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께 진행한 ‘2019 한경-입소스-피앰아이 기업소셜임팩트 조사’에서도 확인됐다. 국내 소비자들은 사회 윤리에 반하고 불공정 거래를 한 기업에 가차 없는 ‘혹평’을 했다. 사회공헌 등 긍정적 활동보다는 부정 비리 등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했다. 이 같은 소셜임팩트에 가장 민감한 층은 30~40대 여성들로





급 고민이네요.. ㅋㅋ 눈치게임승리인가. 처음으로 2층에 주차하고 널널하니너무좋네요 ㅎ 대구 북구에 위치한 코스트코에서 방금 구매했습니다. 대구 동구 혁신도시 코스트코 입점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 /Vollago 사진처럼 나눠줍니다.ㅋㅋㅋㅋ 그동안 대량으로 훔쳐가던 절도범들은 데꿀멍...... 아울러 빨대도 카운터에 두고 직원이 지켜봅니다. 속 시원하다. 미어터지니.... 미어캣 되긋네여..



마트는 아파트 상가마트 또는 코스트코 또는 주차가 약간 편한 잠실홈플러스로 바뀌고, 롯데월드는 놀이터 또는 한강 공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무래도 도보로 움직이는 생활권은 저같은 경우 거리600m 도보 10분이 맥시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롯데월드와 월드몰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이 있지만, 1km이상의





신청하여 인터넷을 막 시작했었습니다. 삼촌께서 주신 팬티엄 컴퓨터, voodoo2000 그래픽 카드, 결국 이 모든건 스타크래프트와 리니지, 다크세이버를 위한 제물이었음을 부모님께선 전혀 알 일이 없었습니다. 2009년 군대에 들어갈 때 까지, 그 곳은 오랜



제대로 안되면 프로살껄 하고 후회할까봐 프로를 지름하였습니다. 한줄결론: 쉴드티비프로 지르세요. 두번 지르세요. 뿌잉뿌잉~~~ 하모니 허브도 지르세요 좋아요~ 코스트코 타이어 행사중입니다. 금호타이어로 예약을 해뒀는데 갑자기 미쉐린타이어를 권하시더라고요.. 미쉐린은 상품권 8만원증정...금호는 6만원증정 그리고 1짝당 1만원씩 할인....(미쉐린만) 단 미쉐린은



저는뭐 뿅갔네요 ㅋ) 그리고 막상 코스트코에는 원하던 타이어 CC+ 사이즈가 없었다는 .... ㅜ,ㅜ 슬픈현실이에요 먹고싶은거 많았는데 막상 가려니까 생각이 안나 후라이팬 궁중팬 당장 사야하는데 상품평 보고있어요 해피콜이 추천이 많고 알텐바흐, 엑스칼리버, 코스트코 트라몬티나등 있네요 궁중팬은 세라믹만 써봤는데 코팅팬이 나은지 추천 좀 해주세요 미국에 살다 얼마 전 한국에 돌아온 직장인



자기집들위주의 얘기 입니다. 그리고 아저씨들 술마시면서 하는 말이 술먹기도 사실 여기보단 방이동 먹자촌이나, 강남역이 좋다고 말합니다. 이거 결론을 어떻게 내려야할지 고민이네요. 그냥 아저씨들이 했던 얘기들 주저리 주저리 풀었으니, 읽으시는 분들도 부드럽게 보셨으면 합니다. 저기 위에 장단점 실제로



조센징 거릴줄 진짜 몰랐음... 친해지니까 조센징 거리고 그냥 한국인들은 어쩌고 하면서 그러는데 진짜 으.... 극혐이야.... 그래놓고 매일 와서 누구 한명은 꼭 욕하고가... 그리고 이번에 일본애들 단체로 왔는데 얘들은 미국애들 앞에서 옷 못입는다고 진짜 왜 저렇게 입냐고 영어로 말하다가 미국애가 빡쳐서 쌍욕하면서 동양인 비하말하고 눈찢는거





쿠커만 있으면 삶의 질이 올라가 우리기숙사의 경우 주방쓰기 너무 귀찮고 냄비랑 어짜피 다 사서 해야되고 어짜피 난 외국갈때 무조건 매운게 들어가야되서 라면 쿠커를 들고 다녔어서 가져왔는데 이게 진짜 신의 한수야... 비비고에서 나온 국같은거 사서 끓여먹거나 라면 끓여먹거나 거기다가 우린 수제비도 해먹어서... 이거 진짜 쿠커 신의



난방 시간에 어디에 놓아도 좋은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넘어졌을 때 작동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열선이 없는 세라믹히터 방식이라 안전성도 높아 성능 좋고 디자인 좋으며 안전한 전기히터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릴 만 한 제품입니다. R.S.D.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