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고도 없고 뭐 아무것도 엄서욤 오히려 없어서 좋숨돠 사알짝 쪼글쪼글해보이는건 역시 웰론이라는 솜을 써서 그렇더하고용 오리털이나 거위털이면 애들이 빵빵해지면서 주름은 안생기던데 요곤 솜모양대로만 유지되는 느낌임돠 구스다운대비 좀 더 무겁습니당 구스다운 롱패딩이랑 비교해서 들어봐도 느낌차이 확납니다 역시 비싼건 다르구나..라고 느끼지만 털 빠지는게 1도없음!! 솜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4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도 심지어 똑딱이 입니당 안에 부드러운 털처리? 그런 고급진 기능엄서욤 구냥 롱패팅 원단마감입니당 안쪽주머니엔 똑딱이도 없어용 이 주머니도 안쪽 기모처리 이런거





손목 시보리 있어야 바람이 덜들어가거든요 !!! 이 꿀옵션 !! 무조건있어야함다 패딩 아래쪽에 틀수있는 단추들이 있어요 패딩을 끝까지 잠궈도 앉거나 걸을때 걷기 편하라고 넣어준듯함돠 그리고 이모든게 마법의 가격 4만원................... 여기까지 간략 제품정보인디... 더쓸것도 없지만ㅋㅋㅋㅋ 제가 왜이렇게까지 쓰냐면......... 너무나 만족할만큼 따듯합니다 ㅠ0ㅠ................................... 아니 뭔 4만원짜리 솜 패딩이 따듯할리가 있냐? 라고 의문점을 가지실텐데 진짜 생각보다 많이 따듯합니다 여태껏 입던거와 큰 차이는 역시 무릎밑까지 덮어줘서 이불같더라고용 ㅠ0ㅠ........... 이걸 여태껏





약간 비슷해서 고민하다 뺐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패딩(자리차지ㅈㅅ) 스톤은 스펙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ㅠㅠㅠㅠ 스톤은 솔직히 우모량 이런거 안보고 스톤이라서 사는 거잖아요? (그저빛) 내셔널도 괜찮긴한데 가격은 높은데 충전재도 덕이고 퍼가 인조퍼라서 비교하기 애매해서 뺐습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패딩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비교해드리겠습니다 ! 지난번 글에 패딩 추천해주신 모든 탁서분들 감사드립니다.





모르고 살았다니.... 요새 거리에 롱패딩만 보이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무릎까지만 가려줘도 그 차고찬 아린바람을 막아주는 자체가 다릅니다 엉덩이까지 가려주는 패딩입을때도 늘 바지내복입고 다녔는데 그거보다 아예 무릎까지 패딩이 내려와서 바람을 막아주는게 더 따듯하더라고용 저에겐 머시기 고어텍스며 프리마로프트며 윈드스토퍼며... 다 필요 없었떤겁니당 그냥 무릎까지 가려주는 롱패딩이 필요했을뿐.......... 넘나 만족스럽심다 오늘 되게



2주 공부해서 본 토익... rc는 풀었지만 마킹도 다 못하고..ㅋ 점수 나왔는데 lc 275 네요.. 2월초에 볼 토익은 더 잘봐야겠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공부 진도가 잘 안나가는데.. 이럴때는 운동 하는게 최고더라고요 이제 홈트레이닝도 9개월차네요.. 12월은 회식도 많았고.,... 1월에는 진짜 필사적으로 술자리 다 피했는데도 2번이나 먹었어요..ㅠㅠ 술 먹는 날에는 운동도 못하고.. 그냥 하루가 올 스톱 되고 다음날 일어날때도 더럽게 일어나서 정말 먹고 싶지 않아요... 이번달은 17일중에 9일? 정도 운동 한 것 같습니다..





퍼스트 플로어보다 약간 모자란듯하지만 작정하고나온 007라인인데다가 지퍼를 덮는 플라켓 같은 디테일이 있어 좋음 8. 쿠어 집시랑 매우 비슷한데 개인적으로 쿠어 디테일이 좋아서 더 높은 순위 줌 지퍼색을 원단이랑 다 맞춘것 하며 볼륨감도 집시보다 있음 9. 집시 2018 무신사 숏패딩랭커라서 클론이 많음 쿠어랑 우모량은 같은데 왠지 볼륨이 없음 19버전은 작년보다 개선되서 나왔다고 하니 볼륨이나 디테일이 작년보다



지오다노는 홍콩 브랜드라고 해서 홍콩을 도와주고 싶은마음에 뭐파나 구경해봤습니다 유니클로가 생기기전 지오다노의 가격대는 딱 유니클로 전성기떄 가격이였어요 바지 5.9만 6.9만 이렇게 말이죠 지금은 많이 떨어져서 1~4만원대 사이에서 놀더라고용 그러다가 눈에 띈 롱 벤치파카 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옷 이건 왜케 싼거지!?? 하고 보니까 솜이더라고요 웰론이라는 ... 그래도 4만원에 롱패딩...거기에 무배...ㄷㄷㄷㄷ 아 그냥 사보자 해서 사봤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플합니당 자동차로 치자면 다마스 딱 자동차의 기본기능만



롱패딩은 기장까지 생각 안하는게... 뽐게 자주 보면 안될것같습니다. 원래 입던 롱패딩 더 막굴리고 구입해도 괜찮긴한데 카키색은 없으니 구입하자! 마음먹게 되어버려서 굳이 할필요없는 지출을 한 것같지만 입어보니 따뜻하니까 사길 잘한것 같습니다. 뽐게에서 볼때 수량이 생각보다 빨리 빠졌던것같은데 구입하신분 있으실려나요? 패딩을 사기전에 꼭 봐야할 3가지가 있습니다. 충전재/우모량/필파워 입니다. 제가 선호하는 기준은 덕or 구스다운 / 우모량 300g이상 / 필파워 최소 600FP 입니다. 이 이하는 비추천드립니다. 1.덕다운보다 구스다운 선호 2.우모량 400g이상 선호 3.필파워 600FP이상 선호 (필파워는 600부터





아니면 지오다노 에서 경량패딩 하나사서 후집안에 입을까?? 얼마전에 뽐게에 지오다노 87mm 콜라보 푸파패딩 샀는데 모자 지퍼 채우면 1cm정도 남아서 고객센터 물어보니 디자인이라는데 인터넷엔 관련내용을 찾을수가 없어서요 그런 디자인이면 상품페이지에 언급했을거 같은데 그런내용도 없고..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얼마전에 탑텐 패딩이 핫했던거 같은데 탑텐 세일은 끝났나요? 그냥 지오다노꺼 살까봐요. 한철입기에 괜찮아보이네요. 배불뚝이 아재 집에만 있기 심심해 외출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옆 미용학원같은데요. 컷트가 2천원입니다. 후덜덜쓰 롯데슈퍼 화장실 이용하면서



낮은데 가격은..광고값때문인지.. 그래도 뉴발에서만 볼 수 있는 독보적인 컬러가 있음 14. 아이더 아이더랑 K2랑 같은 계열이라 당연히 좋을 줄 알았는데 실망 그냥 그렇고 K2역시 그냥 그랬음 15. 네파 이건 구스 200g은 너무했다 싶다가도 리버서블이라 뒤집으면 플리스라 실용도가 있는 것 같아 그나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