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타이페이 여행기 (대가족) 김준호를 당황하게 한 더짠내투어 숙소...jpg 수음프 컨셉 뭐뭐였지? 과거 짠내투어 나온 그 대만음식점.jpg 짠내투어에 나온 화제의 중국 지하철역 더 짠내투어 보는데 박명수랑 김준호 합이 상당히 괜찮다ㅋㅋㅋ 안재홍이랑 옹성우는 돈좀 쓸줄 아려나? 짠내투어도 시간좀옮겨주면좋겠다 박명수, 레드벨벳 조이와 훈훈 투샷 "딸이 너무 좋아해" 규현도 매주찍는 예능은 부담이라 그러더라 ㅂㅂㅌ 지금 짠내투어 보는데ㅋㅋㅋㅋ 김준호를 당황하게 한





그래도 안은 깔끔 이제 뱃지 2개! ㅊㅋㅊㅋ 근데 이제 3주?4주?는 안나오겠구나 아쉽 미션에서 이병헌 친모로 나왔던 여자가 짠내투어 게스트로 나왔는데 지지난주인가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다 같이 바닷가 근처를 걷는 장면이었어요 그 여자배우가 없어져서 어디갔지? 다들 찾는데 혼자 저멀리 바닷물에 들어간거예요. 이리 오라고 부르고선 바닷물에 왜 들어가냐니까 발에 모래가 묻어서 닦으러 들어갔다고





2006,7년경부터 한 4,5년 일드를 좀 많이 봤었어요 요즘은 거의 안 보지만요. 그래도 일본 가고 싶은 생각은 거의 안 들었는데 유일하게 살짝 혹한 게 오키나와정도? 나머지는 그냥 도시 배경이라 별 감흥이 안 들더라구요. 안녕하세요 :) 저희 집에서 작년(18년 4월)에 구매한 55인치 B7K 모델입니다- 오랜만에 본가 와서 티비를 보다가 빨간색 계열 화면에서 별안간 너무 진한 자국이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모니터 테스트를 해보니 G와 B에서는 자국이 거의 없는데 R에서만 엄청 진하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자국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조이와 다정히 셀카를 남기고 있다. 조이의 상큼발랄한 미모와 훈훈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한편, 조이가 출연하는 tvN '더 짠내투어' 스페인 세비아 편은 오는 12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그때 짠내투어 선택이유? 라디오에서 말하는거들었는데 한달에 3일정도만 다녀오면 되니까라고 그러던데 아이돌은 고정예능 스케줄많아서 힘들듯 소우주랑 서울타운로드 나와서 놀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넣어주셨넹:) 흥얼흥얼 라면이랑 짜파게티 먹으면서 즐기는중 준호 당황해서 문은 샘이 열어줌 ㅋㅋㅋㅋ





안제민 PD는 “규현은 ‘규하오 투어’에 걸맞게 새로운 경험이 가득한 투어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국에서는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여정이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물할 것”이라면서 “방송에서는 중국 충칭·청두 여행의 최종 우승자도 밝혀진다. 한혜진, 규현, 그리고 특별 설계자 김준호 중 금배지를 차지하게 될 우승자는 누가 될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tvN ‘더 짠내투어’는 11월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예고 선공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늘(28일, 월) 밤 11시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아침을 많이 먹네요 주이 짠내투어에서 입은 점프수트 어디건지 아는 덬 있음? 규현도 매주찍는 예능은 부담이라 그러더라 짠내투어 보는 중인데 돈 독전 오슷 다양하다 덬들아 지금 짠내투어 판다 나와 ㅠㅠㅠㅠ 졸귀ㅠㅠㅠㅠㅠ 짠내투어 방송사고 위기.....jpg 속으로 짠내투어 게스트 ㅅㅊ하고있었는데 안녕하세요. 간만에 모공글 남겨요. 목~오늘 까지 3대 유아동반 대가족 여행기입니다. 대만 가족여행 계획중이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글 남겨요. # 항공권:대가족인지라 3개월전 땅콩사 예약으로 인당 25만원 미만으로 결재 완료했어요. # 숙소는 4성급: 4개룸 예약 했으며 아고다 이용했어요. # 예스진지 투어: 택시투어





저렴한가격에 티백차를 많이 샀어요.(사장님 영어 사용불가) 기타 젤리류는 까르푸 이용. #시내교통: 호텔택시 및 우버 사용 더 쓰고 싶은 내용이 많지만 출국 준비하느라 정리가 안되네요. 다들 일본 대체지로 가까운 가족여행지를 찾으실텐데 저는 대만 강추합니다. 사람들도 친절하고 상점이나 호텔내 젊은사람들은 영어도 유창해서 소통에 어려움이 거의 없어요. 개인적으로 대만 사람들 참 푸근하고 좋아요. 한국 사람들처럼 정많고 주변사람들 참 잘챙겨요. 가족여행은 일본보다는 대만을 추천합니다.^^ 준호 당황해서 문은 샘이 열어줌 ㅋㅋㅋㅋ 그래도 안은 깔끔 1화 싸이월드 2,3화 짠내투어



스트리트 푸드파이터나 짠내투어를 보면서 느끼는건데 외국은 밖에서 아침을 많이 사 먹습니다. 우리도 토스트나 삼각김밥 같은걸 먹기는 하는데 아침은 아예 안 먹거나 집에서 엄마가 국을 끓여서 한술 뜨는걸 원칙으로 하고 토스트나 삼각김밥은 학생이나 직장인이 지각할까봐 시간에 쫓겨서 먹는 느낌이죠 반면에 방송을 보면 외국은 식당에서 만든 요리를 앉아서 먹는 문화가 많아요. 나이든 사람들도 그렇구요. 우리랑 많이 다릅니다. 아무리 찾아도 안

가만보니.. 자주 보는 채널이 인증되네요 ㅋ 1. 김어준의 뉴스공장 2. 짠내투어 ㅋㅋㅋ 문득 뿌듯한 추석이었습니다 :) 아, LG OLED 패널은 2년 보증이라, 아직 보증이 살아있어서 바로 교환 신청 들어갔습니다!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번째 우승을 노리는 규현, 유창한 역사 설명에 ‘설규현’ 등극 ‘더 짠내투어’. tvN 제공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청두 여행 마지막 날 설계를 맡은 규현의 ‘규하오 투어’가 계속된다. ‘쩐더 하오(정말 좋다)’를 유발하는 꽉 찬 일정이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예정. 4일(월) 방송되는

ㅋㅋㅋ 어차피 모래사장인데 발 닦고 나오면 모레가 안 묻나요? 더 잘 묻지 지금 짠내투어 보는데 아직도 그 여자가 게스트로 나오고 있어서 얼굴보니 그 장면 생각나서 혼자 또 웃었네요 ㅎㅎㅎㅎ 몰래 소취하던 프론뎈ㅋㅋㅋ게스트로ㅋㅋㅋ 알바때매 본방 못봐서 지금보다가 발견!! 이제 뱃지 2개! ㅊㅋㅊㅋ 근데 이제 3주?4주?는 안나오겠구나 아쉽 전 우리나라 방송의 여행프로는 예전에 뭉쳐야 뜬다, 조금 본 것 외에는 꽃보다 시리즈정도만 봤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