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영화를 보는 내내 미끼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어느새 허우적 대고 있다. 영화가 끝나고 극장 밖을 나서는 순간, 망치로 머리를 세게 한 대 얻어맞은 듯한 얼얼함이 채 가시기도 전에 처음부터 끝까지 내용을 하나하나 곱씹으며 재구성하게 만드는 〈곡성〉은 그런 영화다.



따지면 내 전공책보단 넓을테니 대략 7kg정도의 무게를 가졌을테군. 여기까지의 계산으로 충돌에너지를 구할 수 있네. 고등학교 물리를 제대로 배운 사람이라면 운동에너지가 대략 1/2 X 질량 X 속도의 제곱이라는 것을 알걸세. 보통 이런 경우를 비탄성충돌이라고 하며 대부분 충돌 후에 운동 에너지가 감소하네만, 내 계산에 따르면 총 운동량이 중요하다고 여겨지네. 어차피 탄성충돌이든 비탄성충돌이든 총 운동량은 보존되니 이 식으로 계산을 계속 하겠네. 계산기로 두드려본 결과 타격 하나당 73619260082424000000 kJ의 에너지가 계산 되는군. 내 스크롤의





정보부 등이 에콰도르 대사관에 들어가 그를 체포할 수 없었다. 미영동맹으로 영국은 미국에서 정보유출에 따른 범죄자로 규명된 어산지를 미국을 대신해 체포하려 했음에도 접근할 수 없었다. 나중에 어산지가 체포된 것은 그를 보호해주던 에콰도르와의 갈등 때문에 에콰도르가 영국에 어산지를 인도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번 사건은 미국이 강하게 나오겠다면 얼마든지 강하게 나올 여지가 있다. 설령 침입한 범안들에게 미국측이 총을 발포했어도 정당한 행동이 될 수도





4. 긍정적 피드백 - 놀라운 것은, 선생님 학생 모두가 상처입지 않게 "잘" 말한다는 점이었습니다. - 심지어 본의아니게 그... 저녁 늦게 학생 불러서 이야기하는 것을 엿듣게 되었는데요. (높은 학년 학생이 중간 학년 학생을 불러서 오늘 팀 이끄는 것에 대해 잔소리하는 맥락) 다그치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의 마음을 공감한다던가.. '나 대화법'을 사용한다던가... 여튼 제가 아는 정석의 방법대로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 누구든 욕먹으면서 무언가를 하고 싶진 않겠죠. - 어떻게 모두가 잘 대화할 수 있는지는 조금 더 살펴봐야



뉴스를 팔로우하지 않도록 한다. 행운의 편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지 않는다. 필요할 경우 레퍼런스를 제공한다. 어떤 문구와 함께 어떤 사람의 사진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그 사람이 그런 말을 했다고 단정할 수 없다. 설사 그런 말을 했더라도 그것이 다가 아닐 수 있다. 문맥을 무시하고 대화 중에서 특정 부분만 인용한 것일 수도 있다. 9. 사실상 어떠한 것도 사적인 것은 없다 SNS에서 친구 간의 사적인 대화도 실제로는 사적이지 않다. 누군가가 캡처하여 배포할 수도 있다. 실제로 그런 사례가 많다. 카톡의





삶에는 사랑이 없을 거예요 There would be no world left for me 세상이 무너지는 거예요 And I....Baby, I don't know what I would do 그리고 나는...그대여, 나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I'd be lost if I lost you 만약 당신을 잃는다면 If you ever leave 만약 당신이 떠나신다면 Baby, you would take away everything real in my life 그대여, 당신은 내 삶의 모든 것을 앗아가 버리는 거예요 And tell me now 그러니 지금



이제 슬슬 이해가 되실 겁니다. 백스윙하면서 꼬인 허리를 하체부터 이동해서 팔은 마치 덜렁덜렁 달려있는 것이라 생각하면 자동으로 올라간 길 그대로 내려오는데 손목 로테이션은 왼손을 마치 문고리를 열듯 그렇게 돌리는 행동이 수반되어야 하고 보통은 팁으로 새끼손가락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면 돌아갑니다. 이게 채를 던지는 느낌입니다. 여기서 코킹과 래깅의 의문도 풀립니다. 코킹과 래깅은 비거리를 위한 필수조건인데 특히 초보들은 래깅이 잘





40대 남성에게 징역 18년의 중형이 확정됐다. 대법원 3부(주심 민유숙 대법관)는 살인미수 혐의로 기소된 최모씨(47)에게 살인죄를 인정해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판결문에 따르면 최씨는 2018년 10월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한 식당에서 행패를 부린 혐의로 약식 기소되자 새벽 1시40분쯤 해당 식당을 다시 찾아가 보복을 하려다가



않게 합법을 가장합니다 . 전에는 사이트 관리자나 카페지기가 한번 글을 삭제 , 정지하도록 유도한 뒤에는 정보경찰들이 직접 관리자아이디 해킹을 통해 삭제 , 정지시키면서도 관리자가 하는 것으로 위장했었습니다 .( 화면캡쳐 ) . 최근에는 페이스북 계정을 새로 만들면 바로 강제비활성화됩니다 .( 화면캡쳐 )





기분이 팍 상하는거 있지 덕질용이라 자료계랑 덕질계만 팔로했는데ㅡㅡ? 돈도 많고 곧 서른인 사람 뭘해도 지들보다 잘살껀데 ㅉㅉ 누가 누굴 걱정하는거야 팬은 돌따라가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낮에 친구네 집들이 갔는데 에어프라이어로 냉동 감튀랑 치즈스틱 돌리더군요. 가격도 들어보니 저렴하던데 맛이...좋습니다. ㅡ.ㅡ 아니 이럴거면 패스트푸드점이 필요없더라구요. 그래서 술 마시면서 이제 놀려고 하던차 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