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4. 1회용 푸쉬 5P 모음 (중복 적립 불가) 1. MyOTP 5P (~11/29) 2. 쿠쿠홈시스 (~11/29) 3. 엘레나하임 5P (~11/29) 4. 으뜸효율 가전 10% 환급 5P (~11/30) 5. 현대백화점 푸쉬 5P (~11/30) 6. 트랜드이슈 푸쉬 5P (~11/30) 7. 국민카드 생활비 자동납부 푸쉬 5P (~11/30) 8. OK캐쉬백 30,000P 드림 푸쉬 5P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에서 시작됐다.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의혹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를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박경의 폭로는 누리꾼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박경에 이어 래퍼 마미손과 김간지, 성시경 등도 가세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뿌리 뽑아야 한다고 했다. 한편 언급된 6팀 모두 박경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시작했거나 준비 중이다. 박경뿐만아니라 그동안 온라인에서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해온 누리꾼을



이세돌도 아니고 ---- 그분들 또 발끈해서 고소각... 사실 마미손은 박경이었나봅니다 why why 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컨셉임 안녕하세요. 민폐돌이 Shampoo입니다. 시간이 얼마 안 남은 관계로 본론만 후다닥 말씀드리고 갈게요. 19시부터 오퀴즈가 있지요. 보니까 10시까진가 진행하는데 다행히 1인 2회 적립이더라구요. 여튼 마미손 별의노래가 키워드인데.. 현재



뿌리 뽑아야 한다고 했다. 한편 언급된 6팀 모두 박경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시작했거나 준비 중이다. 박경뿐만아니라 그동안 온라인에서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해온 누리꾼을 대상으로도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익명의 힘에 기대서 속시원하게 까줬습니다. 역시 매드클라운같는 퇴물래퍼와는 다르군요. 기성 힙합가수들 반성해야합니다.. 일부러 b급 감성 내려고 삑사리 그대로 살리고 쌩소리 내고 한거 같은데 음색은 좋아 ㅋㅋㅋㅋㅋ 고음도 쭉쭉 잘나가고 각잡고 부르면 노래 잘할듯 마미손 노래 처음 들어보는데 저 울어





하겠다는 방침이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음악콘텐츠협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등 음악 산업 단체들도 지난 22일 '건전한 음원 음반 유통 캠페인 윤리 강령 선포식'을 열고 적극 협조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실체가 파악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재기의 뿌리를 뽑자는 시도는 이미 여러 번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모두 실패했다. 이에 이미 차트는 '콘크리트 차트'라 불리며 공신력을 잃어버린 지 오래다. 음원 사이트 또한 자체적으로 변화를 시도하며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결국 실시간 차트를 폐지해야 된다는



슈퍼스테디는 안되다보니 슬프네요.. 화질은 정말 눈에 띄게 좋습니다. 박경이잖아ㅋㅋㅋ 진짜 감탄함ㅋㅋㅋㅋ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그룹 블락비 박경의 발언을 시작으로 음원 사재기 논란이 다시 불거졌다. 지목된 당사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고 있는 가운데 동료 가수들까지 음원 사재기에 대한 생각을 하나둘씩 밝히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지난



음원 나왔던데 마미손 짬바 지금 들었어ㅋㅋㅋ 마미손 노래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미손 ㅅㅂㅋㅋㅋㅋㅋㅋ새벽에 겁나 웃었넼ㅋㅋㅋ 마미손 별의 노래도 들어줘 노래 좋단말이야 펭수 본체는 음저협에 검색하면 바로뜨네요 쪽팔린줄알아야지 하는데 약단 찐으로 마미손한테서 침맞는기분 [Official MV] MOMMY SON (마미손) - 별의노래 (feat. 유진박) 마미손 신곡 음싸에 안올라와? 음중에 신인가수 마미손 나온거 보니까 유산슬 무대도 보고싶다 마미손 노래 이제들었는데 개웃곀 마미손 노래 저작권을 빼앗아간 악당.jpg 마미손 노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미손 노래 왤케 좋음 마미손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마마 마미손 나왔을때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짬에서~ 나온~ 바이브가 그 정도라면~ 야 쪽!팔!린!줄!알!아!야!지 ~~~ 이부분 멜로디 중독성 쩔음 유진박 나올때...와우... 그 와중에 채연 싸이월드 갬성... 솔직히 오퀴즈 올라와도 여기서 답가져가가지고 광고 넘어가도 바로 꺼버리는데요... 가수 노래 홍보하니 노래는 한번 들어 볼꺼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물론 제가 좋아하는 마미손이지만...그래도 상품 홍보보다는 좋지 않을까 하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이번에 유진박하고 콜라보했는데 오퀴즈 영향으로 둘다 흥하길 바랍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Shampoo입니다. 오늘도 7시에 영상 퀴즈가 있길래 지나가는 길에 잠시 예상되는 답 하나 놓고 갑니다. 근데 아닐 가능성이 상당히 커서..





참 노래 잘뽑는다고 생각했는데 요즘나온건 진짜 별로입니다ㅋㅋ수준떨어져요 그냥 화제성으로 뜨는 수준이 오늘봤던 '일본 만화계 현실' 글에서 나온 상황하고 별 다를게 없어보입니다ㅋㅋ 일단 유명해져라 그렇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줄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클로 가는사람 그래많은것도 그렇고.. 유튜브 네이버나 각종 기사들 댓글에 일베충이 난무하는 수준하며... 세상엔 개돼지가 참 많다는걸 느낍니다ㅋㅋ 진짜 소수면 신경이 안쓰이는데 너무 많게 느껴지면서, 이사람들을 다 포용하면서 민주주의를 수호해 나가야



마미손 발라드 괜찮은데??? 마미손 신곡 언제 음싸 올라오냐 스밍하고파 이제 매클이 마미손 노래 답가 내면 되겠다. 유산슬=유재석 마미손=매드클라운 펭수=펭수 바이브 측 “박경,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으로 고소” (공식입장) 아 씨발 마미손 짬바 노래 듣는데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퀴즈 영상 문제가 나올 경우 예상답 (온리 참고용) 마미손 노래 왤케 좋냐ㅋㅋㅋㅋㅋㅋ 마미손이 사재기 저격함 마미손 하현우 아니야? 근데 마미손 노래 은근히 중독성 있지 않냐ㅋㅋㅋㅋ 마미손 - 짬에서 나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