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부터 CGV에서비싸게 영화보지마시고,저렴하게 관람하세요. - 주말/평일 영화 7천원에 관람 가능 - 무제한 : 횟수 상관 없음 - 사용방법 : CGV어플 MY -> 쿠폰함 -> 쿠폰등록 -> " 3033755" 입력 - 쿠폰 번호 :3033755 - 기한 : 9/20~10/13 그래놓고 안준영이 인정하니까 뒤늦게 지들은 잘못없는척 손절하는척 상영취소,결방하는거 개웃겼거든 애초에 알면서 촬영한거고 지들도 같이 강행한거면서 뭔 손절;; 존나 한몸이고 지들이 머리면서 이제라도 같이 걸려들어가는거 존나 통쾌함 천호 영등포 송파 세군대만 가능해요ㅜ무료티켓이 있는지 모르고 잇다가 오늘까지라ㅜ세지점 중에 원하시는 영화 시간대



Cgv영화예매는 어디서하는게 쌀까요 판의미로 cgv영화 채널에서 하는데 오필리아 진짜 짜증나 ㅋㅋㅋ Kt vvip cgv영화 괘안네요.. CGV영화 7천원관람권이 돌고 있습니다. 솔직히 엑스원,아이즈원 뻔히 수사중인데 컴백하고 데뷔하고 놀토찍고 CGV영화상영하려한거 다 CJ잖아 오늘 cgv영화 보실분 cgv영화 대리예매해서 보는법 아시는분? 광공 cgv영화볼때 생일쿠폰으로 팝콘사기 가능? 헌혈 하러왓는데 상품 좋네요 그냥 예매할려니 8000원정도하네요 중고나라는 cgv 6000원정도? 다들 어디서 예매하시나요 나눔받은 팝콘사용하려구요 ㅋ 왜 먹지말라는데 쳐먹어서 괴물 깨우냐 요정들 불쌍 오늘 큼맘먹고 보러왔네요.. 3편 볼려고 왔습니다.. 블랙머니 신의한수 요기까지 제가보고 겨울왕국은 저녁때 애들 보여줘야 겠네요^^ 보배형님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