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봐서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곡한곡 빵빵 터지네 신기하다 헐 엠씨 보민이랑 컴백 인터뷰하는 빵빵즈 뮤뱅에서 친구 옆에 붙여놓고 인터뷰 하게함 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산하네그룹 소개도있는데 못찾음 ㅠㅠ (대신 이번 활동하면서 만난 보민 산하) 빵빵즈 조합 스페셜무대 준 뮤뱅 최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찍을까? (찍는건 이미 기정사실화임✊) 빵빵즈 주세여ㅠㅠ 00년생이야? 가능성있어보임 ㅈㄱㄴ 씨아엑 배진영, 용희 스키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배틀트립 맞지 이김에 빵빵즈 한번 비벼보자 빵빵즈가 대휘 보민 산하 현진 이렇게야? 빵빵즈 선곡 잘했다 빵빵즈 연습할때 너무 귀여울거같아 엡식덕 명예란 단어가 너무 웃김ㅋㅋㅋㅋ 빵빵즈 너무 귀엽다ㅠㅠㅠ 빵빵즈 처음 빵빵즈 소개하는 것도 안맞고 곱창하니까 나 방금 대창덮밥 먹고옴 아직도 곱창전골 보려면 시간 남았네 빵빵즈 최소 거위의 꿈이면 나머지 후보 뭐있냐 그것만이 내세상? 빵빵즈 ㄹㅇ 실친바이브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 무대면 마법의성 각





ㅋㅋㅋㅋㅋㅋ 빵빵즈 왜케 귀엽냐.. 빵빵즈 뮤뱅 딱좋아 무대 반응 좋았어?!? 빵빵즈 후기 아무거나 봐도 기승전귀여워 빵빵즈 무슨노래하는진 나왔어? 추측이라도 에이비식스 이대휘도 00즈 아니야??? 빵빵즈 직캠 보는데 광대가 안내려와 빵빵즈 연말에 가요대전 같은데서 스페셜 무대 보고싶다 빵빵즈 존나 귀엽다 시발 딱좋아는 누가하는지 아직 몰라?



귀엽냐.. 오늘 사진 9장 올라온 스트레이 키즈 현진, 골든차일드 보민, AB6IX 이대휘, 아스트로 윤산하 나 10대인데 내 동년배들 다 빵빵즈 좋아한다 빵빵즈 무대 한곡 풀로해? 분량이 어느정도야? 빵빵즈 내가 케백수 스타일로 리스트 좀 꾸려왔어 빵빵즈 거위의꿈 각이다 시발..청차켓에 청바지 단체로 입힐듯 빵빵즈 여행가면 가이드는 무묭이 어때? 이대휘 최보민 배틀트립가자....





착각해서 대휘만 빠지고 현진보민 결승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현진 혼자 이겼을 때 반응 없더니 지니까 갑자기 예 소리지르고 보민 리더됨(?) 신기해 하얀털의상 귀엽게 입혀주면 마법의성도 선녀일듯 지금들어왔어 약간 작년 가요대축제 비주얼 무대 발표됐을때 기분이야 ㅋㅋㅋ 대휘 노래나왔을때도 산하랑보민이가 올려줬는데ㅋㅋㅋㅋ 빵빵즈 배틀트립어디쯤ㅠㅠㅠ 크리스마스 특집 ㄷㄷ 빵빵즈 대박 핫해서 지금 대한민국 이상고온으로 벌써 봄 왔다; 빵빵즈 책임져 배틀트립으로ㅜ책임져 음방엠씨 대통합도아니고



엘리게이터 더 있음ㅇㅇ 대휘 현진 보민 산하 내일 셀카 200장 올려줘 후기 어서 보고싶다 실친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스포는 안된대 ㅋㅋㅋㅋㅋㅋ ㅠㅠ 음방엠씨들ㅋㅋㅋㅋㅋ 1. 배틀트립 2. 무용연습실인가 그 비하인드캠 ㅁㅊ 개좋아 엠카에서도 보고싶단말입니다 00년생이라 빵빵즈?? 시간 왜 이렇게 안가냐 빵빵즈 곱창전골 무대 보고싶어 미치겠음 빵빵즈 🤦 아이돌 산업 어디까지 갈것인가



빵빵즈 신기한게 그중 세명이 음방엠씨야 빵빵즈 무대 뭔가 두근두근거란다 빵빵즈 예상곡 =거위의 꿈, 마법의 성, 그것만이 내세상 근데 빵빵즈 멤버 3명이나 음방엠씨네ㅋㅋㅋㅋ 빵빵즈 애들 다 실검 들었어????? 뮤뱅 대기실 인터뷰에서 보여준 빵빵즈 친목 왜 빵빵즈임? 밑에 가수 이름 빵빵즈로 뜨는거 존나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빵빵즈 배틀트립 해외vs국내 곱창투어 빵빵즈 배틀트립 줘라줘✊ 빵빵즈에 수빈은 왜언급되는거임? 빵빵즈 하얀 털옷입고 마법의성 부르기 빵빵즈 뭔노래함?? 뮤뱅 빵빵즈 모음 (with 사진) 빵빵즈가 누구야? 딱좋아 빵빵즈 산하랑 보민이 하트 안 맞은 거 실수인가?



뻘하게 궁금... 딱좋아 개귀엽다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뮤뱅이 먼저 해냅니다 ㅋㅋㅋㅋㅋ 신기하다 합동사녹 분위기도 너무 좋앗고 개귀여웟다 진짜,, 00년생이라 빵빵즈?? 주어 이대휘 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들같음 ㅜㅜㅜ 이건 가능성 없음? 뭐 찍을까? (찍는건 이미 기정사실화임✊) 이랬는데 보민이 가볍게 무시하더랔ㅋㅋㅋㅋㅋㅋ 5시빨리와 빠른 00임?? 빵빵즈 무대하는데 있던데 나 01로 알고 있었는데 뭐지 대휘 보민 현진 산하 등등 ㅋㅋ ?? 보민이 현진이 대휘 산하 등등..귀여워ㅋㅋㅋㅋㅋ 진짜 빵빵즈인가봐ㅋㅋㅋㅋ (안방일열에서) 너무 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세상이 아름다워보여 애들아 가자 그걸 뮤뱅이 먼저 해냅니다 ㅋㅋㅋㅋㅋ 제발요





아스트로 빵빵즈 사녹 공지 떳네 ㅋㅋㅋㅋ 밑에 가수 이름 빵빵즈로 뜨는거 존나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빵빵즈 무대 퀄리티까지좋아 덬들아 보민이 배틀트립 스페셜 엠씨한적도있음 출첵하는데에 빵빵즈 윤산하라고 써맀엌ㅋㅋㅋ 빵빵즈 오늘 제왑에서 연습했다고 함 빵빵즈 여행가면 가이드는 무묭이 어때? 오늘 습스 하는돌 에이티즈 씨아엑 원어스 빵빵즈 툽 이렇겐가? 빵빵즈 현진이랑 산하랑 생일 하루 차이네ㅋㅋㅋㅋ 빵빵즈 스페셜무대머함? 대휘 아침부터 귀엽고 빵빵즈 거위의꿈 노래부르다가 엠씨 보민이랑 인순이랑 가운데서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서 궁금하다 낮에 하나둘 사녹공지 뜨는데 존잼이었다ㅡㅋㅋㅋㅋㅋㅋ 빵빵즈이나 19살인 이대휘ㅠ 딱좋아 개귀엽다 미친 빵빵즈들 계속 실검에 있었고 서로서로 좋은일했음 제발용 막내아닌 멤은 몇째?? 파워아이돌 ㅠㅠㅠㅠㅠ 보민이가 대휘한테 야너는 얻어먹으려고 이부븐이랑 현진이가 얘샀어?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실친들ㅋㅋㅋㅋ 이대휘 3위부터 ㅋㅋㅋㅋㅋㅋㅋ 최고였어ㅠㅠㅠㅠ 아래 대휘 있다는거만 봄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산업 어디까지 갈것인가 이게 짬바다!!!싶었음ㅋㅋㅋㅋㅋ ㄷㄱㄷㄱ❤️ 와아아 빵빵즈ㅠㅠ 산하 지고 두번째 판에서 보민대휘빠 현진찌라 현진이 혼자 이겨서 리던데 애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