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쁘고 간절한 이 부부한테 이쁜 생명이 꼭 와주었으면 해요 애교많고 사랑스러운 심진화씨 착하고 다정스런 김원효씨 소원 꼭 이뤄지시기를 바래봅니다 더불어 아기 기다리시는 예비 부모님들에게도 화이팅 !! 보내드려요~~ 다욧해서 살 뺏는데 다시 요요와서 찐듯 보기에도 살이 잘 찌는 스타일인듯 아빠본색 예능나온거 봤는데 결혼9년차라는데 엄청 알콩달콩하네요ㅋㅋㅋ 남들 애정행각하는거 보기안좋아하는데.. 유달리 참 예쁘게보여요 서로 존대하고





심진화 김원효 부부 심진화는 심진화 김원효 부부.. 동백꽃 쳐돌이 개그우먼 심진화 옹산(포항)까지 다녀온 인증샷 아침 댓바람부터 동백꽃 이야기하는 심진화 서경석ㅋㅋㅋㅋ 남편의 성욕이 부담스러운 심진화 김원효, '악플' 공개…"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연정훈 진짜 성격좋다고 느낀게 한가인이랑 결혼후에 10년 넘게 도둑놈 소리듣고 악플쩔고 데스노트 드립까지 나왔는데 동료배우들이 다 그러는데 오히려 뿌듯해하고 자랑스러워한대ㅋㅋ 아이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 아빠 본색 예고영상 보니 하혈 좀 있다 그러는데 ㅠㅠ 넘





심진화는 애교가 많더라구요 김원효는...와 진짜 착하고 좋은 남편인듯요 근데 외출할때 심진화는 5분이면 준비끝인데 김원효는 엄~~청 오래걸리는거보고 웃었어요ㅋㅋㅋ 꾸미기좋아하는거보니 자기관리도 잘하겠다싶데요 여튼 어서 소원이 이루어지길.... 시험관 너무 오래안걸렸으면 좋겠어요 제가 다 조마조마하게 기다리게된다는^^;;;; 사람들 많은거봐ㅋㅋㅋㅋ 심진화ㅋㅋㅋㅋ푹빠져있는게 보옄ㅋㅋㅋㅋㅋㅋㅋ 시부모님 대환영 코미디언 김원효가 자신이 받은 악플을 공개하며 이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김원효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SNS 메시지 캡처 사진 한 장과

함께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지 말해주시면 안 될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캡처한 SNS 메시지 속에는 김원효를 향한 입에 담지 못할 욕설과 외모에 대한 공격 등이 담겨 있다. 해당 메시지를 공개한 후 김원효에 SNS에는 김원효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댓글이 달리고 있다. 앞서 김원효는 지난 9월에도 악플로 인한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김원효는 9월 18일 자신의 SNS에 "오늘부터 잡으러 갑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한다는 악플 고소 나도 해보렵니다"면서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당시 김원효의 소속사 역시 "김원효와 심진화를 향한

댓글