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등공신 클리앙 칭찬 합니다. 4975 48 164 52 아빠의 인터뷰.jpg 15514 20 195 53 다음주 집회에 다들 오실껀가요? 4076 49 38 54 오늘 시위에 20대가 유난히 안보이는게 걱정됩니다 6140 43 2 55 명박이가 황교안 버렸네요 13939 22 2 56 [YTN] 윤석열 총장,



더 넓은 차원의 이야기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몇자 남깁니다. 웃음이 아름다웠던 설리씨의 아름다운 모습만을 기억하면서,,, 최근 민주당은 20대남과 20대녀를 모두 품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이야기입니다. 미국 페미니즘은





신체를 조종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죠. 만일 이들이 합법적인 실험을 통해 기술을 개발했다면 어땠을까요? 제약이 정말 많은 환경에서 그만한 데이터를 빠른 시일 내에 얻을 수 있었을까요? 더 나아가 지금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 피해자들이 겪고 있는 생체실험을 통해서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들은 BCI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명



아이돌들이랑 설리 같이 올리고 설리 생각해서 얘도 까지말라 이러는거 왜이렇게 열받지 진심ㅋㅋㅋㅋ 크리스탈이 대외적으로 안보였다고 까는 x들이 있나본데, 누구보다 절친한 동갑내기가 갑자기 죽었다는데 sns하고 뭐 인터뷰하고 할정신이 있었겠냐구요. 3일내내 빈소에서 엄청많이 힘들어했다고 그러던데. 온라인상 이라도 막말하지맙시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생각에 그냥 계속 그렇네



안하나, 지나가다 돌팔매 맞아 죽을거같은데 아직 남아있는 악플 존많이였음ㅋㅋㅋ그런 댓 달았는지도 모르겠지 스포가 되려나요? 새 앨범에 수록되는 '자장가' 라는 노래입니다. 밤편지의 작곡가 인 김희원(김제휘 공동작곡)씨가 써 준 곡이고 곡 자체는 꽤 오래 전에 받았는데



미친 듯이 흐르고 있음 ㅠㅠ 어제 오늘 아주 속상하네요. 구하라씨가 극단적 선택했군요. 심은진 악플러' 징역 5월 선고…올 1월에도 악플로 징역형 설리양 명복을 빕니다. 설리양 잘가요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악플은 아직도 계속달리네요 설리나 에이프릴 나은이나 이달소 츄 처럼 웃을때 앞광대 살짝 튀어나오는거





있고, 여러 전문가들이 도와주고 있더군요. CIA, NSA 내부고발자들도 나왔구요. 그에 비해 한국은 정말 최악의 억압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정신질환자 몰이가 심하고, 정신병원 입원률이 가장 높은 국가에, 정신병동 수도 가장 많고, 정신질환자에 대한 대우도





튀어나와서 차몰고 도망가는데 당고개역에 도착하자 거리를두고 비상등켜고있고 불법미행 여러마리 포착되는데 현관문 열자 정확하게 근처에서 사이렌소음 계속나는거 106동 근처 사는 백성들도 분명히 들었을것이다 당고개역 도착해서 화장실가면 지하철직원이 따라들어오고 당고개도로가는데 대기하고있다가 내쪽으로 헤드라이트





죽었다는거 ㅜㅜ 올해도 혹독한 연예계의 겨울..안타까운 구하라의 비보 설리 부검 국과수 “타살 혐의점 없다”(종합) 기레기들의 설리 운구 취재경쟁 설리 악플을 자초했다. vs 대중이 문제다. 권혁수 진짜 이상한 여자랑 엮였네요.. 인터넷 실명제 실행 헐 설리 사건 지금봤는데 당연히 오본줄..ㅜㅜㅜ 오늘(14일)





엄블러스 사이렌 소음내며 출몰대기하는데 도사님 서울패션위크 첫해부터 매년 참석해서 구경했고 홍보도 많이 해주었고 인기연예인들과 사진도 많이 찍었고 모델을 꿈꾸는 너무나도 귀여운 어린이들과 사진도 많이 찍는등 즐거운 추억이 아주 많은 장소이며 오세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