 달고 다녔고, 주변 아이들의 괴롭힘과 따돌림 때문에 결국 2명을 죽였습니다. 소방대원의 어머니가, 그 사연을 듣고 장기기증을 결심합니다. 평생 타인을 위해 희생하고, 타인을 구하기 위해 노력한 딸이... 마지막 가는 순간까지도 사람을 구하라고 얘기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오늘의 닥터 김사부는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를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낭만닥터 김사부 1’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배우 한석규가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 전개와 강렬한 울림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성경-안효섭-소주연 등 새롭게 합류한 ‘돌담병원’ 새내기 3인방의 낭만적인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이성경은 노력형 공부천재 흉부외과 펠로우 차은재 역을, 안효섭은 매사에 시니컬하고 무표정한 ‘생계형 써전’, 외과 펠로우 서우진 역을,



SBS 월화극 ‘낭만닥터 김사부2’는 16.5%·20.7%(전국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동시간대 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에 해당한다. SBS는 현재 지상파 중 유일하게 월화극을 내보내고 있다. 이날 동 시간대 방영한 KBS2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스페셜’은 0.9%로 집계됐다. MBC 예능 ‘편애 중계는’ 2.6%·3.1%의 시청률을 보였다. 같은 날 오후 9시30분 방송한 JTBC 월화극 ‘검사내전’은 3.5%(이하 유료가구 기준), tvN 월화극 ‘블랙독’은 4.4%를 기록했다. 요즘 드라마 뭐보시나요?? 김사부는 가끔 쫌 ��?하는 부분이 있긴한데 한석규때문에 봅니다 불시착은 현빈이 너무 멋있어요



하고... === 암튼. 1.잼나게 본 시청자로서 당분간은 그래도 기대안버리고 지켜볼랍니당. 제왕절개후... 아기 울음터질때 나두 울고...ㅜㅜ 남주 이름 몰라서 ,. 남주 부모님 키스 슬프다가 멜로로 끝나네요. 3년동안 손목걱정했는데 결국 손목이 ㅠ ㅋㅋㅋㅋ근데그럴만함 ㅠㅠㅠㅠ 오늘 사채업자 김사부 폭언에 심정지 오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엔 뭐 입으실까.. ‘낭만닥터 김사부 2’ 이성경-안효섭-소주연이 싱그러운 젊은이들의 새로운 낭만을 의미하는 ‘청춘 3인방’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