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보인다. 빚쟁이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꿈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넷플릭스는 국내 입지를 굳히게 해준 대표작 '킹덤' 두 번째 이야기를 3월 공개한다.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주지훈 분)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극이다. 배두나, 류승룡 역시 다시 한번 만난다. 방송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대작'들도 즐비하다. tvN에서는 김은희 작가의 '비밀의 숲' 시즌2와 신원호 PD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언제 편성될지 특히 주목받는다. 제대한 이민호가 주연하는 스타 작가 김은숙의





싱크로율로 소화해냈던 김명수가 새롭게 선보일 묘인(猫人) 캐릭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예은은 사람이라면 무조건 반사적으로 애정이 솟구치며 따라다니고, 지키려고 하는 강아지형 인간 김솔아 역을 맡았다. 극중 김솔아는 주위에 포진된 고양이형 인간들 때문에 마음 곳곳에는 깊은 생채기로 가득하지만, 그럼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초긍정적 인물이다. 누적 조회수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빙의 →구해줘2 →미스터 기간제 →달리는 조사관 → 휴식기 →루갈 주말 KBS(8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03. 천호진(물망),오윤아(물망),이민정(물망) 부모와 자식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이혼이라는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이야기 하나뿐인 내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라든가 뭔가 비슷한거같아 머리스타일때문에 그런가 대성학원 - 신예은 스카이에듀 - 주예지 (현역강사) 메가스터디 - 라미란 계절감 진짜 잘살린 이니스프리 흙칠보정만 빼면 더 좋을듯한ㅋㅋ 잘어울리는 영캐주얼한 분위기 NII 영상광고는 똘끼스럽지만.... 포스터 진짜 잘뽑은





OCN표 수사극과 고수의 '머니게임', 정해인-채수빈의 '반의 반', 엄지원-성동일-조민수의 '방법' 등 tvN 드라마, 박서준의 '이태원 클라쓰'와 김희애의 '부부의 세계', 황정음-육성재의 '쌍갑포차', 경단녀 애환을 다룬 '영거' 등 JTBC 작품, 정유미-남주혁의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시간여행자 소재의 '앨리스'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개뜬금인데ㅋㅋㅋ 신예은 사진 어쩌다 봤는데 이유비 닮아보이네.. 완전 비타민같은데 능청맞어ㅋㅋ 존버좀 할게요.. 등교하는 하나 백경 하나와 계속 마주치는 백경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성대였던거같은데 브아솔 뮤비에서 넘 이뿌게 나오길래 찾아봤더니 비글미 넘치네요 ㅋㅋㅋㅋ 어디서 봤나 했더니 에이틴에서 이하나 랑 같이 나온 도하나 였네욤 (●´ω`●) 맨날귀여워진짜ㅋㅋㅋㅋ ㅇㅇ 1. MBC 상 : 인상이 시원시원하고 앞머리X or 단발이 잘 어울려야함 따뜻한 이미지 보다는 조금 차가운 느낌 신예은 [언젠가 8시뉴스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가 스타 셰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터치→유별나! 문셰프 ※ 주연 캐스팅(물망)+방송사 확정+시간대 미정인 작품 나래, 박차오르다 (KBS) 2020.03. 이준영,스테파니 리 몰락한 전직 태권도 국가대표를 주인공으로 한 사이다 액션 코믹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 (TVN) 2020. 조승우,배두나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와 정의롭고





없었을 것 같은 오디션 당시 신예은 '김사부'부터 '좀비'까지 2020년도 풍성한 드라마 라인업 신예은 이유비닮지않음? 신예은 진행 진짜 잘하는거같아ㅋㅋㅋ 신예은 이재욱 뮤직뱅크 김재환 신예은 대본 컨닝콤비 도하나랑 박하늘은 그냥 역할이름을 예명으로 쓰면 좋겠음 신예은 데뷔전에 오디션 보는거 존나 이뻐... 신예은 머리길때 사진인데 뭔가 장원영 보이지 않아? 블핑 지수,신예은,있지 리아 다 장예원 아나운서 닮지않았어? 나덬이 짤줍하는 여돌들(약스압) 내가 뭘 봤는지 너무 잘보이는 호감배 라인업 신예은 긴머리가 더 예뻐보여 김명수X신예은 KBS 새 드라마 '어서와' 출연 확정..판타지 로코 만난다[공식] 분위기





시절 딱 한 번 어린 남자아이가 됐던 기억 이후 어떻게 사람으로 변하는지 모르지만, 또다시 남자 어른이 되면서 아슬아슬 이중생활을 시작하는 예측불가 고양이 홍조 역을 맡았다. 고양이 홍조는 우연히 떠맡겨진 김솔아(신예은) 집에서 털 뿜는 애물단지로 전락, 스스로 문을 열고 탈출하려는 강한 의지를 보이다 인간이 되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되는 캐릭터다. 전작 ‘단, 하나의 사랑’에서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 역을 높은



순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검사내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사일런스 수목 KBS(10시) 99억의 여자 2019.12.04. 조여정,김강우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오, 나의 남자들 2020.01. 안서현(물망) 어른이 돼가는 과정을 겪는 17세 여고생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 영혼수선공 2020.03. 신하균,정소민(물망)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 이야기로 정신과 의사들과 환자들의 사연을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