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쁘지 않았지만 지방과 살코기가 같이 사르르 녹는 질감에 간이 조금 더 센 게 좋았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세번째 요리는 탕수육. 탕수육은 생각보다 평범했습니다. 볶먹 상태로 나왔으며 (만세!) 튀김 옷이 바삭한 게 입천장이 갈릴 정도로 살아있었습니다. 소스 역시 슴슴하고 자연스러웠습니다. 평범했습니다. 서빙된 양의 30% 정도가 남았을 때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식사는 짜장과 짬뽕 목란의 짜짱, 짬뽕에 대한 평이 그다지 좋지 않아서





뼈가딴딴해지는데에는 쓸모없습니댜 그리고 여성분들은 딸기우유가몸에좋고 남자는 초코우유가좋습니다 그리고 힘이쌔질려면 떡복이를먹지않아야힘이쌔집니다 그리고 힘이쌔질려면 절대 라면먹으면안되고 라면,짬봉,국수,쫄면,짜파게티,비빔면,불닭볶음면,짜장면 다힘빠집니다 그나마 힘이안빠지는게 국수입니다 라면 먹으면 체질바뀌니까 라면먹고싶을때 중굽집가서 짬뽕+탕수육 먹으면 라면 먹고싶지가않음 그리고 고기를 평소에 많이먹으면 라면 잘안먹게됩니다 라면먹어서 힘쌔지는데 도움되는게한계도없고 먹으면 좋을게없습니다 몸에도안좋고 힘도빠지는음식=라면 그리고 김밥천국에가게되면 김밥이랑 돈까스 드시게되면 국 부터2분드시고 김밥먹고 국1한번드세요 김밥천국에 가면 김밥이랑돈까스 시키면 국주니까요 절대밥부터먹지말고 그리고 김밥,돈까스 다먹고나면 물컵에물한잔 따른후 물절반씩 천천히마시고 남은 절반도 천천히마시고나서 계산후 간 뒤 절대





두면 전분이 가라앉으면서 윗부분에 물이 생기는데, 위에 물을 따라내면 불린전분이 완성됩니다. 이 불린전분을 손으로 잘게 으깨주세요. 그리고 고기 투입. 고기와 잘 섞이게 해준다음 고기주변의 불린 전분을 주먹으로 뭉쳐서 모양을 만들면 됩니다. 모양이 만들어진 탕수육 반죽은 겉면에 오일을 뭍혀줍니다. (저는 볼에 오일을 넣고 굴려서 오일을 뭍혔어요) 아래 사진과 같이 에어프라이어에 탕수육반죽을 골고루 위치시켜



북한사람하고 전혀 연관이 없다고 해도 같은 댓글 알바팀에 탈북자가 지나가기만 했어도 같이 엮어버릴수 있음. 간첩이 없다고? 없으면 만들면 되지......장사 한두번 한것도 아닌데...... 검찰의 위력 과시가 안먹히면 다음수순으로는 이게 최고일듯..... 나 이정도면 검찰에 취업해야 하는거 아님? 밥은 안줘도 됨... 검찰청 입구서 짜장면 배달오는거 처묵하면서 근무할수 있음. 나 검찰에 취업되면 가끔 탕수육도 좀





호지니는 머스타드 보단 치킨소스가 더 어울린다고 하여.. 그럼 대령해야죠 ㅋㅋ 음식은 자기 입맛에 맛는게 최곱니다. 저녁겸 맥주 마시러 꼬치집에 왔는데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랍니다. 17,000원 꼬치세트로 출발~ 신나게 먹다보면 추가 주문시간이 찾아오는데요. 요렇게 단품으로 시켜도 되고 세트매뉴 가성비가 좋으니까 세트매뉴 2개 시켜도 좋을거 같네요. 주말엔 한우 먹으러 갔습니다. 등급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가장 높은 등급으로 500그람 한판에 58,000원 짜리로 시작! 달궈진 돌판이라





수 있으니(ㅠㅠ) 한 끼로 시키기엔 이득이긴 하네요.. 3. 회 아 회 땡기네요. 광어+연어나 광어+디펜스 세트로 한 번 먹어볼까 합니다. 근데 문제는 제가 술을 안 먹네요.... 술 없이 회만 무슨맛..... 4. 찜닭 메뉴 고르는데 닭이 빠지면 안 되잖아요. 근데 제가 치킨은 크게 좋아하질 않거든요.. 그래서 넣어 봤습니다. 5. 매운갈비찜 이럴 줄 알았으면 가게에 들려서 좀 가져올껄!!!! 왠지 시켜먹기엔 억울한





혼자... 말리지마 ㅠㅠㅠㅠㅠㅠ 메밀짜장국수 오리탕수육 다들 저녁맛있게 드세여 오락실마스터 ㄷㄷㄷ 짱개마스터 ㄷㄷㄷ 부산 맛집 1탄에 이어 소개합니다. ㅎ 호불호는 존중합니다. 맛있게 먹었던 집 생각나는데로 적고 있습니다.(빠진 맛집 엄청 많아요 ;;)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맛집 댓글로 달아주시면 이 글이 더 풍성해지고 보시는 분들에게 더욱더 도움이 됩니다. ^^





몇개월전엔 다식은짬뽕주고 어제는 짬뽕 주문한지1분만에나오는데 다식은건아닌데 그냥따뜻한정도로나오네요 탕수육도 미리튀겨놓은건지 5분도안되서나오고 역시 미지근한거보다약간따뜻한정도... 그리고주방엔선 먹는내내 떠들고 폰으로 힙합음악틀어놓고 시끄러워서 정신이없었네요 GIF 마음이 편안하네요 식기전에 바로 부어야 제맛이죠~ 짬뽕 국물도 오니 좋겠지? 지난주에 거래처 사장이랑... 거래처 사무실에서... 탕수육에 짜장면 시켜서 가볍게 소주 한잔 했습니다... 거래처 사장 아들이 초등학생인데... 밥 안먹었다고 와서 같이 먹는데... 제가 **아... 너는 장래희망이 뭐야?? 했더니... 없답니다... 그러면서 게임을 많이 하길래... 잘하면 프로게이머 해~~ 라고 말하니... 한참 고민을 하더니... 유투버 할꺼랍니다... 그게





좋네여 이번주 사촌동생 결혼식이 있는데 평소 입던옷은 좀 그렇고 좀 잘사는집 마누라 처럼 보이는 옷이 작아서 지난주 부터 저녁은 안먹고 있어요 3일남았는데 오늘따라 먹고 싶은게 많네용 피자 떡볶이 얼큰 칼국수 돼지갈비 삼겹살 갈매기살 쫄면 탕수육..... 횽들이 대신 잡솨주세여~~~ 추운데 조심히들어가시고요 안전운전 하십셔~~~ 총!송! 짜장면 비냉 삼겹살 맥주 족발 돼지막창구이 돼지갈비 소갈비 소주 피자





생각합니다 . 메뉴선택과 도시락 인원수 알려주는 대표이지요 진짜 반아베반일청년공동행동 대표 그분이 주장하던 수배중이라는 학생은 그동안 저랑은 2018년 7월 20일 문자마지막으로 연락을 했더군요 이후는 다른 학생과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현재 그 학생은 지역에 내려가 거주지가 확실히 분명한 곳에서 (경찰이 필요로 하다면 알수있는) 활동중인데 수배중이라는 사실은 아는바 없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