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이먹었는데....우와... 평소같으면 잘먹으면 세조각... 아니면 한조각 먹고말았을텐데 절반이상을 내가 먹었네요... 혹시라도 안드셔보신분들 이렇게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ㅜ.ㅜ 오늘부터 치킨을 사랑하기로 했습니다. 동치미하고도 먹어봐야지... 장모님 김치 감사합니다~ 총 10명이 참석한 크리안니뮤벙 후기입니디 초보가 광나루 집결지를 잘 몰아서 이쪽저쪽 서성대다가 민폐를 끼치고 늦게 깍뚜기당님이 친히 픽업오심 ㅠㅠ 간단히 자기소개하고 출발하는데 2번째라서 안떨렷어요 ㅋㅋㅋㅋ 근데





없는 이런 것들보면 못먹겠더라구요 -_- 재활용이 아닌데 재활용같은 느낌이 나더군요. 뚜껑은 좀 덮어놨으면 좋겠습니다 ^^ 오밤중에 깍두기를 담갔네요..며칠전 티비에서본 국물깍뚜기가 생각나서 30분만에 후다닥.. 아직 국물이 안나와서 비줠이 저렇지만 맛들면 이뻐질꼬에요~~ 내머리 내가 쓰담쓰담 하고 있오요~~ㅎㅎㅎ ㅠㅠㅠ 흐린눈 안해도 깍뚜기 화질땜에 교복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존예각 결제하면 깍뚜기 안보여?



있었습니다.. 근데 진짜 타이밍 좋게 실장님이 절 부르시네요. 티비화면으로 탁자에 밥먹으면서 볼라햇는데 방책상에 밥 가져왓다.. 화질깍뚜기 맘에안든다.. 어디게 싸고 맛있어? 금액적으로. . . 로드 타야 아까움! 시간은 20분정도 mtb가 늦지만 깍뚜기 타야라 한 1년은 탈듯요 공도 반 자도 반인데 힐링 입니다. 아침에 커피한잔 먹고 지금 가족 두 팀이 매장 전체를 차지하고 몇시간째 계셔서 좌석이 없어서 그냥 가시는 분들이 태반이고.. 저도 울고....ㅜㅜ 웬지 남의 가족 모임에 깍뚜기로 있는 느낌입니다. 하하 네.. 후기전문가 꿈나무양성반





들림. 다른 전선생 음식점 기본 반찬이나 전이 아예 없음. 순두부를 시키면 기본 밥은 주던데, 그냥 순두부만 나온다고 함. 돈 내고 공기밥을 시키니 오래 되어서 쉰 밥을 줌 순두부에 건더기가 양파뿐임. 맛도 없음. 통화내용은 가맹점이지만 본사는 음식점에 전혀 관리를 안한다고 합니다. 값을 올려 받든 반찬을 주던 말던 위생상태나 아예 관리를 안한다니, 어디를 가나 음식맛이



나오자마자 소주한잔에 닭발 한점을 같이 크~~이번주에 갈려고 합니다 여기도 웨이팅 많습니다 마늘구이/소금구이도 맛있습니다 [첨단 돌곱창] =원래 조개구이집이었던거 같은데 업종변경한듯 합니다 한우곱창구이 맛집입니다 같이 나오는 부추양념절임도 맛있습니다 굽는게 조금 힘들긴 하지만 확실히 맛은 있습니다 넓긴한데 조금 환경은 지저분할 수도 있습니다 다 드시고 볶음밥 먹으면 맛있습니다 [충장로 마한지] =광주에서 유명한 갈비집인데 너무 평범하다 생각될 수도 있는데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외부 손님 오면 제가 점심이나 저녁에 모시는집입니다 조금 시끄러울수도





드시는듯 합니다 생고기 비빔밥은 생고가기 잘게 썰어져서 많은양이 나오는데 저는 고추장을 반스푼 더 넣어서 약간 맵게 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같이 모시고갔던 회사선배는 생고기가 너무 많아서 비리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용봉동 숯과닭발] =광주쪽의 닭발구이 체인점입니다 용봉동의 숯과닭발이 제일 유명한데 특이한점이라면 다른매장들은 초벌구이만 되어 나오거나 완전 생으로 나와서 구워야 하는데 여긴 완전히 익혀져서 나옵니다 바로





죽은사람처럼보길래 괜찮아요 전.... 하고 다시 일어나 집으로 왔습니다 피흘리니까 체한게 풀리는것처럼 다시 조금 힘이나더군요....한계가 오신분들은 한번 써볼만한 스킬 같습니다 Ps. 생전처음 파워젤이란걸 미니언그루님이 주셔서 먹었는데 힘은나는데.....정말 파눠젤드시면서까지 한계로 몰아치는 분들 존경합니다.......... ps2. 초보에게 클리안님벙은 쯔위프트의 워크아...웃... 밥. 똥국. 깍뚜기?. 콩나물무침... 사각식판 가을무가 좋아서인 밥도둑입니다.... 어제 교동전선생 건대입구역 옆에 있는 자양점을 갔다가 너무 나도 크게 실망해서 본사와 통화를 했습니다. 실망한 이유는 다른 곳보다 메뉴가 비싼데 반찬은 깍뚜기와 양파 뿐 계란은 오래 되어서 주방에서 상태 멀쩡한 계란으로 잘 보고 넣으라는 소리가



치킨에 깍뚜기 조합 (클량님벙) 개군 아빠는요리사벙 후기 아버지 시절 군대사진.. (스압) 깍뚜기 교동전선생이란 음식점 갈 때는 입소문 듣고 가세요ㅠ. MMA 무대 기차 인터넷 500mb 쓰다가 100mb 로 내리면 체감될까 거실에서 밥먹으면서 티비로 보고싶었는데 개불편.. 알타리 김치담았는데 언제 김냉에 넣나요? 깍뚜기 국물 활용법 tv에서 보니깐 풀무원 얇은피만두가 깍뚜기 만들 때 무 1kg정도면 소금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스브스 온에어 화질 깍뚜기... 식당에 깍뚜기 항아리째 놓여진 식당은... 심심해소~ 조명쏘면 깍뚜기 ㄹㅇ 심해진다 뭔가 교복같다 ㅠㅠㅠ 티빙 결제해서 1080p로





바쁜집이 아닌데 정말 오늘 왜 이리 주문이 많으지 모르겠습니다.' 하시더군요 옆에 같이 있던 남자분도 ㅋㅋㅋㅋ 웃으시고 (이분도 클리앙보고 오셨다는분이셨어요) '커뮤니티에 이곳 경복 돈까스가 소개되었어요' 하고 말씀드리니 놀라는 표정이 아주 ㅎㅎ 만약 사장님의 그 표정이 (바이럴를 하고도 모르척했던 ) 연기라면 저는





동동 구르며 발악을 했지만.. 와.. 단호박 나쁜사람.. 오늘의 수모는 잊지 않고 되갚아드리겠습니다.. 쓰기싫다고 매달리기까지 했단 말이예여 ㅠ_ㅠ 저 구질구질한 사람 만들고 얼마나 잘먹고 잘치시는지.. 지켜보겠습니다....췟 이상.. 깊은 밤 이불킥을 하면서 쓰는 후기였습니다.. 오늘의 삽질.. 끝~!! 국밥에 깍뚜기 국물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지극히 주관적인 광주맛집 사용기입니다 일단 여기 매장들은 저랑 일체 개인적인 관계가 없음을 밝히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자주 찾는 개인적인 맛집입니다 태클보다는 여기도 괜찮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