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수를 앞두고 식은땀을 줄줄 흘렸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백현이 어마어마한(?) 한 달 지출액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의외의 액수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이 가운데 엑소 멤버들이 뽑은 수입 1위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이목이 쏠린다. 백현이 교과서에 등장한 엑소에 자부심을 드러낸다. 교과서에 나오는 그룹이 되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는 백현은 드디어 꿈을 이뤘다며 감격했다고. 이어 찬열 역시 두바이에서 ‘엑소 부심’을 느낀 일화를 전해 남다른 클래스를 뽐냈다고 전해진다. 또한 백현은 엑소 멤버들이 뽑은 공식 예능 담당에 등극한다. 멤버들이 모두 백현만 믿고



겁나 나른하면서 곡 분위기에 찰떡임;;;;;;;;; 눈위에 눈이 쌓이는 것 같은? 발성이야 존좋 ㅠㅠㅠㅠㅠㅠㅠ 짭첸도 존나 간지나는데 찐첸 ㅆㅂ 개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엑소 세훈이 노화 걱정을 털어놨다. 12월 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엑소(EXO) 수호, 백현, 찬열, 카이, 세훈, 첸이 출연하는 ‘엑소클라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엑소의 막내 세훈이 노화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세훈은 최근 노화를 체감 중이라고 걱정을 쏟아내 형, 누나들을 당황시켰다는



13일 인피니트 엘 - ( X ) 3월 20일 B1A4 산들 - ( X ) 4월 6일 빅스 켄 - ( X ) 4월 9일 블락비 유권 - ( X ) 4월 17일 펜타곤 진호 - ( X ) 5월 6일 엑소 백현 - ( X ) 6월 18일 몬스타엑스 셔누 - ( X ) 6월 21일 카드 제이셉



12월 7일 방송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엑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OBSESSION'(옵세션)'을 발매한다. 'OBSESSION’은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Obsession’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한 총 10곡을 수록, 엑소의 스펙트럼 넓은 음악 세계를 느낄 있을 전망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보면 우리 프로그램을 좋아해주는 것 같다. 망설임 없이 편하게 선택해줬다"라고 밝혔다. 약 1년 전 '아는 형님'을 찾았던 엑소는 멤버 시우민, 디오를 제외한 6인으로 돌아왔다. 엑소는 두 사람의 군백기에도 최선을 다해 이들 몫을 더해냈다. 김노은 PD는 "늘 하던 대로 유쾌하게 해주고 가셨다. 멤버들이 전보다 줄기는 했지만, 공백 없이





블랙핑크 리사, AOA 혜정, 레이디스코드 주니 노래 좋다 데이식스 엑소 온앤오프 세븐틴 몬스타엑스 샤이니 첸 종현 태민 태연 아이유 러블리즈 에프엑스 구구단 브아걸 슴돌이 많네ㅇㅇ... 참고로 나는 중소돌덬ㅋㅋㅋ 여기 내돌 결코 없음 뭔꿈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엑소 Heart attack 백색소음 나비효과 유성우 벚꽃연가 (첸) 너를 위해 (첸백시) 방탄 I’m fine Save me I need you 투바투 943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바람에 날려 Only one 휘리휘리 우주소녀 부탁해 칸타빌레 아이오아이 잠깐만 오마이걸 다계절 한발짝 두발짝 러블리즈 찾아가세요 약간 벅차고 아련한거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태용, NCT 마크, 소녀시대 윤아, 뉴이스트 렌, AB6IX 박우진, 슈퍼주니어 희철, 여자친구 신비, 방탄소년단 RM,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은혁, 트와이스 다현, NCT 텐, 트와이스 나연, (여자)아이들 미연,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임영민,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슈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슈퍼주니어 동해, 트와이스 사나,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일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한국 최고의 K-POP 아티스트 EXO의 수호, 백현,





11월 16일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 ( O )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 11월 18일 B1A4 진영 - ( O ) 사회복무요원 12월 9일 샤이니 민호 - ( O ) 해병대 12월 17일 FT아일랜드 이재진 - ( X ) 92년생 1월 11일 위너 이승훈 - ( X ) 2월 11일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 ( X ) 3월 7일 비투비 임현식 - ( X ) 3월





첸이랑 소시 유리 섞은거같이 생겼지않니 엑소첸이랑 엑스첸이랑 마주보는 사진 진짜 개발려ㅠㅠ 엑소 첸 성격이 좀 유한편인가? 첸 목소리 되게 신기해 올해 역대급으로 궁금한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아니 누가봐도 슴에서 엑소가 매출 1위일것 같은데 와 엑소 수록곡 듣는데 첸 뭐냐 엑소 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