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체육관에서 열린 안양 KGC인삼공사와 홈경기에서 64-90으로 크게 졌다.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이 라커룸으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한 어린이 팬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하며 손을 내밀었다. 그러나 대부분 선수가 어린이 팬의 하이파이브 요청을 외면하고 그냥 지나쳐 논란을 빚었다. 팬들은 농구 게시판 등을 통해 '가뜩이나 농구 인기가 떨어진다고 하는 상황에 선수들의 팬 서비스 정신에 문제가 있다'며 KCC 선수들의 태도에 아쉬움을 표했다. KCC 구단은 24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팬을 무시하거나 외면한 것이라기보다는 좋지 못한 경기



이런걸 알아주셨는지 민간업체에서도 프로농구 창원 엘지 홈경기 매경기 1등급(r1석) 5매 등 후원해주시고,쌀과 온누리상품권등도 매년 수백만원 상당의 많은 도움을 주시네요~ 여튼 사회복지를 하면서 힘든일이 더 많지만 보람된일도 많다는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농구 전주 KCC 선수들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한 어린이 팬을 무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전창진 감독이 이끄는 KCC는 23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안양 KGC인삼공사와 경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종규도 첫 공개 명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연봉 12억 짜리 선수라고 해서 놀랐다 저날 저 오심으로 프로토에서 얼마가 왔다갔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만원에 하루 휴가로 끝내네요 트레이드 후 맞대결이라 4쿼터 조금 봤는데. 턴오버에 자유투 미스에. 주고받더니. 결국은 kcc쪽으로 운이 좀 따라주네요. 국내감독들은 선수들이 자신의 뜻대로 못해줘서 그런지 항상 화가





스타일이 되고, 고의적인 파울 같은 건 손부터 들어서 티가 납니다."] [김동광/KBL 경기위원장 : "기자분들한테 다 공개해서 (플라핑) 영상을 쓰셔도 됩니다."] KBL은 다음 주 화요일 1라운드 플라핑 명단과 영상을 공개합니다. 김종규는 1회 적발이면 경고, 2회 이상이면 벌금을 내야 합니다. KBL은 갑작스런 플라핑 논란이 지난해보다 23.5% 관중이 증가한 프로농구 인기에 악재가 되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강재훈입니다. 연봉킹이 헐리웃액션해서 자유투얻어내는걸로 ㅋㅋㅋㅋ 뭐 동부레전드선수나 현 KCC에 우승MVP선수나 플라핑으로 유명햇지만 그당시는 저정도선수들은



군청과 경찰서의 개입으로 일단락되고......그 뒤 피해보상을 위해 저희와 협약되어있는 법무법인을 통해 조언을 받고 필요시 무료 소송지원까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서 약 6천만원 정도의 피해 보상을 받았네요..(최근 3년치만 가능)..돈도 돈이지만 지금은 후견인까지 연계해서 남들과 똑같은 평범한 생활중에 있습니다~~ 2.ㅇㅇ시 다장애 가정의 근친 성폭력피해.. 엄청나게 충격을 받은 사건이지요. 장애인활동보조인의 사건의뢰로 개입했었는데.. 무려1년6개월간 매월2~4회씩 1시간 거리를 출장다니면서 지원을 했던 가정입니다...부를 제외한 모..오빠..당사자 모두 지적장애인.. 각설하고



------------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사고당시 장면인데.... 흠.. 이딴걸 복귀 받는다고요? 진짜.. 대체선수로 온 선수가.. 나이도 곧 40인데 ㅎㅎㅎ 수비를 지배하네요. 아직 적응이 안된 공격룰은 문제가 있지만 수비는 와... 오카포는 NBA 2순위 드래프터이고 신인왕 탔고 (드와이트 하워드가 1순위였는데 밀림) 느바에서만 연봉 천억넘게 벌었어요. 이런 선수가 한국 온겁니다. ㄷㄷㄷ 아무리 퇴물이라도... 그런데... 이런선수가 왔다고 힘 못쓰는 니네들은 뭐냐.. 팬들에게 그따구로 하면서 농구도 더럽게 못하네.. 1970년대 중후반 중국(당시에는 중공) 아시아 남자농구에





보낸 서울 삼성은 서장훈.임재현(30).추승균(33)을 보호선수로 지정한 명단을 KCC로부터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KCC가 이들 3명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 중 한 명을 보상선수로 보내겠다는 뜻으로 이상민이 삼성 유니폼을 입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상민은 1997~98시즌 KCC 전신인 현대에 입단, 데뷔 시즌 정규리그와





보지 않을 때 밟거나 ‘축구 못하게 발목을 담그겠다’고 위협했다”고 전했다. 장애인단체 9년근무 썰(구호 사건 위주) 프로농구 KCC, 꼬마팬 하이파이브 무시 논란 프로농구 이관희 이정현 트러블 재밋네용 재조사가 절실한 여자프로농구 경기 안양KGC 프로농구단 개막전 우주소녀 루다-부기업 직캠 오늘자 프로농구 '여자 아이 팬 외면...' KCC 팬 서비스 논란, 3G 연속 매진 무색 경기 중에 자기 팀 감독에게 패스하는 선수들(상민이형 받아! 시리즈).gif 2019년 11월 4일 오늘 프로농구





특별 할인 ▲자녀(초등학생 이하)와 부모 동반 입장 시 프로농구, 프로농구 관람료 특별 할인 ▲전국 주요 전시관람 문화시설 무료 또는 할인 (국립현대미술관 특별전, 예술의 전당, 국립과학관 등) ▲국립극장 및 국립국악원 특별공연 무료, 정동극장, 예술의 전당 등 주요 공연관람시설 할인 홈피참고 -------------- 주로 영화관람 할인을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고야 영화관 전시관 유로 관람권이 있으면 전국 도깨비 책방에서 책과 교환행사도 같이 진행돼요 이달은 크리스마스로 인해 26일에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진행 됩니다 ♥ 나란히 2승인 한국과 북한은



더 잘했습니다 제가 부산살아서 부산기아 시절 농구보러가면 강동희 김영만이 팀의 주축이었고 허재는 나이가 들어서 노쇄한 선수였죠 그리고 초창기 프로농구판은 이미 대학에서 날고기던 연고대선수들이 더 잘했고... 허재 전성기 보신분들은 직접 농구대잔치보셨던 분들일텐데... 지금은 최소 40대 중후반은 되셨을듯..... 넉달째로 접어든 홍콩의 반중 시위가 미국 프로농구(NBA)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